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배우(40대이상)

이종수 조미령 결별이유, 이종수 스캔들 진재영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영화배우 이종수 조미령 결별이유와 이종수 스캔들 진재영 등의 과거 관계들이 흥미롭네요.

이종수의 성격을 잘 알 수 있는 사건같습니다.


(이종수 진재영)

진재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진재영 남편 진정식 재산/진재영 재벌 접대사건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종수 어린 시절

* 이종수 엑스맨(이종수 X맨) 시절

* 이종수 군대 입대 이유

* 이종수 조미령 열애

* 이종수 조미령 결별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종수(본명)는 1976년 10월 21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이종수 고향 서울). 올해 40살이죠(이종수 나이).

(이종수 키 몸무게 혈액형) 180cm, 69kg, A형

(이종수 학력 학벌) 서울 명학초등학교, 서중학교, 서울 영동고등학교 졸업, 호남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이종수 프로필 및 경력)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연애의 기초, 아버지와 아들, 죽도로 사랑해, 장길산, 연개소문, 이산, 근초고왕, 대왕의 꿈, 불꽃속으로, 소원을 말해봐, 송곳 등과 영화 체인지, 신라의 달밤, 돈 텔 파파, 최강 로맨스, 꼭두각시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이종수 사진


* 이종수 어린 시절


이종수는 어릴 때부터 자기 성격을 잘 파악합니다.


이종수: "고등학교 때부터 화이트 칼라나 블루 칼라는 내 적성에 맞지 않다는 것을 알았어요. 내 의지대로 살고 싶었거든요. 제가 자기 주장이 강하고, 또 조직생활을 싫어 한다는 것을 알았죠."


결국 이종수는 1995년 MBC 공채 24기로 데뷔하게 됩니다. 


이종수: "탤런트 동기들이 상당히 빵빵하다. 저보다 연배가 한참 위의 형들인 정준호, 이성재, 박용우 이런 분들이다."


참고로 조미령 역시 이종수와 MBC 24기 공채인데,

둘이 상당히 오랫동안 친분을 유지하다가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이죠(이종수 조미령 연인).



* 이종수 엑스맨(이종수 X맨) 시절


이종수는 2000년대 초반에 예능 엑스맨에 출연하면서 인지도를 쌓게 됩니다.


이종수: "재석이 형(유재석)이 진행을 하다가 "이종수 눈빛이 정말 이글이글 불타오르지 않습니까?"라고 하는 바람에 (내 별명이) 이글거리는 눈빛이 돼버렸다. 그러다가 좋게 승화되어서 '이글아이'가 되었다."(이종수 이글아이 별명 이유)(이종수 유재석)


이종수: "많은 분들이 관심 있고 좋아했기 때문에, (이런 별명을 붙여준 것이니까) 저는 이 별명이 좋다. 주변에서 다른 별명 갖고 싶냐고 물었는데, 다른 별명은 싫다. 죽을 때까지 '이글아이'로 남고 싶다."



참고로 이종수는 진재영과 연애를 하기도 합니다(이종수 전여자친구 진재영).


이종수: "진재영과 '토요일 전원출발'에서 함께 MC를 맡으면서 친해졌다. 그러다가 1997년 말부터 연인관계가 되었다."


그러다가 1998년 진재영이 매니저와의 동거설이 터졌고 구설수에 오르면서 활동을 중단했고(위의 글 참조), 난처한 지경에 빠진 이종수는 조금 이른 군입대를 선택하게 됩니다(이종수 군대 입대 이유)(이종수 진재영).



* 이종수 군대 입대 이유


이종수: "내가 조금 이르다 싶은 시기에 군입대를 선택했던 이유는, 사랑하는 여인때문이엇다. 사랑하는 여인이 큰 시련을 겪고 있는데, 나는 아무런 도움을 주지 못하고, 오히려 짐만 된다고 느꼈다."


이종수: "당시 재영씨는 활동을 중지하면서 몹시 괴로워했다. 나는 그런 그녀에게 힘이 되어 주고 싶었지만, 무기력한 내 모습에 좌절할 뿐이었다. 게다가 나와의 연인 관계가 밝혀졌기 때문에, 재영씨의 재기를 위한 노력까지 망치게 만들어서 정말 고통스러웠다. 그래서 재영씨 곁을 잠시 떠나 있기로 결심했다."


하지만 이후 이종수 진재영은 이별하게 됩니다.

그래도 이종수의 연인에 대한 책임감만은 알 수 있을 것 같네요.



* 이종수 조미령 열애


또한 이종수는 2010년부터 조미령과 동기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둘은 나이도 많은 데다가 서로 오랫동안 알아왔던 사이였기에 곧이어 결혼설까지 흘러나옵니다.

(아직까지 이종수는 미혼으로 '이종수 결혼', '이종수 이혼' 등은 루머임)(이종수 아내(부인)없음)



하지만 2011년 4월 결별하게 되었죠(이종수 조미령 결별 이유)



이종수: "(조미령과) 결별설은 사실무근이다. (결별설) 보도를 보고 제일 먼저 든 생각이 조미령 씨가 어떻게 생각할까 하는 걱정이었다. 사실 남녀 관계라는 게 사귀다 보면 싸울 때도 있는 것인데, 이런 보도(결별설)를 접하면 당사자들은 얼마나 기분이 나쁘겠냐."


하지만 불과 하루 뒤에 조미령은 결별설을 인정해버렸죠.


이종수 조미령 사진


* 이종수 조미령 결별이유


조미령 소속사: "결별 사실에 대하여 조미령 본인에게 확인했다. (이종수와의 결별로) 조미령 씨가 너무 힘들어하며 결별에 대해서는 더이상 할 말이 없다."



즉, 이종수는 단순히 교제중의 티격태격한 것으로 받아들였고, 조미령은 심각한 다툼으로 여겼던 것이죠.

이들의 성격차이를 알 수 있는 지점이었던 것 같습니다.


이후 이종수는 과거에 군대에 간 것처럼 미국으로 1년 8개월 동안 어학연수를 떠납니다(2012년).


이종수: "미국에서 랭귀지 스쿨에 다녔지만 시험 성적과 단계에는 크게 신경쓰지 않았어요. 그냥 마음 편하게 지내다가 돌아왔습니다. 그 동안 시야가 넓어졌고 여유가 생겼다고 할까요."


이종수: "또한 '긍정의 힘'도 제대로 느꼈고요. 샌디에이고에서 2년 동안 있었는데, 여러 가지 일을 하며 쓰디쓴 인생 경험을 두루 했어요. 시급 8달러를 받으면서 일식집에서 열심히 아르바이트도 했고요."



2012년이면 이종수의 나이가 37살인데, 모든 연기 경력을 뒤로 하고 훌쩍 떠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었을 겁니다.

그만큼 조미령과의 결별이 큰 영향을 미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이종수 조미령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조미령 간통 사건,조미령 이종수 결혼 실패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