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랑스의 로빈 데이아나가 여자친구(여친)과의 인연으로 한국으로 오게 되었네요. 사실 비정상회담에서 로빈 데이아나는 나이가 적은 축에 속하는데, 그의 프랑스에서의 몇몇 과거 생활 정보들이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또한, 로빈 데이아나의 직업 및 결혼 생각이 무척 흥미롭네요.


로빈과 친한 알베르토 (새창보기)

알베르토 몬디 아내와 결혼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로빈 데이아나 부모님 이야기들

* 로빈 과거의 역할

* 로빈 데이아나 여자친구 경험 고백

* 한국과 프랑스의 차이점

* 식당도 달라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로빈 데이아나(Robin Deiana, 종종 로빈 다이아나, 혹은 로빈 다이애나로 오기가 되기도 함)는 1990년 7월 18일 프랑스 코트도르 주 디종에서 태어납니다(로빈 고향). 올해 26살이죠(로빈 데이아나 나이 한국 나이로).

(로빈 국적) 프랑스, 참고로 로빈 아버지는 이탈리아, 어머니는 프랑스 국적입니다.

(로빈 키 몸무게) 183cm, 66kg

(로빈 데이아나 직업) 비보이, 모델, 방송인

(로빈 프로필 및 경력) 2013년 5월 20일 MBC every1 무한걸스 '세계인의 날 특집' 출연으로 방송 데뷔


이후 비정상회담,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해피타임, 내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에 출연합니다.

(로빈 비정상회담 프랑스 대표)

(로빈 데이아나 소속사) 비앤비 엔터테인먼트


로빈 데이아나가 소속사까지 있고, 앞으로도 한국에서 전문적인 방송인 및 모델로 활동할 것 같네요.


로빈 데이아나 사진


* 로빈 데이아나 부모님 이야기들


로빈(이하 로): "아버지 어머니가 모두 이탈리아 출신이다. 하지만 어머니는 프랑스 국적, 아버지는 이탈리아 국적이다."


로: "비록 부모님이 이탈리아인이지만, 내가 이탈리아에 대해서 아는 것도 없고, 또 프랑스에서 태어나서 프랑스식 교육을 받고, 프랑스의 복지 속에서 자랐고, 또 사상도 프랑스인과 같기 때문에, 단지 (내) 혈통만 이탈리아인이라고, 내가 이탈리아인이라고 할 수는 없을 것 같다."(로빈 데이아나 부모님)



참고로 로빈 어머니와 아버지가 비정상회담 스튜디오에 직접 출연하기도 했죠.


로빈 어머니: "프랑스에서 비정상회담을 매일 본다. 내용은 몰라서 영상으로 (출연진들의) 얼굴만 본다. 보면서 많이 웃는다."


로빈 어머니: "그러면서 출연 멤버들이 어떤 사람일지 상상했다. 기욤은 내성적인 것 같다. 그리고 장위안은 재미있는 것 같다. (아들) 로빈을 3년만에 본다. (3년만에 아들을 봐서) 여러 감동을 느껴 한마디로 표현하기 어려운 마음이다."


3년만에 아들을 보는 어머니의 마음이라...

정말 한마디로 표현하기 어려울 것 같네요.


* 로빈 과거의 역할


로: "(프랑스에 있을 때) 비보이팀의 단장이었다. 동네 아이들한테 비보잉을 가르쳐주기도 했다. 아직도 (아이들로부터) 연락이 온다."(로빈 데이아나 비보이)


로: "(내 비보이 실력이 좋은 것은) 아니다. 나는 사실 잘 못했다. 하지만 원래 잘 못하는 사람이 (다른 사람을) 잘 가르쳐주지 않나. 난 그런 사람이었다."(로빈 데이아나 비보이)


로: "프랑스에 있을 때 게이로 오해를 받았다. 우리 부모님이 나에게 "너 게이냐?'라고 물은 적도 있었다. 외국(유럽)에서는 (남자가) 너무 마르면 게이로 오해받는다."


로빈 데이아나 사진


* 로빈 데이아나 여자친구 경험 고백


그러다가 프랑스에서 로빈은 여자친구(한국인)을 사귀게 됩니다.


로빈: "2년 반을 사귀었다."


로빈: "한국인 여자친구(여친)를 사귀었다. 처음에는 한국어로‘안녕하세요’ 밖에 몰랐다."(로빈 여친)


로빈: "그러다가 여자친구를 따라 한국으로 오게 되었다."


참고로 로빈 데이아나는 여자친구와 2년 반을 사귀다가 헤어지게 됩니다.


로: "지금은 여자친구가 없다. 한때 돈이 없어서 여자친구를 사귀지 못했던 적이 있다. 더치페이는 친구 사이에서는 좋다. 하지만 (남자는) 여자친구한테는 다 사주고 싶은데, 그럴 형편이 안 되니까 아예 만나는 걸 포기한 거다."(로빈 데이아나 인터뷰)



로빈 데이아나 결혼 생각: "한국인 여자친구와도 결혼할 수 있을 것 같다."


로빈 데이아나 이상형: "미소가 예쁘고 잘 웃는 사람이 이상형이다."


로빈 데이아나 이상형: "프랑스의 대표적 미인상으로 소피 마르소가 있는데, (프랑스인들은) 화장 안 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한다. 그런데 난 집착 하는 여자가 좋다."



* 한국과 프랑스의 차이점


아무튼 프랑스인 로빈은 한국에서 와서 여러가지 프랑스와의 차이점을 느끼게 됩니다.


로: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여자들이 정말 잘 꾸민다고 생각했다. (한국 여자들의) 패션 감각도 뛰어나고 유행을 앞서 가는 것 같았다."


로: "하지만 한국 여성들의 과한 다이어트는 잘 이해가 안간다. (충분히 예쁜데) 다이어트를 무리하게 하는 것 같다."



로: "한국의 형 동생 문화가 좀 불편했다."(로빈 데이아나 인터뷰)


로: "같은 외국인일 경우 '형'이라는 호칭은 그야말로 그 사람을 부르는 말일 뿐이지, 실제로는 그냥 친구처럼 대한다. 하지만 상대가 한국인 '형'일 경우에는 한국식 문화에 맞춰서 (연장자에 대한) 예의를 갖춘다. 이제 한국에서 오래 살다보니, 한국의 서열 문화를 100% '이해하게' 됐다."


* 식당도 달라


참고로 로빈이 한국으로 와서 가장 큰 차이점을 느낀 것은 바로 식당입니다.


로: "서울에 대한 첫인상은 식당이 많다는 것이었다. 프랑스에서는 집에서 요리를 해서 먹는 것이 일상이기에, (한국과는) 많이 다른 풍경이다."


로: "한국인들은 쇼핑이나 외식에 지출을 많이 하는 것 같다. 프랑스에서는 커플들 대부분이 동거를 하기 때문에, 밥은 주로 집에서 해 먹는다. (프랑스에서) 식당은 진짜 특별한 날에만 간다."


로: "또한 가장 좋아하는 한국음식은 닭갈비이고, 못 먹는 음식은 닭발이다."


공교롭게도 둘 다 닭을 사용한 요리들이네요.


로빈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새창보기)

로빈 데이아나 이상형과 한국 여자 비판 이유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