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저스틴 비버 한국여자 여친 사건, 저스틴비버 한글문신

위에서 언급한 파파라치의 문제와 인기 스타에 대한 언론들의 과장 보도는 한두가지가 아닙니다.

대표적인 사건이 바로 '저스틴 비버 한국여자 여친' 사건이었죠.


저스틴 비버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저스틴 비버 재산과 악행, 팬들의 의무와 불매운동


(스폰서 링크)


과거에 미국의 빌보드는 저스틴 비버의 새 여자친구 후보로 투표를 합니다.

당시 후보자들이 칼리 래젭슨(Carly Rae Jepsen),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 테일러 스위프트(Taylor Swift),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 데미 로바토(Demi Lovato), 리한나(Rihanna) 등의 6명에 한국의 현아(HyunA)를 포함시킵니다.



이들 7명의 여자 연예인들은 저스틴 비버와 아무런 관련이 없었는데, 당시 저스틴 비버가 셀레나 고메즈와 결별(후에 다시 재결합)했다는 이유로, 저스틴 비버의 새 여자친구 투표(?) 기사에 희생된 것이죠.



빌보드: "비버와 한국 가수 현아는 다른 언어를 사용하지만, 그래도 '음악'을 통해 서로 자연스럽게 끌릴 것이다. 현재 미국에서 K팝이 인기를 얻는 가운데 국경을 넘은 스타 커플이 탄생한다면 K팝이란 장르가 엄청난 힘을 발휘할 것이다."


빌보드: "두 사람 사이에 실질적인 연결 고리도 있다. 현아는 싸이의 히트곡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싸이는 저스틴 비버의 매니저와 함께 일한다."



결국 이 투표에서 현아가 1위를 합니다.

그리고 한국에는 '저스틴 비버 한국여자 친구'라는 루머가 생기기도 하죠.


확실히 큰 인기 덕분에 저스틴 비버는 본인과 관련없는 일에도 언론들이 득달같이 달려들어서 기사를 만드네요.



실제로 저스틴 비버는 한국과 관련이 있습니다.


먼저, 저스틴 비버 한글 문신


저스틴 비버 사진



과거에 저스틴 비버는 '아이 러브 유 코리아'라는 글과 함께,

한글로 새겨진 '비버'와 하회탈 그림 문신을 공개하기도 하면서 친한파 스타로 각광을 받기도 합니다.



(한글 이름 '비버'를 세로로 보면 '뜨또'로 보임.

저스틴 비버 뜨또 뜻 의미)(저스틴 비버 한글 문신 사진)




그런데 얼마 후에는 일본의 야스쿠니 신사에 참배하면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팬들의 엄청난 항의를 받게 됩니다.


이때 저스틴 비버는 이렇게 사과를 합니다.


저스틴 비버: "일본에 머물 때 아름다운 신사를 보고 기사에게 차를 세워 달라고 했다. 난 신사가 기도하는 곳이라고만 착각했다. 기분 상한 분들이 있다면 대단히 죄송하다."


저스틴 비버: "나는 중국을 사랑하고 일본을 사랑한다."


사실 일본 신사는 제국주의 일본의 전범들이 있는 곳으로,

평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결코 신사에 일본 제죽주의의 잔재인 이곳에 결코 참배하지 않을 것입니다.


게다가 저스틴 비버는 그에게 항의하는 수많은 한국 팬들을 무시(?)하고는 '중국과 일본'만 언급을 했죠.


저스틴 비버가 한국팬들의 항의에 열받아서 오히려 조롱을 한 것일까요?



아무튼 저스틴 비버에게 한국팬들의 비중은 굉장히 작은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한국팬들이 저스틴 비버에게 큰 선물(?)을 준다면, 저스틴 비버도 한국을 다시 보지 않을까요?



위의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현재 저스틴 비버에게 가장 큰 상처는 바로 '파파라치'들입니다.


저스틴 비버가 '더 이상 이런 삶은 싫어'라는 리트윗을 보냈다가 삭제를 했을 정도죠.


저스틴 비버 사진


사실 미국이나 캐나다 현지에서도 파파라치 문제를 잘 알고 있지만,

개인의 자유 문제와 연관이 되어 있고, 저스틴 비버에게 안티팬들이 워낙 많기 때문에 '파파라치에 대한 비판 여론'이 제대로 형성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파라치들의 도를 넘은 행동(스타 본인을 넘어서 가족들까지 모욕하는 행위, 교통 법규를 어기면서까지 스타의 차를 뒤따르는 위험한 운전, 스타의 집 주변에 잠복해서 이웃들의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등)은 확실히 '그들의 권리'가 될 수 없는 불법 행위입니다.


만약 한국팬들이 앞장서서 저스틴 비버에게 '큰 선물'을 한다면,

아마 저스틴 비버는 한국을 가장 사랑하는 스타가 되지 않을까 하네요.


(저스틴 비버 지디)

지디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지드래곤의 굴욕과 정형돈 옹알이창법의 만남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