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김가연 전남편이 누구냐는 질문이 인터넷에 많네요.

또한 김가연 이혼이유와 더불어, 과거 김가연 배용준 고소 사건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김가연 송가연)

송가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송가연 팬티 노출 사진 삭제- 송가연 생각은 뭘까?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가연 집안 이야기

* 김가연 개그맨으로 데뷔(김가연 개그우먼 당시)

* 김가연 전남편과 이혼이유

* 김가연 이혼사유

* 김가연 배용준 고소 고발 사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가연(본명 김소연)은 1972년 9월 9일 전라도 광주에서 태어납니다. 올해 44살이죠(김가연 나이).

(김가연 키 몸무게 혈액형) 164cm, 44kg, AB형

(김가연 학력 학벌) 동아여자고등학교 졸업, 한양대학교 무용과 학사

(김가연 프로필 및 경력) 1994년 미스 해태 선발대회 선으로 연예계에 데뷔


또한, 1994년 MBC 공채 개그맨 5기로도 뽑혀 잠시 개그우먼으로 활동


이후 연기자로 전업하여 드라마 파랑새는 있다, 뉴논스톱, 장희빈, 맨발의 청춘, 워킹맘, 인수대비, 파랑새는 있다 등과 영화 반칙왕, 화려한 휴가, 판타스틱 자살소동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김가연 사진


* 김가연 집안 이야기


김가연 집안이 재벌로 소문이 나 있는데, 김가연은 이를 부정합니다.


김가연: "재벌이란건 '(재계 서열) 몇대 기업' 이런 분들이 재벌이다. 난 재벌이 아니다. (집안이) 과거 전라도 광주에서 유지였는데 서울 오면 아무것도 아니다."


김가연: "(300억 재벌설에 대하여) 중, 고등학교 때 나도 궁금해서 아버지에게 (재산을) 물어본 적이 있다. 그러니까 아버지가 "나도 모르겠다"라고 하시더라. 자고 일어나면 이자가 달라져서 모르겠다고 하신거였다."(김가연 재산 질문)


김가연: "아버지가 건설업의 부흥기 시절에 건설업을 하셨다. 당시 우리 집에 집사나 정원사는 없었지만, (나를) 학교에 데려다주는 기사 아저씨 정도는 있었다."


김가연: "90대 초반에 'LA아리랑'이라는 시트콤을 했었을 당시에 일주일간 LA를 가게 되었다. 그러니까 아버지가 용돈으로 1000만 원을 주셨다. 아버지도 해외에 나가보신 적이 없으셔서 감이 없으셨던 것이다."(김가연 la아리랑)


김가연 집안이 재벌급은 아니더라도, 부잣집인 것만은 틀림없는 것 같네요.

참고로 김가연 아버지 김길수는 광주에서 동산건설을 운영했습니다.

광주 지역의 중견건설업체였죠.(김가연 재산)



* 김가연 개그맨으로 데뷔(김가연 개그우먼 당시)


1994년 김가연은 대학생의 신분으로 연예계에 데뷔합니다.


김가연: "1994년 미스 해태에서 2등을 차지했다. 당시 1등은 채림이었는데 중학생이었고, 나는 대학생이었다. 이 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할 수 있었다."


김가연: "컬트트리오(현재의 컬투)의 정찬우와 94년 MBC 개그맨 공채 동기이다. 나는 (개그맨을) 3개월하다가 그만뒀다. (개그우먼으로) 웃기지 않아서 그만뒀다, 사실 개그맨 합격도 예뻐서 된 것 같다. (개그에) 예쁜 역할도 필요하니까 그래서 나를 뽑은 것 같다."


김가연: "MBC 4기 개그맨 박명수의 1년 후배이다. MBC 공채 탤런트 시험은 3차 면접이 미리 찍어 뒀던 광고 재촬영과 날짜가 겹쳐서 못 가게 되었다. 그래서 같은 회사의 다른 부서인 개그맨 공채 시험을 봤는데 합격했었다."


김가연: "어릴 때부터 연기자가 꿈이었는데, 회사의 부서 이동처럼 희극인에서 탤런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그래서 개그맨 공채 시험에 지원했다)."


김가연의 생각이 좀 재미있네요.

보통 개그맨과 탤런트들을 나눠서 생각하는 일반인들과는 좀 달랐네요.


김가연 과거사진(김가연 개그맨(개그우먼) 활동 당시 사진)


인터넷에 김가연 성형전 사진이라고 떠도는 사진


* 김가연 전남편과 이혼이유


김가연은 개그맨으로나 연기자로 별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1995년에 소리소문없이 결혼을 했죠.


