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추상미 남편 이석준 직업과 첫만남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영화배우 겸 탤런트 추상미 남편 직업, 배우 이석준과의 첫만남과 연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목차

* 추상미 남편 이석준 직업

* 추상미 이석준 첫만남

* 이석준 추상미 결혼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추상미 전 글 1편 새창보기 (1/3)  추상미진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추상미 아버지 오빠와 어린 시절


(스폰서 링크)
. .

* 추상미 남편 이석준 직업


추상미는 2007년 연극배우 이석준과 결혼하게 됩니다.

원래 추상미 이석준은 2002년‘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에 남녀 주인공을 맡은 게 인연이 되었죠.


추상미 남편 이석준 직업 뮤지컬배우 겸 연극배우

1972년 8월 5일 출생, 나이는 45살(추상미보다 1살 연상)


학력 - 서울예대 연극과 졸업


추상미 신랑 이석준 프로필

1996년 연극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로 데뷔

이후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틱틱붐, 아이다, 헤드윅, 투모로우 모닝, 공동경비구역JSA,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등과 연극 썸걸즈, 스테디 레인, 프로즌, 파토네 트릴로지 등에 출연합니다.


그 외에 드라마 에덴의 동쪽, 무신, 원더풀 마마 등과 영화 4인용 식탁, 용의자X, 검사외전, 고산자 대동여지도 등에도 출연했는데, 대중적으로 얼굴이 많이 알려진 배우는 아니었죠.

그래서 결혼 당시에 톱배우와 무명배우의 결합이라고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배우 추상미 남편 사진

* 추상미 이석준 첫만남


이석준: "아내는 뮤지컬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할 때 처음 보게 되었는데, 노래를 너무 못해서 '연예인이 그럼 그렇지'라고 냉소적으로 바라봤다. 사실 노래를 체계적으로 배우지도 않은 연예인이 뮤지컬을 하겠다고 나서서 기가 막혔다."


이석준: "하지만 추상미는 달랐다. 유명배우의 딸이라는 사실을 잊고 새벽 3시까지 독하게 연습하더라. 추상미가 (그렇게 노력하는) 배우라는 걸 느끼기 시작하면서, (추상미의) 매력에 빠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추상미 역시 처음 뮤지컬에 출연한 자기를 많이 도와주는 이석준에게 빠지게 되면서, 둘은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추상미: "내가 가장 힘들었을 때 남편이 많은 도움을 줬다. 또한 남편은 정말 착하고 순수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다.(그래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


이석준: "처음부터 결혼을 생각하고 연애를 했다. 아버지께서 늘 말씀하셨다. '여자를 만나려거든, 존경할 수 있는 여자를 만나라'라고. 그래서 아내를 만났을 때, 빨리 낚아채고 싶은 마음이었다."


추상미: "처음에는 (남편과 결혼할 생각없이) 연애만 생각하고 교제를 시작했다. 사실 결혼을 생각하고 연애하는 사람은 없으니까(웃음). 그래서 작품(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을 하면서, 서로 막 대하는 친구같은 사이였다.(그러다가 결혼까지 발전했다)"

배우 추상미 남편 이석준 사진

* 이석준 추상미 결혼 이유


이석준: "아내와 교제를 시작하고 ‘매니저 가방’부터 구입을 했다. 내 얼굴이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데이트를 하다가도) 누군가가 알아본다 싶으면, 아내로부터 한 걸음 떨어져서 전화를 하거나, 가방을 열어서 스케줄을 적는 척을 했다."


이석준: "그런데 나중에 알고보니, 매니저 분들은 아무도 그런 유치한 가방을 들고 다니지 않더라. (웃음)"


추상미: "(비밀연애를 하다가) 조승우씨에게 가장 먼저 들켰다. 하지만 (조승우는) 끝까지 우리 비밀을 지켜주었다."


추상미: "동작대교 둔치에서 차를 세워두고 데이트를 많이 했다. 거기서 병에 든 커피를 마셨는데, 남편이 그 빈병들을 다 모아놨더라. 그 병안에 우리가 다녀온 여행지의 물과 흙을 담아놓고, 장소를 메모해서 두었다."

. .
추상미: "남편이 나중에 그걸 선물했을 때 무척 좋았다. 소박하지만 정성이 가득 담긴 너무 예쁜 선물이니까."


결국 추상미 이석준은 2007년 결혼을 하게 됩니다.

(추상미 배우자(신랑)이석준)


그리고 추상미는 아들을 낳게 됩니다.

(이석준 추상미 자녀(자식))(이석준 추상미 가족관계)


그런데 유명배우와 결혼했던 이석준(당시만 해도 이석준은 거의 무명배우에 가까웠고, 현재도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지지는 않았음)의 마음가짐,

특히 이석준은 왜 아내를 존경하게 되었는지, 눈 여겨 볼 필요가 있네요.


 추상미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3)  

(1주일 뒤 (2016년 7월 14일)에 발행됩니다.)

[스타 -깨달음과 함께 하는] - 추상미 이석준 결혼 생활과 아내를 존경하는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