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결혼 생활

김병찬 나이 이금희 관계

(1/5) 총 5개의 글중 첫번째 글


김병찬 아나운서 나이가 얼마인지, 그리고 김병찬 근황이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김병찬 이금희 스캔들

* 김병찬 젊은시절에

* 김병찬 아나운서 부인 김가영 집안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병찬 이금희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병찬진

[스타] - 이금희 아나운서 결혼 연봉 짝사랑 선배 가족 이야기

[아나운서 결혼 생활] - 이금희 아나운서 선배 전 남자친구- 이금희 김병찬 과거 인연


(스폰서 링크)
. .

MC 아나운서 김병찬은 1963년 2월 13일 충청북도 충주에서 태어났습니다(김병찬 아나운서 고향 충북 충주). 올해 54살이죠(아나운서 김병찬 나이).

(아나운서 김병찬 학력 학벌) 청주고등학교 졸업, 충북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영국 웨스트민스터 대학원 석사(다만 석사 학위는 KBS 아나운서로 활동하가다 나중에 유학을 가서 공부한 것임)

(아나운서 김병찬 프로필 및 경력) 1990년 KBS 공채 17기 아나운서로 입사


풍물기행 세계를 가다,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행복채널, 도전 주부가요스타, 생방송 좋은 아침입니다, 연예가 중계 등을 진행합니다.


2007년부터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병찬 아나운서 사진

* 김병찬 이금희 스캔들


잘 알려진 것처럼, 김병찬 이금희 스캔들로 한동안 방송계를 뒤흔든 인물이기도 합니다.


윤영미: "들리는 얘기로는 이금희 아나운서 선배는 이금희와 2년 교제한 다음에 다시 전 여자친구에게 돌아갔다고 하더라. 그래서 이금희 아나운서가 무척 힘들어 했다."


김현욱: "그 상대가 김병찬 아나운서라는 소문도 있는데, 그것은 두 사람이 방송을 같이 많이 해서 그런 소문이 났는 것 같다. 하지만 서로 본인의 이상형이 아니라고 확고히 밝히더라."


(김병찬 이금희는 위에 링크한 이전 글 참조)

* 김병찬 젊은시절에


김병찬은 전형적인 아나운서가 아니라 아나테이너라고 분류될 수 있습니다.

김병찬: "1990년대에는 아나운서국에서 나를 예능국으로 파견보냈다. 그래서 당시에는 예능국으로 출퇴근 했었고, (전성기때는) 다섯개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시절도 있었다."


이 덕분에 김병찬은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를 갖게 되었고, 큰 인기도 얻게 됩니다.

그러다가 1998년 김병찬 아나운서는 결혼을 하게 되었죠.


김병찬 아나운서 부인 김가영 직업은 사업가였고, 나이는 1살 연하였습니다.

김병찬 아나운서 부인(아내)사진

* 김병찬 아나운서 부인 김가영 집안


(김가영 학력) 미국 미시간 대학을 졸업한 유학파 출신

(원래 영국과 미국에서 오랫동안 공부를 했음)

결혼 당시 다국적 보석회사‘CIRO’한국총판 대표이사

(액세서리 수입업체 제이 앤 제이 코리아)

(김병찬 아나운서 배우자(와이프) 김가영)


(참고로 김가영 집안 - 김가영 친언니가 디자이너 케이 킴이라는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케이 킴 부띠끄 대표 등을 역임하고 있죠.)

. .

그리고 김병찬 아나운서는 아들과 딸 1명씩을 낳게 됩니다. (김병찬 아나운서 자녀(자식))(김병찬 아나운서 가족 관계)


그런데 김병찬 아나운서 결혼 생활은 그리 순탄치가 않습니다. 비교적 결혼 초창기부터 끊임없이 '김병찬 아나운서 이혼' 루머에 시달렸기 때문이죠.


대표적인 예가, 2003년 김병찬이 영국 유학을 마치고 귀국했을 당시에 불거졌던 이혼 루머였습니다.


김병찬: "저도 (이혼) 소문은 들었어요. 그저 황당했어요. 아내에게 그 얘기를 했더니, 아내 역시 ‘기가 막히다’며 웃더군요."


김병찬: "사실 우리 부부도 말다툼을 가끔 해요. 그런 말다툼 소리가 집밖으로 새어나가기도 하죠. 아마 그런 것들이 좀 와전된 것 같네요."


 김병찬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5)  

 [아나운서 결혼 생활] - 김병찬 아나운서 아내(부인)김가영 직업 이혼 루머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