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40대)결혼생활

주영훈 아내(부인)이윤미 결혼 이유

(4/8) 총 8개의 글중 네번째 글


작곡가 주영훈 아내 이윤미를 선택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 목차

* 주영훈이 이윤미를 선택한 이유

* 야망이 크지 않은 여자

* 주영훈 부인 이윤미

* 이윤미 프로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주영훈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8)  주영훈진

[스타 - 사건사고] - 주영훈 군대 면제 사유와 학력위조,주영훈 손예진


(스폰서 링크)
. .

* 주영훈이 이윤미를 선택한 이유


그런데 주영훈은 손태영 사건때문에 크게 깨달은 바가 있었는지, 본인의 이상형을 이렇게 정의합니다.



주영훈: "전 원래 독신주의자였어요. 결혼에 대한 생각을 굉장히 많이 했지만, 결국 ‘결혼은 미친 짓이다’라고 결론을 내렸어요."


주영훈; "원래 배우자에 대한 여덟 가지 조건을 만들었어요. 그 조건들은 항상 잘 웃는 여자, 주변 사람 잘 챙기는 여자, 그리고 야망이 크지 않은 여자, 종교생활을 같이 할 수 있는 여자 등등."


특히, 주영훈의 이상형 중에서 '야망이 크지 않은 여자'라는 점이 무척 이색적이네요.

주영훈 아내 이윤미 사진

* 야망이 크지 않은 여자


주영훈: "야망이 큰 사람은 남편이나 가정보다 일이 먼저잖아요. 이윤미도 본인의 일은 열심히 하지만, 그래도 크게 고집 부리진 않아요."


결국 주영훈은 '야망이 별로 크지 않은 여자' 이윤미를 만나게 되면서 결혼을 하게 된 거죠.

아마 주영훈 입장에서는 아무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배우라고 할지라도, 결혼 상대로서는 부담스러웠을 것 같네요.


그리고 결과적으로 주영훈 역시 작곡가와 방송인으로 톱 자리를 경험해 봤는데, 이후의 그의 삶을 살펴보면, 본인 역시 '야망'이 그리 크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야망이 크지 않다'는 점에서, 그는 자신과 비슷한 여자를 원했던 것이죠.


작곡가 주영훈 아내 이윤미와의 결혼 계기, 그리고 결혼 생활 등이 궁금하네요.

. .
* 주영훈 부인 이윤미


먼저, 탤런트 영화배우 이윤미는 1981년 9월 25일 태어납니다. 올해 36살이죠(탤런트 이윤미 나이).

(주영훈 이윤미 나이차이는 12살)(주영훈 이윤미 나이차)


(이윤미 종교) 개신교

(이윤미 학력 학벌) 서울 한산초등학교 졸업, 한산중학교, 영파 여자고등학교 졸업,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이윤미 프로필 및 경력) 2002년 KBS 장미의 전쟁 산장미팅로 데뷔


그리고 2003년 그룹 더 에스 멤버로 가수 생활도 합니다.

이후 드라마 작은 아씨들, 내 이름은 김삼순, 드림하이, 트라이앵글, 불굴의 차여사 등과 영화 돌멩이의 꿈 등에 출연합니다.

작곡가 주영훈 부인 이윤미 사진

* 이윤미 프로필


원래 이윤미는 인지도가 그리 높지 않은 배우 겸 가수였습니다.

처음 예능 프로그램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으로 잠깐 얼굴을 알리기는 했지만, 주영훈과 연애 및 결혼을 할 당시에, 많은 사람들이 '주영훈이 왜 이윤미같은 무명과 사귀지?'라는 의문점을 갖기도 했죠.


이에 따라 이윤미에게 악플도 굉장히 많이 달렸고요.


 이윤미 다음 글 5편 새창보기 (5/8)  

(아래 글은 11월 30일 발행)

[여배우(30대) 결혼 생활] - 이윤미 나이 가수 포기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