후에 김가연 딸의 존재가 알려지면서, '김가연 미혼모'라는 루머가 떠돌기도 하는데, 이에 대해 김가연이 정식으로 반박을 했죠.


김가연: "난 미혼모가 아니다. 1995년 23살의 나이에 정식으로 결혼했고 1998년에 (전남편과) 협의 이혼했다. 딸아이도 아빠와 떨어져 살 뿐이지 잘 크고 있다."

(김가연 딸 친아빠)


사실 당시(90년대 중반)만 해도 김가연이 잘 알려진 연예인이 아니었기에, 뉴스보도 등이 안됩니다. 

그런데 인터넷 댓글들중에 재미있는 것들이 있네요.

(김가연 전남편 누구)(김가연 첫번째 신랑(남편))



(김가연) 초혼 상대도

킹카였대요. 그 남자도 같은 학교다녔는데....킹카 퀸카 커플이라서 눈에 띄었다고...



친구가 들은 이야긴 김소연이 (김가연의) 본명인데 대학시절 연영과 애들 중에도 탁월한 미모였다던데요? 남편이랑 (대학) 씨씨였는데 그 남편도 엄청 잘생겨서 킹카 퀸카 커플이었다고... 


어느 날 (학교에서) 안보이더니 소문에 ㅜ (김가연이) 출산하고 결혼했다고 하고...얼마 못가 이혼했다고 했다던데요. ㅎㅎ;;



김가연 전남편이 소주회사아들이예요

이혼하고 방송나왔을때 많은 이슈였었죠 재벌가며느리, 딸두고이혼 그당시 20대초반 상당한 외모의 개그우먼



10여년 전(2000년대 초반)

김가연 광주에 내려와 딸 데리고 여기저기 쇼핑몰 오고가고 했었어요. 

그땐 사람들이 김가연 나이많고 미혼모인지도 몰랐을 땐데.... 


(그래도) 광주사람들은 어지간한 사람들은 다 알았어요. 하도 애 데리고 (김가연이) 여기저기 잘 다녀서.

(김가연 딸은) 광주에서 외할머니가 키워주는가 보더라구요. 아담하고 얼굴작고 화면 속 그대로 야무지게 생겼었어요.



이렇게 김가연은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딸 한명을 둡니다.

(김가연 자녀(자식))(김가연 가족관계)




* 김가연 이혼사유


그리고 김가연 이혼이유에 대한 소문도 인터넷에 떠도네요(김가연 이혼사유).


(김가연) 집안 엄청 부자고.. 대학때 아이 낳았는데 아이 아버지가 재벌급 이고.

집안의 반대로 두사람 헤어진걸로 알아요.

(김가연이) 이쁘고 성격도 좋은거 같아요.



* 김가연 배용준 고소 고발 사건


참고로 김가연 흑역사 중의 하나가 바로 배용준과의 고소 사건입니다.

(김가연 배용준 고소 사건)

정확하게는 김가연 아버지가 배용준을 고소했고, 김가연은 배용준의 소속 연예인으로 이에 휘말린 것인데, 이 부분을 확실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기사발췌)



이렇게 첫 재판은 배용준의 패소로 끝납니다.

당시(1998년) 배용준이 겨울연가로 한류스타가 되기 전이었기에, 지금과는 위상이 많이 달랐죠.


그리고 이 재판은 양쪽이 조금씩 양보하는 선에서 끝납니다.

 



즉, 김가연 아버지 측이 주장했던 '배용준에게 돈을 빌려줬다'는 것과

배용준 측이 주장했던 "(김가연이 소속된 소속사에 대한 투자금'이었다는 성격이

절반씩 있었던 것으로 양자가 받아들인 것이죠.



그런데 재판의 시기와 별도로 김가연 아버지가 배용준에게 돈을 빌려준(혹은 투자를) 시기가 1998년이었다는 점이 재미있네요.


당시 김가연이 결혼, 딸 출산, 이혼을 거친 다음에도 연예인에 대한 꿈을 버리지 못했고, 김가연 아버지가 김가연의 소속사(배용준 회사)에 투자를 했던 것 같습니다.



확실히 부잣집 딸이어서 다른 긴 다르네요.


그런데 김가연이 묘한 '특권의식'을 갖고 있는 것 같네요.


김가연 임요환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김가연 임요환 재혼 이유와 김가연의 특권의식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