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마야 결혼 남편 없는 이유

(5/8) 총 8개의 글중 다섯번째 글


가수 마야 결혼에 대한 생각, 그리고 마야 남편 이상형에 대한 생각과 건물을 굉장히 헐값에 살 수 있었던 사연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가수 마야 빌딩 사건

* 마야 결혼하지 않은 이유

* 마야의 여행 예찬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마야 이전 글 4편 새창보기 (4/8)  마야진

[미혼 여가수 이야기] - 가수 마야 오토바이 여행 예찬


(스폰서 링크)
. .

* 가수 마야 빌딩 사건


참고로 과거 마야 빌딩(건물)이 경매에 넘어갈 뻔했던 사건의 전말입니다.

지난 2015년 마야는 자기 소유의 빌딩이 강제로 경매에 넘어갈 위기에 처해집니다.

(마야 건물 - 연면적 48.6평(160.66㎡), 토지 총면적 58평(191,74㎡) 규모, 감정가 23억원)


마야: "2012년에 빌딩을 매입했는데, 소송인과 전 건물주 사이에 채무 관계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소송인은 "전건물주와 내가 짜고 건물을 팔았다"라고 주장을 해요."


마야: "전 전건물주와는 전혀 모르는 사이이고, 이런 채무 관계가 있는 줄도 몰랐어요."


결국 이 사건은 마야 측의 주장이 받아들여져, 강제 경매는 중단이 됩니다.


사실 마야 빌딩의 감정가는 23억원(2015년 기준)이고, 2012년 마야가 매입한 돈은 11억 6000만원이었습니다.

마야는 당시에도 상당히 싸게 건물을 매입한 것이고, 또한 소송인 역시 전건물주와 마야가 짰다고 의심을 한 것이죠.

가수 마야 사진

* 마야 결혼하지 않은 이유


참고로 가수 마야도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마야의 이미지가 무척 강한데, 의외로 마야는 결혼에 대하여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마야: "아직 결혼을 할 나이도 아니고, 솔직히 결혼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지난 2008년 마야 인터뷰)

마야: "만약 결혼하면 내가 그 속에 갇혀버릴 것 같다는 생각 때문에 결혼이 두려운 것 같다."



마야: "(남자친구가 없는지는) 강산이 바뀌었다(10년 이상 남자친구가 없었다)."(지난 2011년 마야 인터뷰)

마야: "(남자친구가 없는 이유는) 글쎄요, 내가 좀 드세 보이나보죠?"(가수 마야 남친 없는 이유)


마야: "남자친구가 생기면 놀이 공원에 제일 먼저 가보고 싶다."

아마 마야는 가수 활동으로 바쁘고, 또 시간이 나면 홀로 여행을 떠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남자친구를 제대로 사귀지 못하는 것이 아닌가 하네요.


마지막으로 마야는 굉장한 여행 예찬론자이기도 합니다.

. .
* 마야의 여행 예찬 이유


그녀가 왜 여행을 좋아하는지를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마야: "늘 대중이 원하는 모습으로 무대 위에 서면서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제가 싫었는데, 과거에 인도를 여행하면서 그런 고민의 상당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어요."


마야: "(여행을) 떠나보니 평소 느끼지 못했던 소중한 것에 대해 깨닫게 되더라고요."


마야: "누구나 살다 보면 원하지 않은 것들로 인생이 꽉 찬 기분이 들 때가 있잖아요. 일종의 삶의 무게,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걱정이나 타인이 내게 바라는 기대감 등등..."


마야: "그렇게 가슴이 답답할 때는 여행을 하면 몸과 마음이 한결 가벼워져요. 특히 혼자 여행을 하면, 더 많은 걸 볼 수 있죠. 예를 들어서 내가 아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사는지, 한발 떨어져서 인생을 여유 있게 바라볼 수 있거든요."


확실히 마야의 말처럼, 여행이란 갑갑한 인생에서 때때로 좋은 약이 되기도 합니다.

인생에 대하여 생각하고 싶은 여행이라면, 여러 명이 함께 떠나는 여행보다 혼자 떠나는 여행이 제맛이죠.


 마야 다음 글 6편 새창보기 (6/8)  

[미혼 여가수 이야기] - 가수 한영애 나이와 재수 시절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