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백지영 정석원 결혼 집안과 2세계획 이야기

가수 백지영과 결혼한 정석원은 솔직히 백지영과 공개 연애를 하기 전까지는 거의 무명에 가까웠습니다. 인지도가 많이 낮은 상태에서 유명세를 위해서 백지영과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죠. 과거 섹스 동영상의 주인공인 백지영이고, 또 둘 사이의 나이차이가 너무 많이 나는 바람에 그런 소문이 돌았죠.

 

1976년생인 백지영에 비해, 정석원은 1985년생, , 9살 연하입니다.

(백지영 나이는 38, 정석원은 29)

 

하지만 군대를 해병대 수색대로 갔다왔는 점이나, 드라마와 영화 등에서 꾸준히 자기 영역을 개척해 왔던 사람으로, 개인적 성향상 자신의 출세를 위해서 여자를 이용할 사람은 아니죠.

 

 

정석원 어린시절 사진

 

 

실제로 정석원은 2007년 드라마 '아름다운 시절'로 데뷔했고, 영화에는 2008년 신기전으로 데뷔하는 등, 자신의 영역을 꾸준히 개척해왔으니 꼭 백지영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사람이죠.

 

다만 백지영과의 결혼은 정석원 집안에서는 충분히 반대할 수 있는 사항이죠. 본인이 좋다고 하지만, 부모 입장에서는 반대를 할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결혼 약속하기 전부터 백지영은 정석원의 아버지를 만나는데, 굉장히 분위기가 좋았다고 합니다. 특히 백지영의 인간됨됨이를 보고 정석원의 아버지가 무척 좋아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정석원의 어머니나 친누나 등의 입장은 전해지지 않네요. 처음에 반대를 하다가 정석원의 뜻이 강해서 찬성으로 돌아선 것인지, 아니면 처음부터 찬성을 했는지... 뭐 지금은 둘이 결혼을 했으니까요.

 

 

반면에 백지영은 연상연하를 별로 터부시하지 않았죠. 바로 백지영의 아버지가 어머니보다 5살 연하였으니까요. 요즘이야 연상연하 커플이 흔하지만, 옛날에는 정말 보기 드문 경우였던 거 같네요.

(물론 그 이전에는 또 꼬마 신랑과 어른 신부처럼 또 흔했기도 하고요. 어쩌면 돌고 도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아무튼 백지영은 어렸을 때부터 이런 집안 형편에서 자랐기에, 연하남이랑 결혼하는 것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인 거 같네요.

다만 백지영 아버지의 직업이 예전에 공무원이라고 밝힌 적이 있었죠. 성격이 좀 보수적인 거 같은데, 어쨌든 자기 아들이 연상녀와 결혼하는 것이 아니니까 백지영 아버지 역시 둘의 결혼을 반대했을리는 없었겠죠.

 

그리고 백지영은 상견례할 때 벌벌 떨 정도로 겁(?)을 먹었죠. 아마 시댁 식구들 눈치를 본 거 같네요. 백지영 본인에게 흠이 있고 없고를 떠나서, 아들보다 더 유명한 여자가 당당하고 콧대 높게 굴면, 시댁 식구들은 있는 정마저 떨어지겠죠.

백지영이 이렇게 겸손하게 잘 대하면 시댁 식구들로부터도 사랑을 많이 받을 거 같네요. (당연한 말이겠지만, 여자든 남자든 시댁이나 처가 어른들한테는 겸손하게 대해야 이쁨받죠.) 

 

, 어쨌든 지금은 둘이 결혼해서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고 있으니, 예전의 루머들은 전부 사그라들었죠.

정석원 백지영 부부의 2세 계획(출산 계획)은 아들, 딸 구분하지 않고 세명이죠.

얼마전에 백지영이 유산을 했는데, 하루빨리 아이를 낳아서 잘 키우길 바랍니다.

두 사람이 행복한 결혼 생활하기 바랍니다. 

 

리얼 셀카! 정석원의 아침은... 내츄럴하다?! 동영상

 

정석원과 백지영의 러브스토리 공개 동영상

 

백지영 정석원 결혼식 "2세 계획은 3명 동영상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