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G워너비 이석훈은 군대와 안경에 대하여 특별한 일화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석훈이 과거에 안티들의 공격을 받고 눈물을 흘린 적도 있었죠.


뮤지컬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김다현 포스팅 (새창보기)

야다 김다현 결혼 아내 김미경 사진과 직업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석훈 과거 다이어트 이유는

* 이석훈 안티들의 공격에 눈물을 흘리며

* 이석훈 가수 생활에 회의감이 들어서

* 이석훈 공백기 동안의 깨달음

* 이석훈 군대 제대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이석훈(본명)은 1984년 2월 21일 인천에서 태어납니다(이석훈 고향 인천). 올해 32살이죠(이석훈 나이).

(이석훈 종교) 기독교(개신교)

(이석훈 키 몸무게 혈액형) 178cm, 66kg, B형

(이석훈 학력 학벌) 동인천고등학교 졸업,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영상음악학과 전문학사, 청운대학교 방송영상학과 학사, 경희대학교 대학원 언론정보학과 석사 과정

(이석훈 프로필 및 경력)  2008년 SG워너비 5집 My Friend로 데뷔


당시 전 멤버 채동하의 탈퇴로 오디션에서 5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SG워너비의 멤버로 선발됨


이후 SG워너비의 멤버로 김용준, 김진호와 함께 활동했으며, 2010년 5월에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도 활동합니다.


SG워너비 이석훈 사진


* 이석훈 과거 다이어트 이유는


이석훈이 교회 오빠처럼 순하게 생겼는데, 어린 시절에는 독한 면도 있었던 것 같네요.


이석훈: "성장기때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고등학생이 되니까 몸무게가 100kg이나 나갔다. 그런데 당시 짝사랑하는 여성이 있었는데, "저 오빠(이석훈)와 같이 다니면 창피해. 뚱뚱하고 못 생겨서"라고 하는 말을 들었다. 큰 충격이었다."


이석훈: "그 말을 듣고 복싱으로 살을 뺐다. 그때 36kg을 감량했다. 하지만 (그 말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


당시 이석훈이 받은 충격이 꽤 컸던 것 같네요.


그래도 다이어트가 이석훈에게 굉장히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거의 이석훈이 성형 수술의 효과를 얻은 것처럼, 이목구비가 또렷해졌네요.


이석준 과거 사진



이석훈 노래모음


SG Wannabe 이석훈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이석훈 취중진담


 


 이석훈 웃으며 안녕 (100803 콘서트필)


121012 이석훈 말하는 대로  


이석훈 좋은사람  


이석훈 노래 연속 듣기 이석훈(SG워너비)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 이석훈 안티들의 공격에 눈물을 흘리며


이후 음악 활동을 하던 이석훈은 2008년 SG워너비 멤버를 뽑는 공개 오디션을 통하여 가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런데 데뷔 초기에는 이석훈이 안티들로부터 공격을 많이 당했죠.


이석훈: "내가 하고 싶었던 음악이었고, 꿈이었던 가수였는데... (눈물 때문에 말을 잇지 못함)"


김진호: "(이)석훈씨가 평소 생각이 많아 힘들어한다. 그 동안 많이 힘들었을 텐데 내색하지 않아줘서 고맙다. 형이지만 대견하다."


김용준: "사실 석훈씨가 첫 콘서트를 마치고 남몰래 많이 울었다. 나 역시 그 사실을 알고 있었지만, 내색하면 더 복받쳐할까봐 일부러 모른척 했었다."


사실 SG워너비의 기존 멤버였던 채동하의 탈퇴 후에 들어왔던 이석훈이 많은 공격을 받게 되었죠.

당시에 마음고생이 심했던 것 같네요.


하지만 이석훈은 곧 가창력으로 안티마저 팬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또한, 2010년에는 솔로 앨범을 발표하면서 활동 반경을 넓히기도 하죠.



* 이석훈 가수 생활에 회의감이 들어서


하지만 이석훈은 가수 생활을 별로 즐기지는 못한 것 같네요.


이석훈: "이곳(연예계)은 보통 사람들이 있을 곳이 아닌 것 같아요. 웬만한 사람 아니고선 버틸 수 없는 자리죠. 사실 때때로 내가 원하던 진짜 가수가 이런 것이었나 하는 생각도 하고 그래요."


이석훈: "안경을 껴야 진짜 가수 이석훈이에요. 벗으면 그냥 평범한 이석훈처럼 살아요. 학생들의 교복과 마찬가지죠. 사실 저는 평소에 스스로를 연예인이라고 생각하지 않거든요. 단순히 운이 좋아서 연예인이 됐다고 생각해요."


이석훈: "그래서 안경은 평상시의 나와 무대위의 나를 구분짓는 중요한 사물이에요. 안경을 안 쓴 나는 그냥 우리 엄마 아들이죠(그만큼 평범하다는 뜻)."


이석훈이 가요계 데뷔 이후에 적응 문제를 안경으로 해결한 것 같네요(이석훈 안경의 중요성).



* 이석훈 공백기 동안의 깨달음


또한 이석훈은 2010년부터 2012년동안 공백기를 갖기도 합니다.


이석훈: "쉬는 2년 동안 일탈 아닌 일탈을 했어요. 사실 그동안 제대로 놀아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올해(2012년) 초 두달 남짓 동안은 그야말로 '미친듯이' 놀았어요."


이석훈: "술도 엄청 많이 마셨는데, 어느날 거울 속의 제 모습을 보고는 깜짝 놀랐어요. 제가 아니더라고요. (그 모습이) 너무 심하다 싶어서 다시 본연의 제 모습으로 돌아가자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결과적으로 쉬는 동안의 시간은 저에게 많은 깨달음을 주는 시간이었던 것 같아요."



* 이석훈 군대 제대


그리고 이석훈은 2013년 1월 군대에 입대했는데, 처음에는 연예병사로 군복무를 합니다. 그러다가 세븐과 상추의 안마방 사건으로 연예병사가 폐지되면서 이석훈은 7사단에서 보병으로 근무하게 되었죠.


이후 이석훈은 2014년 10월 21일 만기 전역하게 됩니다.


이석훈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이석훈 최선아 결혼 이유,이석훈 아내 과거 활동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