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강현수(브이원) 면도 듣기, 강현수가 군대 문제로 한동안 어려움을 겪기도 했죠.


# 목차

* 강현수 생활고를 겪으며

* 강현수 게릴라콘서트 저간의 사정

* 강현수 브이원 이름 바꾼 이유

* 강현수 군대 병역비리 사건의 결과

* 강현수 노래모음 듣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강현수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3)  강현수진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강현수 나이 노래,브이원 그런가봐요 듣기


(스폰서 링크)
. .

* 강현수 생활고를 겪으며


강현수: "예능에 출연은 많이 했지만, 제 수익은 커녕, 제 담당 매니저의 월급도 나오지 나오지 않았어요. 그래서 생활비를 벌기 위하여, 매니저와 함께 마스크를 쓰고 아침 출근길 정체 도로 구간에서 수프를 팔기도 했어요."


강현수: "매니저가 ‘너무 창피해서 도저히 못 하겠다’라고 하길래, ‘그러면 어떻게 먹고 살거야!’라고 윽박질러서, 같이 장사를 했어요. 그렇게 힘들게 버티고 버텼죠."


강현수의 전 소속사가, 정말 너무한 것 같네요.

가수 강현수 사진

* 강현수 게릴라콘서트 저간의 사정


참고로 이런 사정을 잘 모르는 사람들은 강현수가 게릴라 콘서트때문에 타의로 은퇴했다고 오해하기도 합니다.


유재석: "강현수 씨가 게릴라 콘서트 1호로 실패했다. 그 당시 사건이었다."


강현수: "신인 가수 시절이었는데, 사실 관객 2천명이 안 모이면 은퇴하겠다고 말한 것은 소속사 사장님이었다."


(당시 게릴라 콘서트 성공 여부는 5천명 이상 모집이었고, 강현수 은퇴 조건은 2천명이었음)


강현수: "당시 최종적으로 4326명의 관객들이 모였다. 사실 난 (게릴라 콘서트 때) 너무 행복해서 울었을 정도였다. 당시 오셨던 분들이 4326명이었는데, 그 숫자를 아직도 정확하게 기억하고 있다."


결국 강현수는 전소속사와의 잘못된 계약, 그리고 예능인의 이미지를 벗기 위하여 3년동안 활동하지 않았고, 2003년 브이원으로 데뷔하게 된 것이죠.(강현수 브이원 개명 이유)


그리고 강현수는 브이원으로 '그런가봐요' 등을 발표하면서 다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 강현수 브이원 이름 바꾼 이유


강현수: "브이원으로 활동하면서, 노래 장르도 일부러 발라드로 했어요. 그런데 활동을 시작하자마자 또다시 예능프로그램에서 절 섭외하더군요. 그래서 이번에는 과묵 컨셉트로 무조건 밀고 나갔어요."


강현수: "제가 그러니까 재석이 형(유재석)이 ‘목소리 깔지 마세요. 원래 강현수씨 아니에요?’ 라면서, 또다시 웃음 코드를 만들어 주셨어요. 사실 그것 때문에 3년이나 쉬었는데..."


이렇게 강현수는 예능 출연을 자제하다가, 2006년에 병역 비리와 연관되기도 합니다.


강현수: "노래 ‘그런가 봐요’와 ‘면도’로 기대 이상의 사랑을 받았어요. 그러다가 입대 통보를 받게 되었고, ‘가수 활동을 좀 더 할까?'라고 고민도 했지만, 더 나이 들기 전에 가자고 마음 먹었어요."


강현수: "서울 광화문의 병역특례업체에서 (3개월) 일을 했는데, 회사 사정이 좋지 않게 되면서 회사에서 저를 퇴사조치했어요."

. .
* 강현수 군대 병역비리 사건의 결과


이때 강현수는 다른 병역특례업체를 구하던 중이었고, 당시 사회적으로 큰 물의가 일어났던 연예인 병력 비리에 강현수 역시 엮이면서 검찰 조사를 받게 됩니다.

그 결과 부실근무 혐의로 재입대를 통보받고, 2007년에 훈련소에 입대햇고, 공익근무요원으로 복무하게 됩니다.(강현수 사건 결과)


강현수: "원래 회사가 어려워서 임금을 받지 못했는데, 상황이 꼬이다보니 제가‘무임금을 조건으로 취업했다’는 혐의를 받게 됐었고, 결국엔 재입대까지 하게 되었어요."


강현수: "군대 문제에 대해 더 이야기할 수도 있겠지만(군대 문제에 대해서 억울한 부분도 있지만), 이제는 그냥 묻어두고 싶어요. 충실히 군복무도 다 했고, 이제는 소집해제도 됐으니까요."


강현수: "그래도 그런 (아픈 시간들을 보내면서) 많이 성숙해진 것 같아요."



* 강현수 노래모음 듣기

브이원 노래 듣기
브이원 (V.One) - 면도 刮臉, 브이원 면도 듣기

V.one-면도(2006 인기가요), 브이원 면도 듣기

브이원(V.One)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Part.23" - 머리보다 가슴이 외우죠

[MV] 브이원 (V.One) "다 잘될 거야 OST Part.3" - 조금만 조금만

브이원 (V.One) "울지않는 새 OST Part.9" - 사랑해봤자

시린발라드 0369 브이원 하루만에=


 강현수 다음 글 3편 새창보기 (3/3)  

(1주일 뒤(2016년 8월 30일) 발행)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강현수 사업 근황,브이원 강현수 결혼x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