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진짜사나이 김형근 이병의 나이와 간략 프로필

 

 

진짜 사나이에 나온 김형근 이병의 모습이 아주 귀엽네요.

40시간 무수면 훈련동안 독도법을 교육 받던 중 김형근은 자신도 모르게 졸아 교관으로부터 벌을 받았습니다.

김형근 이등병은 "잠이 별로 안 오는데"라면서 뻔뻔스러운 모습을 보이다가 "전 제가 자는지 몰랐다. 분명히 눈을 뜨고 있었는데 제가 자고 있었다."라며 엉뚱한 대답을 하기도 했습니다.

 

김형근

하긴 피곤하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눈꺼풀이 내려오죠.

심지어 눈 뜨고 자는 사람도 있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피곤한 와중에도 항상 웃음을 잃지 않네요.

그래서 박형식으로부터 "동자승 같다."라는 별명도 얻었는데, 이제는 '졸음왕', '이등병 어린이'가 될 것 같습니다.

 

어딘지 모르게 틴탑의 니엘 닮은꼴입니다.

 

김형근

40시간의 훈련이 이어지는 와중에 새벽까지 PT체조와 각종 훈련에 녹초가 된 병사들을 대상으로 교관이 턱걸이를 할 병사들을 모집합니다.

장혁과 졸음왕 김형근 병사가 나섰습니다.

알고 보니 김형근이 체대 출신이네요. 졸음왕과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 반전 매력입니다.

이런 악조건에서 15개나 한 김형근도 대단했지만, 장혁은 무려 31개를 성공해서 교관으로부터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렇게 귀여움 돋는 김형근은 ??? 출생이니, 올해 우리 나이로 ???살입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 체대 ??? 전공에 입학했으며, 2013??월 입대합니다. (본인의 지인 요청에 의해 삭제)

(육군 제 27사단 이기자부대 수색대대 근무 중)

아직 입대한지 3개월도 안된 신병중의 신병인 셈이죠.

 

 

(왼쪽 위의 사진이 입대 하루 전에 머리를 깎은 모습입니다. 오른쪽의 훈남이 갑자기 죄수로 변했네요.)

삭제

 

어쨌든 이날 김형근 이병이 쏟아지는 졸음에 힘겨워 하면서도 해맑은 웃음을 잃지 않았던 반면에, 시키지도 않은 얼차려(팔굽혀펴기)를 받거나 교관 앞에서 악을 지르는 괴상한 행동으로 자신을 사지로 몰아넣은 연습생도 있습니다. 바로 육사 출신의 장아론 소위입니다.

그에 대한 나이와 프로필은 아래와 같습니다. 

2013/08/11 - 진짜 사나이 장아론 나이와 간략 프로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