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이현경 최진영 이현영, 과거 끝까지 지켰던

(1/3) 총 3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이현경 최진영 관계, 그리고 이현경 이현영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사실 어려울 때 그 사람의 본성을 알 수 있죠.


(이현경 이현영)

이현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강성진 아내 이현영- 돈주면서 스폰서하던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현경 이현영 자매 이야기

* 이현경 최진경 과거 이야기

* 이현경 최진영 결별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현경(본명 이지원)은 1972년 5월 12일 태어납니다. 올해 44살이죠(탤런트 이현경 나이).

(이현경 키 몸무게 혈액형) 165cm, 45kg, A형

(이현경 종교) 기독교(개신교)

(이현경 학력 학벌) 명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무용과,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이현경 프로필 및 경력)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드라마 행복, 신데렐라, 명성황후, 최강 울엄마, 천추태후, 오로라 공주, 여왕의 교실, 사랑해서 남주나, 후아야 학교 2015, 우리집 꿀단지 등과 영화 봄날의 곰을 좋아하세요, 이장과 군수, 황구 등에 출연합니다.




* 이현경 이현영 자매 이야기


이현경 여동생이 바로 가수 방송인 이현영입니다(이현경 이현영).

자매가 모두 연예인이고, 제부(이현영 남편)인 강성진까지 연예인 집안이죠.


이현경 이현영 사진


그런데 어린 시절 이현경 이현영 자매의 성격이 무척이나 달랐던 것 같네요.


이현경: "꼼꼼하고 계획적인 반면에 동생은 활달하고 즉흥적이다. 좋아하는 패션 스타일 역시 나는 화사하고 밝고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좋아하고, 동생(이현영)은 캐주얼한 룩을 좋아한다."


이현경: "동생이 나와 모든 것이 다른 만큼 나보다 나를 더 잘 아는 부분이 있다. 그래서 우리 자매는 서로 부족한 점들을 서로서로 보완해준다."


사실 인간은 불완전한 존재이기 때문에, 자신과 다른 사람이 새로운(객관적인) 시각으로 자신을 바라봐주면 큰 도움이 되죠.

형제자매처럼 가족이 그런 역할을 하게 되면, 서로 감정이 상할 일도 크게 없을 것 같네요.



* 이현경 최진경 과거 이야기


참고로 이현경 과거 남자친구가 고 최진영입니다.

일부 언론에서는 이현경 최진영이 결혼을 전제로 사귀었다고 보도를 하기도 했는데, 이것은 사실무근입니다.


고 최진영: "이현경과의 열애는 불과 2개월 밖에 되지 않았기에 모든 것이 조심스럽다. 일부 언론에서 보도한 것처럼 내년(2008년)에 결혼한다는 것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


고 최진영: "언론에서 지나친 추측을 자제해주었으면 한다."


사실 이현경과 최진영은 지인의 소개로 같이 식사를 몇번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는 과정에서, 언론의 '결혼설'은 너무나 앞서간 보도였죠.

언론이 대중들의 흥미에 지나치게 영합하는 것이 아닌가 합니다.


탤런트 이현경 과거 사진


* 이현경 최진영 결별이유


이현경 최진영은 언론의 관심이 너무 부담스러워 결국 2008년 5월 결별하게 됩니다(이현경 최진영 결별이유).


이후 두 사람이 비록 헤어진 상태였지만 최진영 누나 최진실이 사망했을 당시에, 이현경은 힘들어하는 최진영의 곁에서 빈소를 끝까지 지키게 됩니다.



이현경 측근: "이현경이 비록 최진영과 결별했지만 갑작스런 비보에 너무나 슬퍼했다."



어려울 때에야 그 사람의 본성을 알 수 있다고,

이현경은 주위의 시선에 아랑곳하지 않고 최진영에게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이현경 민영기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민영기 조정은 결별이유,이현경 결혼 전 과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