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미스코리아 장윤정 재혼 남편 김상훈 나이차이가 엄청난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미스코리아 장윤정 재혼 남편 김상훈과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나이차이입니다.



또한, 미스코리아 장윤정 김상훈 국회의원 출마로 정치인의 아내가 될 것 같네요(장윤정 근황).


장윤정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미스코리아 장윤정 전남편 이혼사유와 폭로전


(스폰서 링크)


# 목차

* 미스코리아 장윤정 폭력(폭행) 사건 주장하면서

* 미스코리아 장윤정 위자료

* 미스코리아 장윤정 진짜 이혼사유

* 미스코리아 장윤정 재혼 남편 직업

* 미스코리아 장윤정 미국 생활하다가 귀국

* 미스코리아 장윤정 근황 복귀

*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 국회의원 출마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미스코리아 장윤정 폭력(폭행) 사건 주장하면서


장윤정: "이혼 이유는 여러가지에요. 딱히 어느 한 가지만을 꼬집어서 얘기할 수는 없어요. (남편의) 손찌검도 있었고 아기 문제도 있었고요... 제가 임신했을 때 계류유산이 되었는데, (전남편은) 제가 일부러 아이를 떼었다고 주장했어요. 그때는 얼마나 어이가 없었는지..."


(계류유산 뜻 - 임신이 되고 초음파에서 아기집도 보이지만, 태아 발달과정에서 태아가 보이지 않는 유산, 혹은 임신 초기(보통 20주까지)에 사망한 태아가 유산되지 않고 자궁 내에 잔류하는 경우, 즉 자연유산의 일종임)



장윤정: "전남편이 학교나 직업 등을 모두 속였는데, 그것을 신혼여행지에 가서야 알게 되었어요. 처음에는 저를 얼마나 좋아했으면 그런 거짓말까지 했겠나 싶었는데, 남편의 손버릇은 고쳐지지 않았죠."


장윤정: "시댁 역시 대단했어요. 저는 같이 식탁에 앉아서 밥도 못 먹었어요. 시댁 식구들 밥 먹을 때는 뒤에서 기다리다가 다 먹고 나면 그때 제가 먹었죠. 또한 말투 역시 '요'로 끝나면 안되고, 항상 '~했습니다'로 끝나야 했어요. 지켜야 할 규칙이 너무 많아서 하루하루가 스트레스였고 숨이 턱턱 막힐 정도였죠."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 사진(장윤정 재혼 남편 김상훈)


* 미스코리아 장윤정 위자료


장윤정: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돈보고 결혼했다가 장윤정 어머니가 뜻대로 되지 않자 딸을 이혼시켰다)라는 루머는 누가 만들었는지 다 알고 있어요."


장윤정: "시댁에서 한 달에 2백만원씩 받아 (생활비로) 썼어요. 남편이 버는 것은 남편이 알아서 썼고요. 그런데 2백만원으로 분당의 50평짜리 아파트 관리비와 식구들이 많은 시댁 경조사비를 대기에도 빠듯할 정도였어요."



장윤정: "(이혼소송 결과) 다행히 제가 이겼어요. 위자료도 몇억원 받았고요."


(참고로 장윤정 자녀(자식)은 없었기에 양육비는 발생하지 않음)



이렇게 양측의 주장이 무척 팽팽한데,

이런 사건의 경우 진실은 양쪽 주장의 가운데 어딘가에 있는 경우가 많죠.



* 미스코리아 장윤정 진짜 이혼사유


사실 장윤정의 이혼후 심경고백에도 그런 사실들이 나타나죠.


장윤정: "(초혼)은 정말 급하게 했었어요. 왜냐하면 제가 너무 어렸을 때부터 일을 하면서 혹사를 당하다 보니까, (24살때) 일하기가 너무 너무 싫었던 거예요. 게다가 엄마가 늘 제 옆에 붙어다니다보니까 거기(엄마)에서 벗어나고 싶기도 했고요."


