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40대)결혼생활

김호진 아내(부인)김지호 최화정과의 관계와 광고 수입

탤런트 김호진 아내(부인)김지호와 최화정의 관계가 무척 궁금하네요.

사실 김호진 김지호 부부는 최화정 덕분에 인연이 시작되었죠.


(김호진 김지호 최화정)

최화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최화정 결혼보다 중요한 남자친구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호진 어린 시절에

* 김호진 실제 성격은

* 김호진 김지호에 대하여 잘못 알려진 사실

* 김지호 연예계 데뷔 계기

* 김지호 최고의 CF퀸이 된 이유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호진(본명)은 1970년 5월 5일 태어납니다. 올해 456이죠(김호진 나이).

(김호진 종교) 불교

(김호진 키 몸무게 혈액형) 179cm, 69kg, B형

(김호진 학력 학벌) 서울대학교 사범대학교 부속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영화학과 전문학사, 세종사이버대학교 금융보험학과 학사,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과 석사

(김호진 프로필 및 경력)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맥랑시대(데뷔작), 일요일은 참으세요, LA아리랑, 세상끝까지, 햇빛사냥, 천추태후, 모두 다 김치, 내딸 금사월 등과 영화 비는 사랑을 타고, 관능의 법칙 등에 출연합니다.


김호진 김지호 사진


* 김호진 어린 시절에


김호진은 어린 시절부터 연기에 관심을 가지고 성장하게 됩니다.


김호진: "초등학교 시절 TV의 '주말의 명화'나 '토요 명화'를 보면서, 배우가 되고 싶었어요. 그래서 중학교 졸업할 무렵에 "예고에 진학하고 싶다"고 부모님께 말씀을 드렸죠."


김호진: "집에서 난리가 났어요. 당시에 어머니가 일단 인문계 고등학교에 간 뒤에, 대학교 갈 때 다시 생각해보자며 저를 설득하셨어요. 결국 저는 3년을 꾹 참은 뒤에 대학교 원서 쓸 때 연극영화과에 가겠다고 하니까, 그때는 더 이상 말리지 못하시더군요."


어린 나이에 반항을 할법도 한데, 김호진은 조용하고 무난하게 자신의 꿈을 펼쳤네요.

사실 김호진의 실제 성격이 무척 이성적인데, 어릴 때의 일화를 봐도 그런 면이 엿보이네요.


김호진 과거 사진

* 김호진 실제 성격은


김호진: "제 성격은 사실 굉장히 까칠해요. 그래서 처음 만나는 사람들은 저를 불편해하죠."


김호진: "외아들로 자라서 그런지 어릴 때부터 저는 주위와 얽히는 걸 싫어했어요. 다른 사람이 제게 피해 주는 것이 싫고, 또한 제가 다른 사람한테 피해 주는 것도 싫고요."


김호진: "예를 들어서 누가 저와 생각이 다르고 이해가 안되잖아요? 그러면 저는 ‘아, 너는 그렇게 생각하는구나’ 하고는 그 사람을 그냥 안 봐요(웃음). 그 사람과 계속 만나려면 어떻게든 설득해서 그 사람의 생각을 바꾸거나, 아니면 그를 받아들이고 이해하기 위해 저를 바꿔야 하는데, 둘 다 제 체질에 안 맞거든요(웃음)."


김호진: "그래서 한때 제 성격은 '부러지면 부러졌지 휘어지지는 않는다'고 생각했어요."



* 김호진 김지호에 대하여 잘못 알려진 사실


그리고 김호진은 자신과 정반대의 성격을 가진 김지호를 만나게 되면서, 성격이 많이 바뀌게 됩니다(김호진 아내 김지호)(김호진 부인 김지호).

그런데 김호진과 김지호의 첫만남이 재미있네요(김지호 남편 김호진).


사실 사람들은 김호진과 김지호가 같이 출연했던 드라마 '사랑은 아무나 하나'(2000년 작품)에서 처음 만난 것으로 알고 있지만, 이는 잘못된 것이고, 두 사람은 최화정 덕분에 서로 만나게 됩니다.

(김호진 김지호 최화정 관계, 밑에서 설명)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지호는 1974년 7월 2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김지호 고향 서울). 올해 42살이죠(김지호 나이).

(김지호 종교) 기독교(개신교)

(김지호 키 몸무게 혈액형) 167cm, 50kg, A형

(김지호 학력 학벌) 신구초등학교, 신사중학교, 서울 현대고등학교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김지호 프로필 및 경력) 1994년 신승훈 뮤직비디오 '그 후로 오랫동안'로 데뷔


이후 드라마 사랑의 인사, 아파트, 8월의 신부, 사랑은 아무나 하나, 그래도 좋아, 참 좋은 시절, 달려라 장미, 내 딸 금사월 등과 영화 꼬리치는 남자, 부러진 화살 등에 출연합니다.


김지호 과거 사진(김지호 리즈 시절 사진)


* 김지호 연예계 데뷔 계기


김지호가 처음 연예계에 데뷔하기 위한 목적은 아르바이트였습니다.


김지호: "제가 막 데뷔했을 때는 솔직히 돈을 벌어서 유학을 갈 생각이었어요. 그런데 지금은 공부보다 연기하는 게 더 재미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원래 김지호는 미국 유학을 꿈꿨다가, 결국 신승훈의 뮤직비디오에 캐스팅되고, 이후 드라마와 CF에 출연하게 되면서 진로를 바꾸게 되었죠.


참고로 김지호는 1990년대 중반(특히 1996년)에 엄청나게 많은 CF를 찍게 되는데, 이제 막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아주 이례적인 일이었죠.

(1996년 1사분기에만 라네즈 화장품 1억 2천만원, LG전자 1억 8천만원을 계약하는 등, 10억원을 넘음)


후에 김희선이 당시 CF퀸이었던 김지호에게 도전장을 내밀었고, 이후 김지호가 과도한 이미지 소비 때문에 1990년대 후반에 급격한 하락세를 겪게 되었죠.



* 김지호 최고의 CF퀸이 된 이유는


그런데 당시 광고주들이 김지호를 선호했던 이유는 2가지였습니다.

첫번째, 김지호의 친근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시청자들에게 신뢰감을 주었고, 이것이 바로 구매력으로 연결되었기 때문이죠.


두번째, 김지호의 광고 연기가 탁월했던 점도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김지호는 음료수 광과 '사각사각'에서는 장난꾸러기 중고생, 의류광고 '씨'에선 귀여운 여대생, '아벨라' 자동차를 탔을 땐, 미혼의 커리어 우먼, '라네즈' 화장품에서는 사랑을 예강하는 여성, LG싱싱냉장고나 필립스 밥솥 광고에서는 신세대 주부의 다양한 모습을 능숙하게 보여줍니다.


김기환(CF감독): "김지호의 광고 연기는 아주 탁월하다. 그녀는 탤런트나 영화배우보다 CF모델이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다."


그런데 김호진과 김지호는 최화정 덕분에 서로 만나게 됩니다.


김호진 김지호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새창보기)

김호진 게이, 김호진 김지호 이혼 루머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