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불륜 외도

강용석 스캔들여자 불륜 증거와 강용석의 거짓말

요즘 강용석의 불륜스캔들로 무척 시끄럽네요(강요석 피소).

세상일이란 진실을 알기 힘들지만, 가만히 잘 살펴보면 일의 전후과정을 알 수 있습니다(강용석 스캔들여자).


먼저 강용석이 유명블로거와 홍콩여행에서 불륜을 저질렀다는 찌라시가 돌게 됩니다(강용석 유명블로거 누구 도도맘)(강용석 유자식상팔자 하차).


이때 강용석과 유명블로거 도도맘의 홍콩 사진에서 유리창에 비친 얼굴이 '강용석'이었다는 주장이 제기됩니다(강용석 파워블로거).


그래서 모 프로그램에서 이 사실을 검증에 나서기도 하죠.


전문가: "해당 사진(강용석 홍콩사진)에 대해 유리창에 비친 얼굴의 경우 뚜렸하지 않아 누구라고 말하긴 어렵다."

강용석 아내에 대한 포스팅

강용석 아내(부인) 윤재기 홍명희 집안의 딸


(스폰서 링크)

, ,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그리고 이런 찌라시가 돌다가 유명블로그의 남편 조모씨가 강용석을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합니다(2015년 1월).

"강용석의 불륜 행각으로 가정이 파탄났다. 1억원의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다."(참고로 강용석과 스캔들이 일었났던 유명 여성블로거의 경우 이혼을 했음)


강용석 해명: "부적절한 관계를 맺은 적이 없다. 고소인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다."


그런데 강용석은 또 이런 말을 하기도 합니다.

"(소송은) 과거 돌았던 찌라시를 근거로 낸 소송일 뿐 아무 근거도 내용도 없다. 또한 이 소송과 관련해 대응할 필요를 느끼지 못하다가 (나중에) 상대 쪽과 연락을 취했고, (상대로부터) 이미 소를 취하하겠다는 답을 받았다."


강용석의 이 발언은 거짓말로 추정이 됩니다.




사실 고소인측에서는 '아무 근거나 내용'도 없이 함부로 소송을 제기할 수는 없습니다. 상대에 대한 명예훼손이 될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강용석이 거짓말을 하지 않았다면 소장에는 '아무 근거나 내용'도 없어야 하고, 강용석은 재판을 준비할 필요도 거의 없습니다.


강용석 사진

왜냐하면 이 사건을 증명하는 책임은 강용석에게 있는 것이 아니라, 고소인측에 있기 때문이죠.

(즉, 상대가 아내와 강용석의 불륜에 대한 증거를 제시하고, 강용석 측은 이에 반증하는 형태로 재판이 진행됨)



그런데 강용석은 최근 '기일 변경'을 신청했고, 재판부는 이를 받아들여서 날짜를 오는 '6월 10일'로 변경하게 됩니다.

(원래는 5월 29일 속행될 예정이었음)


즉, 고소인측의 증거에 대하여 강용석이 '준비할 시간'이 필요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 강용석의 주장처럼 고소장에 '아무 근거나 내용'이 없다면, 강용석이 굳이 이런 준비를 할 필요가 없겠죠.



보통 이런 사건의 경우 상대방과 원만한 합의를 통하여 소 취하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강용석의 경우도 되도록 상대방과 합의를 통한, '소 취하'를 하도록 노력할 것으로 보이네요.


강용석이 유자식상팔자 하차를 한 후, 최근 썰전에서 이런 사과를 합니다.

"제 불륜스캔들로 (시청자들에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

강용석이 제대로 된 사과를 해야할 것 같네요.


과거 방송에서 김구라와 강용석의 재산 공개

김구라 강용석 재산공개-유재석 강호동 비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