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뱅크 가질수없는너 듣기와 근황

(6/6) 총 6개의 글중 여섯번째 글


가수 정시로(뱅크) 가질수없는너 듣기와, 정시로(뱅크) 근황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정시로(뱅크)노래 모음 듣기

* 뱅크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뱅크 이전 글 5편 새창보기 (5/6)  뱅크진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가수 뱅크(정시로) 나이와 과거


(스폰서 링크)
. .

* 정시로(뱅크)노래 모음 듣기


하지만 '가질 수 없는 너' 이후 몇몇 히트곡을 발표하기는 했지만, 차츰 활동이 잦아들게 되었죠.

뱅크: "방송 변화에 (나이 어린 가수들과의) 경쟁에서 밀린 것이 사실이다.(이래서 방송 출연이 줄어들게 되었다)"


지난 2012년 뱅크(정시로)는 8집 앨범 '가객'으로 활동을 재개도 했지만 별다른 주목을 받지는 못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가수 활동에 큰 미련을 두지는 않는 것 같네요.


오히려 본래의 활동이었던 작곡과 편곡 등을 많이 하는 것 같습니다.

정시로 뱅크 사진

. .
* 뱅크 근황


뱅크: "'녹색지대' 곽창선씨가 평창에서 펜션을 운영하고 있다. 그게 계기가 되어서 평창과 관련된 노래를 의뢰 받았다."


뱅크: "평창 올림픽 응원가로 평창을 알릴 수 있는 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작업을 진행중이다."



뱅크: "현재는 특별히 아픈 곳은 없는데 컨디션이 안좋아 몸 관리중이다. 그래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음악 작업에 열중하고 있다."


아마 평창올림픽(2018년)이 열리면, 뱅크 정시로와 녹색지대 곽창선 등이 노래로 큰 주목을 받게 될 것 같네요.


뱅크 정시로는 나이도 공개하지 않을 정도로 사생활을 거의 공개하지 않았기에, 뱅크(정시로) 결혼, 뱅크 부인 역시 전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다만 뱅크 나이는 이전 글 참조).

 

 뱅크외 홍경민 유영석 이세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남자가수(30대)결혼생활] - 홍경민 아내(부인)김유나 홍경민 예비신부 결혼 이유 3가지

[남자 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 유영석 아내(부인)한가영- 유영석 김건모 사건의 진실?

[남자가수(40대)결혼생활] - 이세준 아내(부인)강경진-명문 출신과 안경사업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