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김나영 남편 나이차이 직업 사진, 김나영 과거 사기꾼과

최근 방송인 김나영이 결혼을 했습니다(2015년 4월 27일).

김나영 남편과의 사연이 흥미롭네요.


먼저, 지인의 소개로 김나영은 남편을 만나서 2년간 연애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김나영 신랑).


참조 글 (새창보기)

김나영 남자친구- 유재석이 울화가 치민


(스폰서 링크)


김나영: "약 2년간의 연애를 통해 남편에게 신뢰가 갔고, 또 존경할 수 있는 남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결혼을 결심했다."


김나영: "제주도에서 결혼식을 했다고, 내가 이효리를 따라한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대학 다닐때부터 결혼식장 알바를 하면서, 예식장에서 하는 결혼에 대한 로망이 없어져 편한 분위기 속에서 결혼을 진행하고 싶었다."


김나영: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김나영 남편)도 미래를 시작하는 첫 단추인 만큼 온전히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결혼식이었으면 좋겠다는 데 의견을 함께해 주었다."(김나영 배우자)



김나영: "남편은 10살 연상의 금융업계에 종사하는 멋있는 남자이다."

(김나영 남편 직업 금융맨)(김나영 남편 나이 차이)

(김나영 남편이 50은 아님)

(김나영 나이가 35살이니, 김나영 남편 나이는 45살이네요.)


참고로 김나영 남편 사진입니다.

일설에 김낭영 남편이 외국인이라는 루머가 도는데, 한국인인 것 같네요.

(김나영 남편 이름은 공개하지 않음)(김나영 남편 나이차이)


김나영 남편 사진



방송인 김나영: "남편이 이혼한 뒤에 재혼이라는 루머가 있다. 아마 나보다 나이가 많아서 그런 것 같다. 사실 우리 집안에서도 굉장히 궁금해하고 의심했던 부분이다."(방송인 김나영 남편 나이차)


김나영: "결국 남편이 사실을 밝히기 위해 나와 가족에게 서류를 떼 와서 보여줬다. 남편이 초혼이 맞더라."

(김나영 남편 초혼)(김나영 남편 직업 금융맨)


김나영 남편을 집안에서 의심했을 정도로, 나이가 많다는 점이 인상적이네요.

서류까지 떼와서 확실하게 해명을 합니다.



참고로 김나영이 금융업계 관계자들과 인연이 꽤 있네요.

우선 조세호가 김나영에게 증권업계 다니는 남자를 소개해 주기도 합니다.


조세호: "과거에 김나영을 잠시 이성으로 생각한 적이 있었다. 사실 M본부에서 '놀러와' 촬영도 같이 했고,  또, 어느 순간 '내가 가지고 있는 외로움을 김나영에게 보여주고 싶다'라는 마음이 들었다."


조세호: "촬영하다 다투면서 정이 들었다. 그래서 김나영을 이성적으로 생각해볼까 싶어서 전화를 먼저 했다. 하지만 김나영은 '미안한데 내가 너희들과 같이 밥 먹을 위치가 아니다'라고 거절하더라. 곧바로 '이 여자는 아니구나' 느꼈다."


김나영 사진


김나영: "사실 조세호의 마음을 알고 있었다. 하지만 그의 마음이 느껴지기에 싹을 싹둑 잘라버렸다. 조세호는 내가 원하는 남성상이 아니었기 때문이다."



이후에 조세호는 김나영에 대한 마음을 접고, 증권업계 사람을 소개시켜줍니다.


김나영: "조세호가 증권 쪽에 계시는 분을 소개시켜주었다. 서울 시내가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호텔 라운지에서 조세호와 남창희, 그리고 제 친구 두 명과 함께 만났다. 이후에 그분이 메시지도 매일 아침 보내 주셨다."


김나영: "그런데 그 첫만남이 있은지 3주 뒤에, 아침 뉴스에 그 분이 나오시더라. 죄목이 사기혐의로 구속이 됐었다."


김나영: "깜짝 놀라서 조세호에게 전화하니까, 자기도 깜짝 놀란 것 같더라. 아마 그 분은 저에게 호감이 있었던 것이 아니라 투자를 권유하려고 (메세지를 보내고) 그랬던 것 같다."



참고로 김나영은 남편을 이렇게 자랑합니다.


김나영: "남편은 재밌고, 또 책임감이 강하고 든든한 사람이다. 그리고 몸도 아주 묵직하다."


아마 위의 사기꾼과는 다른 사람인 것 같네요.


김나영: "나는 에스프레소를 마시는데, 남편은 믹스커피를 먹더라. 취향이 다 맞을 순 없는 것 같다."


김나영: "남편이 아침밥을 먹지 않아 고맙다."


(김나영 신혼집 - 한남동 아파트,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조망)


김나영: "신혼집 인테리어를 전적으로 혼자서 했다. 운전하고 다니면서 4일동안 가구를 몰아서 봤다. 거기에 대해서서 남편은 코멘트를 전혀 안했다. 카펫을 세 개나 사서 깔았다. 그리고 나서 남편에게 '달라진 거 없어?' 물었더니 없다고 하더라."


어쩌면 김나영 남편은 전형적인 한국인인지도 모르겠네요.


김나영과 친한 현영 포스팅 (새창보기)

현영 남편 최원희와 프로포폴, TV조선 문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