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수애 남자친구 경험담- 수애 정태원과 반박하지만

영화배우 겸 탤런트 수애는 남자친구에 대하여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게다가 경험담(?)까지 공개를 했었죠.


수애의 남친 이야기와 더불어, 수애와 정태원의 루머에 대하여 정면으로 반박했던 정영범의 과거가 무척 흥미롭네요.

그 역시 수애와 깊은 관련이 있는 인물이었죠.


수애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수애 성형전얼굴과 실제성격


(스폰서 링크)


# 목차

* 수애 남자친구(남친) 고백과 연애 경험담

* 수애 이병헌 과거

* 수애 결혼 바라는

* 수애 정태원 열애설 부인하면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수애 남자친구(남친) 고백과 연애 경험담


이제까지 수애가 남자친구(남친)에 대하여 공개적으로 밝힌 적은 딱 한번 있습니다.


수애: "남자친구를 고등학교 1학년때 처음으로 사귀었는데, 원래 초등학교 때부터 좋아해오던 첫사랑이었다."


수애: "그 이후에 세명의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2년 전 본격적으로 연기 공부를 시작한 이후로는 남자친구를 사귀지 않았다. 아마도 내가 남자친구와 새로 사귀어도, 내 생활이 너무 바빠 헤어졌을 것 같다."(2002년 수애 인터뷰)


그리고 한때 수애와 양동근의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는데,

수애는 이를 정면으로 부인합니다.


수애: "동근 오빠는 멋진 사람이에요. 특히 오빠가 연기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면 정말 매력적이죠. 사실 오빠와 같은 기획사 소속 친하기는 하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에요. 이상하게 여러 명이 함께 영화를 보고 식사를 해도 (양동근) 오빠랑 둘이서 그랬다고 하더군요(웃음)."


수애 사진

(수애와 양동근간의 루머에 대해서는 이전 글 참조)



* 수애 이병헌 과거


수애가 이병헌에 대하여 개인적으로 호감을 나타낸 적도 있습니다.


수애: "이병헌 선배에게 죄송하다. 이병헌 선배께서 상대배우와 소통을 원했는데 내가 그걸 막았다. 그런데 그건 병헌 선배가 그만큼 매력적이기 때문이었다. 당시에 앞뒤 생각 안하고 빠져들고 싶을 정도였다."


수애와 이병헌이 함께 출연한 작품으로 '아테나 전쟁의 여신'(2010년)이 있습니다.

아마 이병헌이 상대 여배우와 친하게 지내려고 했는데, 그걸 수애가 방해한 모양이네요.


후일 이 사실을 알게 된 이병헌이 이렇게 말합니다.


이병헌: "방송을 보고 바로 수애에게 전화해서 "내가 좋으면 좋다고 말을 하지 바보야"라고 말했었다."


* 수애 결혼 바라는


수애 결혼 생각: "조만간 결혼하고 싶다."


2013년 7월 수애가 '1박 2일'에 출연해서 한 말로, 당시 수애에게 남자친구(남친)이 있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낳기도 했죠.


수애 이상형: "저를 많이 좋아해주기만 하면 돼요. 외모는 거의 안 보고요.


수애 이상형: "저는 순박하고 착한 사람이 이상형이에요. 어색하게 말이 많은 것보다는 오히려 조용하더라도 꾸밈없이 착한 스타일이 좋죠."


수애: "나는 어릴적부터 남자 외모를 안봤어요. 그냥 마음이 편한 사람이 좋죠. 또한 배려와 이해심이 넘치는 사람을 선호해요."



* 수애 정태원 열애설 부인하면서


그런데 수애는 정태원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합니다.

모 언론에서 수애와 정태원이 설 연휴동안 강원도로 둘만의 여행을 떠나기도 했다는 정황을 제시하기도 했죠.

(정태원은 위의 글에서 언급한 것처럼 태원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이사로, SBS `아테나: 전쟁의 여신` 제작자입니다. 즉, 정태원과 수애는 이 드라마를 계기로 서로 알게 되었죠.)

(참고로 정태원은 정영범 수애 양동근 루머와 무관한 사람)



수애 정태원 사진


이에 대하여 수애측은 정면으로 반박합니다.


정영범(수애 소속사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 대표)

"수애와 정태원 대표가 열애 중이라는 보도는 사실이 아니다. (이런 루머에 대하여)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다."


정영범: "사실 두 사람이 친한 사이인 것은 맞지만 식사를 하거나 차를 마시는 모습을 사진 찍어 (배우의) 초상권과 사생활을 침해한 것 뿐만 아니라, 마치 자신들의 추측을 기정사실화해 보도한 것은 악의적 의도로 해석할 수밖에 없다."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수애 양동근 루머때의 당사자가 바로 정영범인데, 그 사람이 수애 정태원의 루머를 해명하고 나섰다는 것입니다.



연예계에서는 일반인들이 상상하기도 어려운 일들이 종종 벌어지기도 합니다.


참고로 위에 나온 이병헌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병헌 이민정 이중적인 성격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