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가수 이야기

황보 결혼 실패 이유와 황보 남자친구


가수 황보 결혼 실패 이유가 무엇이었을까요?

황보 전남자친구를 어린 나이에 오랫동안 만났는데, 많이 안타깝네요.


# 목차

* 샤크라 재결합?

* 황보 줄담배의 오해

* 황보 남자친구 결별 이유

* 황보 이상형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황보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4)  황보진

 [미혼 여가수 이야기] - 황보 정려원 이은-샤크라 해체 이유


(스폰서 링크)
. .

* 샤크라 재결합?


샤크라 이은: "(멤버간 불화는 없었다.) 황보 언니는 내가 잘 때 흘리는 침까지 다 받아줄 정도였다. 정말 엄마였다."


이은: "나에게 무대는 추억이다. 현재 육아를 열심히 하고 있기에, 샤크라 재결합은 먼 이야기이다. 다만, (샤크라) 언니들이 한다면, 나도 하겠다."


보나의 경우는 연예계를 거의 은퇴한 상황이고,

황보는 가수로 여전히 활동하고 싶어하는 상황에서,

정려원은 연기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샤크라 재결합은 정려원의 손에 달린 것 같네요.

샤크라 황보 사진

* 황보 줄담배의 오해


황보는 외모와 성격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기도 합니다.

황보: "저의 껄렁한 겉모습 때문인지 많은 사람들이 제가 주당에 골초일거라고 생각해요. 제가 담배를 안 피운다고 하면, ‘담배를 언제 끊었냐?’라고 되물을 정도죠."


황보: "사람들은 제가 담배를 하루에 한 갑 피우고, 남자는 30명 쯤 만났을 거라 생각해요."


황보: "제가 한번도 담배를 피운 적이 없다고 몇 번이나 말해도 사람들은 믿어주지 않아요. 다만, 저를 그렇게 오해하는 사람들을 미워하지는 않아요. 남들에게 그렇게 보인 것은 제 탓이니까요. 게다가 다른 면으로는, 그만큼 사람들이 저를 눈여겨봤다는 뜻이니까 기분이 좋기도 하고요."


선입견이란 참으로 무서운데, 황보는 오히려 다른 사람들의 선입견까지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네요.

아마 어릴 적의 경험이 밑바탕이 된 것이 아닌가 합니다.

* 황보 남자친구 결별 이유


참고로 황보가 샤크라로 활동할 당시에 남자친구가 있었습니다(황보 남친).

그리고 이 남친과 황보가 2003년 결혼 발표까지 했죠(황보 결혼 발표).


2003년 기사 발췌

- 샤크라의 황보(24·본명 황보혜정)가 내년 가을 결혼할 예정이다.

황보 신랑은 띠동갑 오모씨(36)로 4년째 남몰래 사랑을 키워 왔다.


- 황보 남편이 될 오모씨 나이는 36살로 황보와는 띠동갑이다. 둘은 데뷔 전부터 알고 지냈고, 2000년 당시 황보의 어머니 배모씨가 위암으로 고생할 당시에 신랑될 오씨의 각별한 도움과 관심 덕분에 수술에 성공하고 병세가 호전되었다.


- 이에 황보는 오모씨의 자상한 마음에 감동을 받았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연인 관계가 되었다.


하지만 이후 샤크라 해체, 방송 MC로의 변신, 소속사와의 계약 만료 등의 사건을 거치면서, 결혼 약속은 깨지게 됩니다.

. .
훗날 황보는 과거 남자친구에 대하여 이렇게 언급을 했죠.

"열아홉 살 때부터 7년간 한 남자만 만났다. 연하의 남자와는 교제한 적이 없었다. (황보 전남자친구와는) 성격이 맞지 않았다(그래서 헤어지게 되었다)."



* 황보 이상형


"어렸을 때는 무뚝뚝한 아버지가 싫었는데, 나이가 들고 나서는 말수가 적지만 의외로 세심한 면이 있는 아버지가 좋아지게 되었다."


황보: "이상형은 무조건 책임감이다. 결혼해서 끝까지 가족을 돌보는 책임감이다(책임감을 가진 남자가 이상형이다)."

황보: "연하와는 사귀어본 적이 없고, 또한, 연예인과도 사귀어본 적이 없다."


(2014년 황보 인터뷰)

"남자친구와 1년 전에 헤어졌다. 지금은 솔로다."


 황보 다음 글 4편 새창보기 (4/4)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황보 근황 카페 식당하는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