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인 이야기/안민석

안민석 연예인 리스트

유라준 안민석 카테고리


국회의원 안민석 연예인 리스트에 대한 글입니다.

(스폰서 링크)
. .
그 외에도 안민석 연예인 리스트는 여전히 존재합니다.

최순실로부터 특혜를 받은 연예인들이 굉장히 많이 존재하는데, 그 이유는 최순실 장시호 일가가 굉장히 전략적으로 연예계에 접근했기 때문입니다.


그 시초는 바로 10년 전의 최순득 (최순실 언니)이었죠.

안민석: "10년 전 장시호 어머니 최순득이 유명한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 축구단'을 다니면서 연예인들에게 밥을 사주면서 인연을 만들었다."

안민석: "최순실과 장시호가 연예계 사업에 뛰어들어 연예계를 장악하려고 했던 정황들이 곳곳에서 발견된다."


안민석: "최순실과 장시호는 그들과 연계된 특정 연예인에게 특혜를 줬다."


이처럼 최순득이 10년 전에 만들어 놓은 인맥을 최순실과 장시호가 적극적으로 이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당사자인 최순득이 직접적으로 나서지 못한 것은, 지병때문에 건강이 악화되었기 때문이죠.



사실 최순실 장시호 일가가 문화 체육계를 통하여 해먹은 것은, 엄청나게 많습니다.

'문화', '창조'가 붙은 사업들은 모조리 이들과 연관이 있다는 의혹 역시 제기되고 있죠.


대표적인 예가 바로 차은택 감독입니다.

원래 그는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하지만, 대형 야외 공연에 대해서는 전혀 경력이 없는 사람이었는데, 엑스포 등의 대형 국가 행사들을 모조리 맡게 됩니다.

그리고 늘품체조 역시 최순실과 차은택의 합작품이었다는 사실 역시 드러났죠.

현재 안민석 의원은 연예인들에 대해서는 더 이상 언급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아마 국정 논란, 방산 비리 등으로 주목되어야 할 이슈가, 자칫 연예인 신변잡기로 흐를까봐 경계하는 것으로 보이네요.


하지만 안민석의 연예인 리스트들을 나중에라도 무척 중요합니다.

이에 대하여 모 방송 관계자가 이런 증언을 했죠.

"최순실 최순득 자매가 박근혜 대통령과 막역한 사이라고 알려졌다. 그래서 연예인들이 정부 행사 등을 잡기 위하여 온갖 추태를 다 부렸다."


"얼굴이 알려지지도 않은 신인은 뜬금없이 VIP(대통령) 지시라고 캐스팅하라고 하더라."

. .
"최순득 연예인들은 남자 김 모씨를 비롯하여 또다른 김모씨, 신, 최, 강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최순득 지인 역시,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이 최순득에게 잘 보이려고 했다는 것을 증언합니다.

"매년 김장철이 되면, 유명 연예인들이 최순득의 서울 강남 자택으로 찾아와서는 김장김치값이라는 명목으로 현금이 든 돈봉투를 줬다. 사실 그 김치는 가사도우미가 만든 서너 포기의 김치였는데, (연예인들은) 돈동투를 (최순득에게) 주더라."


이처럼 수많은 연예인들이 최순득 최순실에게 잘 보이려고 했던 이유는, 박근혜 등이 방송사 캐스팅이나, 정부 행사 등에 압력을 가했기 때문으로 보이네요.


아무튼, 안민석 등이, 이런 연예인에 대하여 더 이상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는 것은 잘하는 일이라고 봅니다.

이런 최순실 특혜 연예인들은, 몇개월이 흐른 다음에 밝혀져도 늦지 않기 때문이죠.


유라준 안민석 카테고리는 아래 참조

(스폰서 링크)
. .


'정치인 이야기 > 안민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민석 김두관 평가와 비판  (2) 2016.12.05
안민석 간호장교와 딸  (2) 2016.12.04
안민석 가수 이승철 싸이  (0) 2016.12.03
안민석 의원 부인 아내  (8) 2016.1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