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 이혼사유,김종진 이승신 아들에게 배려를

가수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과의 이혼사유과 무척 특이하네요.

또한, 김종진 이승신이 재혼 부부인데, 결혼 할 때 김종진은 아들을, 이승신은 딸을 데리고 각각 재혼을 했었죠.


보통의 초혼 부부들보다 이들은 몇배의 노력을 했을 것 같습니다.


(김종진 이승환)

이승환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승환 채림 이혼이유- 채림의 불륜 부정에도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종진 젊은시절 데뷔 이야기

* 김종진 봄여름가을겨울 유지 비결

* 김종진 전아내 박미령

* 박미령이 밝힌 김종진 이혼사유

* 김종진 이승신 재혼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김종진(본명)은 1962년 12월 19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김종진 고향 서울). 올해 54살이죠(김종진 나이).

(김종진 종교) 기독교(개신교)

(김종진 키 몸무게 혈액형) 175cm, 75kg, A형

(김종진 학력 학벌) 후암초등학교, 반포중학교, 서울고등학교 졸업, 고려대학교 사학과 학사

(김종진 프로필 및 경력) 1986년 '김수철과 작은거인' 기타리스트로 데뷔


곧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을 결성

1987년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 기타리스트로 활동


그리고 1988년 김종진은 전태관과 '봄여름가을겨울'을 재결성해서 음악 활동을 하게 됩니다.


대표곡을 '어떤이의 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이 있습니다.


(김종진 군대) 해군 사병으로 군복무를 함


김종진 전부인 사진


* 김종진 젊은시절 데뷔 이야기


1986년 김종진은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에서 활동을 하는데, 김현식이 대마초로 구속이 되면서 팀이 공중분해됩니다.


이에 김종진은 베이시스트 송홍섭의 소개로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에 합류하게 되고, 곧이어 전태관과 '봄여름가을겨울'을 재결성하게 됩니다.


김종진: "잘난 척처럼 들릴 수도 있는데, 저희(김종진과 전태관)의 가장 큰 문제점은 설움의 시절이 없었다는 거에요. 김수철과 작은 거인, 김현식과 봄여름가을겨울, 조용필과 위대한 탄생과 같이 훌륭한 선배들과 함께해서 (설움을) 몰랐던 것이죠."


김종진: "게다가 음악 발표를 하면 몇 십 만장이 판매됐기 때문에 안주한 적도 있었어요. 사실 냉철하게 말하면 그것이 우리의 최고 문제점이었어요. 진짜 진국의 음악이 안 나올 수도 있는 기로였다고 생각해요."


이처럼 김종진은 신인때부터 무명의 설움은 별로 받지 못했습니다.

그만큼 실력이 있기 때문에, 김수철이나 김현식, 조용필들이 선택을 했고, 또한 대중들이 알아봐 주었던 것이죠.



* 김종진 봄여름가을겨울 유지 비결


참고로 김종진이 '봄여름가을겨울'을 재결성할 당시에, 멤버는 겨우 2명(김종진과 전태관)이었습니다. 많은 멤버보다는 적은 멤버가 오랫동안 우정을 유지할 수 있겠다는 판단때문이었죠.


김종진: "밴드는 보통 20년 이상을 가지못해요. 대개 멤버들간의 견해 차이때문에 깨지기 마련이죠. 제가 세상을 알고나니 사람들간 관계를 유지하는 일이 굉장히 어려운 일이더군요. 결국 (전)태관이 덕분에 오늘날까지 우리 밴드가 이어져 온 것 같아요. (전태관이) 양보의 달인이라니까요."


전태관: "돈 때문에 친구관계나 밴드가 깨지는 경우도 수없이 많이 봤어요. 우리(전태관과 김종진)은 친구라도 금전관계는 투명하게 합니다. 이제는 서로 믿으니 서로 (금전에 대해서는) 물어보지도 않아요."



1988년과 1989년에 발표된 '봄여름가을겨울'의 음반 1, 2집은 8090 시대의 손꼽히는 명반중의 하나입니다.

우리 가요사에 큰 족적을 남겼죠.


참고로 전태관은 현재 암으로 투병중입니다.

지난 2012년 신장암이 발병해서 신장을 한쪽 떼어낸 뒤에 활동을 했는데, 최근(2014년 12월)에 어깨로 암이 전이 되면서, 다시 암투병을 하게 되었죠.

(전태관 근황)


모쪼록 전태관이 빨리 완쾌되기를 바랍니다.



* 김종진 전아내 박미령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은 여배우였습니다.

(김종진 전처 박미령 직업 - 무속인)


1968년 서울에서 태어났고, 김종진보다 6살 연하이니다.

1980년대 하이틴 잡지 '여고시대'의 표지 모델로 데뷔했고, 화장품 CF 모델과 젊음의 행진 MC 등을 하면서 인기를 누리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21살때에 김종진과 결혼하게 되죠(김종진 박미령).

(김종진 배우자 와이프 박미령)


박미령 김종진은 아들 1명을 두게 됩니다.

(김종진 자녀(자식))(김종진 가족관계)


그런데 박미령이 훗날 신병을 앓게 되면서 둘은 이혼하게 됩니다.

(김종진 이혼사유)(김종진 이혼이유)


박미령 과거 젊은시절 사진


* 박미령이 밝힌 김종진 이혼사유


박미령: "결혼 후 모든 게 좋았는데, 신병을 앓으니깐 너무 아파서 죽고 싶을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밤이 너무 고통스러웠고, 심지어 몸이 찢길 정도로 아팠다."


박미령: "처음에는 원인모를 병에 시달리다가 자살까지 생각했다. 그러다가 우연한 기회에 내가 무병(무당이 되는 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결국 난 무속인으로 살아야 한다는 운명을 깨닫고, 신내림굿을 받게 되었다."


박미령: "그렇게 나에게 무속인 삶이 다가오니 아버지가 나를 안보고, 또 남편과 자식도 떠났다."


박미령: "어렸을 때 아버지와 어머니가 이혼을 하셨는데, 어릴 때부터 보지 못했던 어머니가 찾아와서 홀로 남은 나를 지켜주었다."


이것이 박미령이 대략적으로 밝힌 김종진과의 이혼사유입니다.

다만, 김종진은 여기에 대하여 별다른 언급을 하지 않으니, 한쪽 말만 믿을 수는 없습니다.


사실 배우자가 갑자기 무당이 되겠다고 하면, 아마 평범한 사람이라면 견디기가 쉽지 않죠.


아무튼 김종진 박미령 부부가 어쩔 수 없는 이유로 서로 이혼을 한 것만은 사실이네요.


박미령 최근 근황 사진


* 김종진 이승신 재혼


이후 김종진은 이승신을 만나서 2006년에 재혼하게 됩니다(김종진 재혼 이승신).





김종진: "우리는 재혼 커플이에요. 승신씨를 만난 뒤 세상이 뽀얗게 바뀌었죠."(김종진 아내 이승신)


김종진은 첫번째 결혼 생활을 비롯하여 자신의 사생활에 대하여 언급하지 않기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본인의 재혼 생활에 대해서만은 일반 대중들에게 오픈을 많이 하고 있죠.


과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김종진 이승신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이승신 전남편 이형선,이승신 김종진 재혼 이유와 딸에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