장윤정: "그때는 철이 없어서 그런지 결혼하면 전부 다 해결될 줄 알았어요. 그런 급한 마음으로 결혼을 했죠."



당시 장윤정이 경제적인 활동을 하면서 압박감을 상당히 받았던 것만은 틀림없는 사실같네요.



* 미스코리아 장윤정 재혼 남편 직업


이혼 이후 장윤정은 연예계에서 완전히 은퇴하고 미국으로 건너가서 재혼하게 됩니다.

(장윤정 재혼 남편 김상훈 직업 재미교포 사업가)



스포츠기관단체인 겸 기업인 김상훈은 1955년 6월 25일(음력) 경상북도 구미에서 태어납니다(장윤정 남편 김상훈 고향 구미). 올해 62살이죠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 나이는 16살 연상)

올해 장윤정이 47살이고, 장윤정 남편 김상훈 나이는 63살임


(김상훈 학력 학벌) 선린상업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중퇴, 경희사이버대학교 학사, 명지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노인복지학과 석사

(김상훈 프로필 및 경력) 동특 대표이사 회장


코엔펙 회장

제18대 대통령선거 박근혜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재외선거대책위원회 유세단장 및 재외선거대책위원회 대외협력 수석부단장

박대통령지지 미주한인모임(한미HR포럼) 이사장

국민생활체육 전국택견연합회 회장



* 미스코리아 장윤정 미국 생활하다가 귀국


장윤정 김상훈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는 자세하게 알려지지 않습니다.

다만 장윤정은 혼신신고 전에 임신을 한 상태에서 미국으로 건너가게 되었죠.


이후 장윤정은 딸을 낳게 됩니다.

(장윤정 자녀(자식))(장윤정 가족관계)



미스코리아 장윤정이 미국에 계속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2000년초부터 한국에서도 자주 모습을 접하게 됩니다.

아마 미국과 한국을 오가면서 생활한 것으로 보여지네요.



그런 장윤정이 16년만에 영화 트릭으로 연예계에 복귀하게 됩니다.

(미스코리아 장윤정 근황 복귀)


미스코리아 장윤정 재혼남편 김상훈 사진


* 미스코리아 장윤정 근황 복귀


영화 트릭 제작사측: "장윤정이 이창열 감독과의 오랜 친분으로 노개런티로 출연한다. 장윤정이 그동안에도 꾸준하게 연기 트레이닝을 받아왔고, 우연히 '트릭'의 시나리오를 읽고 좋은 작품에 함께 하려고 노개런티로 출연하게 되었다."


이 영화가 2016년 개봉될 예정인데, 장윤정이 이후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할 수도 있네요.



왜냐하면 장윤정 재혼 남편 김상훈이 새누리당 국회의원 후보에 출마했기 때문이죠.



*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 국회의원 출마


김상훈: "내 일처럼 뛰어서 만든 박근혜 정부가 현재 정쟁의 소용돌이 속에 있는 현실이 너무 개탄스럽다. 결국 더 이상의 방관은 올바른 정치를 열망하는 구미 시민에게 씻을 수 없는 잘못을 범하는 것이라 생각해 출마하게 됐다."

(미스코리아 장윤정 남편 구미 을 출마)


김상훈: "내년(2016년) 선거를 통해 구미시가 박근혜 정부의 성공적인 연착륙을 위한 든든한 버팀목이 되도록 할 것이다. 또한 (당선되면) 국회의원 임기 4년 동안 받는 세비를 전액 기부해서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위한 유소년 장학금을 조성하겠다."



구미 지역이니, 아마 공천만 되면 당선이 거의 확실시됩니다.

따라서 정치인 아내 장윤정의 모습을 보게 될 날도 머지 않은 것 같네요.


(장윤정 오현경)

오현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오현경 전남편 이혼사유 XXX - 범죄 사실이 드러나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