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임지연은 성형전 사진으로 크게 논란이 일었는데, 임지연의 졸업사진은 좀 미스테리한 전개 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아직까지도 임지연 소속사가 정확한 해명을 하지 못하고 있죠.


임지연 이야기가 1편에서 계속됩니다. (1편 새창보기)

임지연 화보와 성형전 논란, 연기력 낮은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임지연 성형전 사진 논란

* 임지연 성형전 사진의 미스테리

* 임지연 남자친구 고백(임지연 남친)

* 임지연의 남자친구 정의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또한 임지연의 남자친구(남친) 고백이 좀 유별나네요.

이별 후에 남자친구가 준 편지를 우연히 발견하고 펑펑 울었다는 면과, 남자친구도 아닌 남자와 키스까지 했다는 점에서 좀 이중적인 면까지 느껴지네요.





* 임지연 성형전 사진 논란


그런데 이후 임지연 성형수술과 관련하여 재미있는 사건이 벌어집니다.

바로 임지연 졸업사진이 인터넷에 올라온 것이죠(임지연 성형전 사진).



이 임지연 과거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임지연이 성형수술을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 제기합니다(임지연 성형전 사진).



임지연 졸업사진


그러자 임지연 소속사에서 반박을 합니다.


임지연 소속사: "임지연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문제의 사진은 자신의 졸업사진이 아니라고 했다. 또한 오해를 풀기 위하여 임지연의 진짜 졸업 사진을 공개할 계획이다."(2014년 6월 24일 인터뷰)(임지연 성형전 사진이 아니라고 주장함)



또한, 미국에서 전화가 걸려옵니다.


임지연: "배우 임지연과 상관이 없는 데 내 옛날 사진이 임지연 졸업사진으로 둔갑되어 있어서 내 친구들이 전화를 하고 있다. 이젠 내 졸업 사진을 (배우 임지연 졸업사진으로) 오인해서 실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



그런데 임지연의 동창생 중의 한명이 인터넷에 배우 임지연의 졸업사진이 맞는 것 같다는 증언을 하게 됩니다.



여기까지가 '임지연 성형전 사진'에 대한 대략적인 전개입니다.



* 임지연 성형전 사진의 미스테리


미국 사는 동명이인 임지연의 주장도, 그리고 임지연 동창생의 주장도 아직까지는 믿을 수가 없습니다.



다만 한가지 확실한 것은, 임지연 소속사에서 '진짜 임지연 졸업사진'을 곧 공개한다고 했는데, 1년이 다가오도록 아직 공개하지 않고 있네요.


참고로 과거에 모 여배우가 졸업사진 및 성형수술이 논란이 되자, 이십대의 나이로 교복을 입고 졸업사진을 가짜로 찍은 경우가 있었습니다.

임지연은 그렇게 대중을 기만할리가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임지연 사진

* 임지연 남자친구 고백(임지연 남친)


임지연 이상형: "송승헌 선배님이 예능프로그램에 나가서 계속 아이유가 이상형이라고 하더라고요(웃음). 그렇다면 저는 유아인 선배님? 하하하!"


임: "아직 연애는 잘 모르겠고요. '인간중독' 종가흔이처럼 진짜 사랑을 하고 싶어요. 살면서 단 한 번일지라도 정말 '진짜 사랑'을 해보고 싶어요."


임지연 이상형: "따뜻하고 인성 자체가 좋은 사람이 제 이상형이에요. 전 외모를 보지 않아요. 친구들이 '넌 정말 남자 외모 보질 않는구나'라고 말할 정도죠."


임: "물론 잘생긴 남자를 보면 설렘이 있기는 해요. 하지만 통하는 게 없으면 설렘도 짧고 만남을 지속하기도 힘들어지더라고요."


임지연 사진



첫영화부터 노출신이 강렬한 영화로 데뷔해서일까요, 임지연은 과거 남자친구 경험 등을 스스럼없이 공개합니다.


임: "제 첫사랑 남자친구는 입시학원에서 만났어요. 한살 위 오빠에게 제가 먼저 짝사랑에 빠져서 적극적으로 대시를 했어요. "저 오빠 좋아해요."라고요."


임: "종가흔(인간중독의 임지연 배역)은 밀당을 하는데 저는 (연애 관계에서) 당기기만 해요. (남자친구와) 좋은 추억을 남겼고, 행복했어요. 하지만 결국은 학교생활에 열중하다가 헤어졌어요. (마지막이) 안 좋게 헤어지게 된 편이었어요."


임: "큰 뜻 없이 예전에 만난 남자친구에 대해 이야기를 하려고 여러 사진을 뒤졌어요. 당시 그 오빠가 편지를 많이 써줬거든요. 그런데 그 때 같이 찍은 액자 사진을 우연히 봤는데, 그 뒤에 편지가 있더라고요."


임: "그 편지에 '이 편지를 보고 있을 때 너와 나는 여전히 사귀고 있을까. 사랑해'라고 쓰여 있었어요. 그걸 보고 엄청 울었죠. 수업시간에도 울었고요."




* 임지연의 남자친구 정의는?


임지연: "남자친구가 현재는 없다. 연애를 안 한지 4~5년은 됐다. 물론 썸씽은 있었다."


임: "가장 최근에 한 키스는 “영화 ‘인간중독’ 촬영 하면서였다. 그런 일을 제외하고, 키스는 한 6개월 정도 전이었다."(2015년 5월 22일 방송중)


임: "(스스로에게) 남자친구 안 만난 지 4년 됐다는데 (키스는) 뭐하는 짓이야. 사실 한창 만날 때고 한창 사랑을 나눌 때고 그렇잖냐. 내 나이가."


임지연에게 키스를 나누는 남자도 남자친구로 인정을 하지 않는 것 같네요.


임지연은 좀 더 깊은 관계가 되어야지 남자친구로 인정하는 걸까요?

임지연의 남자친구 정의가 뭔지 궁금하네요.


참고로 남자들은 여자의 성형한 얼굴이나 마음을 잘 모릅니다.

허지웅 역시 그랬기에, 첫번째 결혼에서 실패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허지웅 부인 김지은 이혼사유와 이중적인 태도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