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고유진 소이현 결혼x 이유

(4/4) 총 4개의 글중 네번째 글


가수 플라워 고유진 소이현 결별이유와 더불어, 고유진이 결혼하지 않은 이유, 그리고 인생에 대하여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가 흥미롭네요.

# 목차

* 고유진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며

* 고유진의 생각

* 고유진 소이현 결별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고유진 이전 글 3편 새창보기 (3/4)  고유진진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고유진 나이 데뷔 시절 이야기


(스폰서 링크)
. .

* 고유진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며


또, 고유진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기도 합니다.


고유진: "뮤지컬‘모차르트 오페라 락’이 제 첫 작품이었는데, 당시에 큰 역할을 맡아 부담감이 컸어요. 게다가 뮤지컬에 대한 경험이 전혀 없다보니, 처음에 고생을 많이 했죠."


고유진: "뮤지컬 배우로 잘 하면 좋겠어요. '가수가 뮤지컬을 한다고' 안 좋게 볼 수도 있어서, 걱정이 되기도 하지만, 제가 잘 하면 그런 소리가 나오지 않을 것이기에, 열심히 하려고 해요."


결국 고유진은 뮤지컬 '마리아 마리아'에서 예수 역할을 맡기도 하고, 최근에는 플라워의 공연을 개최하기도 하는 등,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유진 소이현 사진

* 고유진의 생각


고유진: "지난날을 되돌아보면 우여곡절이 참 많았어요. 전혀 생각지도 않았는데, 많은 사랑을 받은 적도 있었고, 굉장히 큰 기대를 갖고 앨범을 발표했지만, 사람들의 무반응에 굉장히 의기소침했던 적도 있었어요."


고유진: "그런데 그런 결과들은 제가 결정할 수 있는 것이 아닌 것 같아요. 제가 꾸준히 열심히 노력하면, 어느 순간 타이밍이 오는 거고, 그 타이밍이 잘 맞았을 때 많은 분들이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것이 아닐까요."


고유진: "뭔가를 꾸준히 열심히 하다 보면, 기회가 찾아오는 것 같아요."


고유진 역시, 결과는 하늘에 두고 맡기고 본인은 그저 열심히 노력을 다한다는 마음자세, 즉, 결과에 연연하지 않고, 그저 최선을 다한다는 자세를 갖고 있습니다.

이런 마음 가짐이, 그가 가수란 직업에서 성공한 요인이 아닐까 하네요.


사실 가수란 직업은 경쟁이 굉장히 치열한 분야입니다.

가수 육성이나 앨범 제작, 홍보에 엄청난 돈이 투자되고, 또 성공하게 되면 또 그만큼 큰 돈을 벌 수 있는 분야이죠.


이런 분야에서 성공과 실패를 경험했던 고유진과 정재욱의 마음가짐이 비슷하다는 점이 재미있네요.


어쩌면, 이런 마음가짐을 가지고 있었기에, 경쟁이 치열한 가수 분야에서 아직도 활동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고요.

. .
* 고유진 소이현 결별이유


참고로 고유진은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과거 고유진 소이현이 공개 연애를 한 적도 있었죠.

(고유진 여자친구(여친))


고유진: "이제 시간이 꽤 흐른 뒤이기에 이야기할 수 있어요. 그때 (소이현과는) 누구의 잘못으로 헤어졌다기보다는, 서로 힘들어해서 이별하기로 했어요."(고유진 소이현 결별이유)


고유진: "(전여자친구 소이현이) 워낙 일을 좋아하고 열심히 하는 친구이니 꿈을 이룰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요."


고유진: "나이가 있어서 그런지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가 전처럼 쉽지 않아요. 하지만 아직까지 음악과 팬이 있어서 외롭지는 않네요."


소이현도 결혼을 했는데, 고유진도 좋은 짝을 만났으면 하네요.


 고유진외 소이현 윤도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남자배우(30대)결혼생활] - 인교진 소이현 결혼전, 인교진 서우 결별 이유

[남자가수(40대)결혼생활] - 윤도현 아내(부인)이미옥 짝사랑이 맺어준 결혼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