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김현성 근황 결혼x 소식과 지금 생각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김현성 근황, 김현성의 결혼에 대한 생각과 인생을 살면서 그가 얻은 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김현성이 작가로 활동하는 만큼, 그의 생각이 결코 얇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현성 근황

* 김현성 결혼에 대한 생각

* 김현성 인생의 정답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현성 전 글 2편 새창보기 (2/3)  김현성진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김현성 여자친구 김혜나, 김현성 변신 이유


(스폰서 링크)
. .

* 김현성 근황


김현성: "원래 시나리오 학원도 다녀보고, 인디 라이팅 수업도 들어봤는데, (글쓰는 것에 대한) 갈피를 못 잡겠더라. 그래서 결국 대학원까지 진학하게 되었어요."


김현성: "원래 프리랜서 라이터도 하고, 각색 작업, 시나리오도 썼고, 대필도 했어요. 신춘문예에 수차례 응모했고, 최종심 명단에도 여러번 이름이 오르내리기도 했죠."


작가로서 김현성의 노력들이 잘 드러나네요.

비록 책으로 출간되어서 세상에 빛을 보지는 못했지만, 이런 노력들은 지금의 김현성이 있게 한 '밑거름'이 된 것 같습니다.


최근 김현성은 슈가맨에 나와서 과거의 히트곡을 부르기도 했는데, 안타깝게도 성대결절에 의한 부상과 오랫동안 무대에 서지 않았기 때문인지, 좀 미흡한 무대를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많은 팬들의 호응을 받아서 '돌아와줘', '리즈시절' 등으로 가수 활동을 재개했네요(가수 김현성 콘서트).


가수 김현성 근황

이런 가수 활동외에 김현성은 교수가 되기도 합니다.

숭실 사이버 대학교 엔터비즈니스학과에서 강의를 하고 있죠(2016년부터 겸임 교수).


김현성: "(교수로) 내가 남을 가르친다기 보다, 내가 더 배우고 있다."

가수 김현성 사진

* 김현성 결혼에 대한 생각


참고로 김현성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김현성: "여자친구(여친)를 사귀지 않은지 오래됐다. 그래서 책 제목(당신처럼 나도 외로워서)처럼 외로움이 더

절절하다(웃음)."


김현성: "결혼 생각은 아직 없다."


김현성: "이상형은 사람들과 잘 어울리는 성격이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사실 잘 모르겠다. (상대방의) 느낌이 가장 중요한데, 이건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다."


김현성: "함께할 때 서로가 더 즐겁고 행복해질 수 있는 그런 사람(이 이상형이다)."

. .
참고로 재미있는 것은 지난 2011년 SBS플러스 '컴백쇼 톱10'에 김현성이 출연했을 때입니다.

그때 김현성이 '소원'을 불렀고, 당시 MC였던 이본과 키스 퍼포먼스를 했는데, 방송중에 실제로 입을 맞추게 됩니다.


우리나라 방송에서 키스 퍼포먼스를 하기는 하지만, 이렇게 실제로 입을 맞추는 경우는 잘 없는 일이죠.


이본: "사실은 키스하는 장면에서 조명이 어두워지기로 했는데, 조명이 어두워지지 않았다. 그러다 보니 (김현성과) 자연스럽게 키스를 하게 됐다."


김현성: "이본 누나가 갑자기 너무 예뻐 보여서 (키스를) 했다."


어쩌면 김현성이 작가가 되고 난 뒤에 더욱더 감성적으로 변한 것인지도 모르겠네요.

* 김현성 인생의 정답은


아무튼 가수 생활을 하다가 오랫동안 작가의 길을 걸었던 김현성이 알게 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김현성의 에세이집(당신처럼 나도 외로워서)의 서문에는 이런 글귀가 있습니다.

- 어떤 것이 좋은 삶인지 답을 얻기 쉽지 않은 세상이다.

어차피 정답이란 없을 것이고, 이것은 최근에 내가 얻은 나름 근사치의 답이다.

줘도 줘도 아깝지 않은 한 사람과 해도 해도 질리지 않는 일 하나를 갖는 것.



행복한 인생의 정답은 없습니다.

혹은 굉장히 많은 정답이 있습니다.

세상 사람 숫자만큼의 정답이 있고, 자신만의 정답을 찾은 사람만이 행복합니다.


그 많은 정답중에 김현성의 정답도 나쁘지가 않네요.


 김현성외 이본 서영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미혼 여배우(40대 이상)] - 이본 남자친구 자랑, 결혼 이혼 루머 해명과 문제점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서영은 완소그대 좋아좋아, 서영은 노래듣기 노래모음

[여가수(40대) 결혼 생활] - 서영은 남편 김진오 직업,서영은 두바이 생활에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