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서경석 아내 유다솜의 나이와 간략 프로필

 

서경석은 1972년 2월 15일 생입니다. 2010년 11월 11일에 아내 유다솜과 결혼했습니다. 아내인 유다솜은 1985년생이니 13살 연하이지만, 음력 생일로 따지면 14살 연하 아내가 됩니다.
당시 유다솜은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한 후에 회사를 다니던 일반인이었습니다. 따라서 직업은 일반 회사원이었는데, 묘한 인연으로 서경석과 인연을 맺었네요.

 

서경석 유다솜

 

서경석 유다솜

 

그렇게 회사를 다니던 일반인이었던 서경석의 아내 유다솜은 결혼 후에는 본격적인 남편 내조의 길로 들어섭니다. 서경석은 올해 2013년 3월 1인 기획사를 설립했는데, 바로 자신과 아내인 유다솜의 성을 따서 붙인 서앤유크리에이티브라는 1인 기획사를 설립했습니다.

이 1인 기획사는 서경석의 방송 활동과 서울 마포구에서 운영 중인 스크린 골프장 운영 등을 통합 관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유다솜은 이 회사의 운영에도 관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원래 1~2년 정도 일반 회사원의 일을 하다가 결혼후부터의 직업은 가정 주부겸 경영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원래 서경석은 지난 2010년 이윤석이 소속된 라인엔터테인먼트와 3년간 계약을 했고, 그 계약이 끝나자 지난 3월에 결별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서로의 소속사가 다르지만, 서경석은 최근 이윤석의 아내가 개원한 한의원을 적극 홍보하는 등, 예전의 친분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실 서경석은 부인인 유다솜보다는 오히려 장인, 장모와 처남을 먼저 만났습니다. 바로 2001년 서울대 불어불문과 오리엔테이션(OT)때 서경석이 사회를 보았고, 그때 신입생이었던 처남과 장인어른 장모님 부부가 서경석의 성격 좋은 것을 보고 한눈에 마음에 들어했던 것이죠.

당시 여고생이었던 유다솜 역시 어머니(서경석의 장모)와 오빠의 말을 듣고 서경석에 대한 호감을 가졌습니다. 따라서 서경석은 첫 만남에서 아내인 유다솜에 대하여 특별한 인상을 못받았지만, 유다솜은 첫눈에 서경석에게 반해서 운명적인 사랑을 시작하게 된 거죠.

 

서경석 유다솜

이윤석은 서경석이 군입대를 할 때도 대성통곡하더니, 그으 결혼식에서도 눈물을 흘립니다. 두 사람의 우정이 대단한 것은 알겠는데, 신부가 좀 민망했을 것 같네요.(사실 남자들끼리는 친구의 결혼식에서 눈물을 보이는 것이 굉장히 드물죠.)

 

어쨌든 서경석과 이윤석은 각자 결혼해서 신부와 잘 살고 있습니다.

특히 서경석의 부인인 유다솜은 한복도 굉장히 잘 어울리는 단아한 미인입니다.

 

서경석 유다솜

 서경석이 집 공개했을 때의 사진

서경석 유다솜


비록 나이차이는 나지만, 웨딩사진과 한복 사진에서 서경석과 부인인 유다솜은 너무나도 잘 어울리네요.

그리고 2012년에 딸 '지유'를 얻는데, 그 이후에 서경석은 어디서든 딸바보를 인증하네요. 심지어 딸의 큰 사진까지 들고다니면서 자랑합니다. (보통은 증명사진 크기의 작은 사진을 지갑에 넣고 다니지, 서경석처럼 큰 사진에 여러장을 들고 다니는 것은 보기 드물죠.)

 

서경석 유다솜

 

서경석 유다솜

 

 

강심장에서 말했던 서경석의 아내바보사랑

 

서경석이 경제주도권 문제로 좀스러워지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