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김경숙 남편 김동연 직업 나이와 다툼 이유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경숙 남편 김동연 직업 나이, 그리고 김경숙 결혼 생활이 궁금하네요.


현재 김경숙이 별난가족에서 맹활약하고 있는데, 김경숙과 남편 김동연의 입장 차이가 남녀간의 차이를 잘 나타내는 것 같아서 흥미롭습니다.


# 목차

* 탤런트 김경숙 남편 나이

* 김경숙 아들 딸 낳고

* 김경숙과 남편 김동연의 입장 차이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경숙 이전 글 1편 새창보기 (1/2)  김경숙진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미스코리아 탤런트 김경숙 과거 은퇴 이유


(스폰서 링크)
. .

* 탤런트 김경숙 남편 나이


탤런트 김경숙은 결혼을 좀 늦게 했습니다.

2007년에 당시 김경숙의 나이가 36살때 결혼식을 올렸죠.


김경숙 남편 김동연 직업은 사업가입니다.

과거 맥슨전자에서 근무했고, 텔슨전자 대표이사 등을 지내기도 합니다.(미스코리아 김경숙 남편 직업)


나이는 김경숙보다 12살 연상이네요.


김경숙과 김동연 둘다 종교가 기독교인데, 원래 예능교회에서 처음 만나서 서로 알게 되었고, 이후 약 2년 동안 연애를 하다가 2007년 1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탤런트 김경숙 배우자(신랑) 김동연)


김경숙: "신랑은 다니엘 헤니 닮았다. 백만불짜리 미소까지 가진 매력남인데, 다니엘 헤니의 10년 후 모습인 것 같다."

김경숙: "신랑 성격이 아주 솔직하고 씩씩하다. 그런 점이 마음에 들어서, 결국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경숙 남편 사진 - 나이차이가 꽤 있음

* 김경숙 아들 딸 낳고


그리고 김경숙은 아들 김완영과 딸 김채영을 낳게 되었네요.

(탤런트 김경숙 자녀(자식))(김경숙 가족 관계)



참고로 김경숙 이혼, 재혼 등의 루머가 있는데, 이는 김경숙이 늦은 나이에 결혼했기 때문일 뿐, 사실이 아닙니다.


그리고 김경숙 결혼 생활에서, 트러블이 있네요.

먼저, 김경숙은 노산으로 산후수족증을 앓게 됩니다.

워낙 건강 체질이다보니까, 산후 조리를 등한시했다가, 건강을 해친 케이스이죠.


그런데 김경숙은 자신이 앓는 과정에서 남편의 '무관심'이 섭섭하다가 토로합니다.

탤런트 김경숙 가족 사진

김경숙 아들 딸 사진

* 김경숙과 남편 김동연의 입장 차이


김경숙: "남편의 성격이 워낙에 무뚝뚝하다. 내가 막내로 자랐기에 종종 어리광을 피우기도 하는데, 남편은 워낙 바르게 자란 사람이다. 그래서 내 어리광을 받아주면 안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그런데 김경숙 남편 김동연은 이에 대하여 반박합니다.

김동연: "아내의 섭섭한다는 말에, 내가 더 섭섭하다. 여자들은 말로 챙겨주는 걸 위로해주고, 공감해주고 하는 걸 좋아하는데, 우리들(남자들)은 입으로 (위로)하는 것보다는, 몸으로 행동하는 게...(더 많은 것 같다). 남자들이 좀 그렇지 않습니까?(입으로 위로보다는 몸으로 행동하는 게 더 많지 않습니까?)"


김동연: "(난 입으로의 위로보다는) 아내에게 부황을 떠주고, 뜸도 떠주고, 수지침까지 놔주고 있다. 아내의 서운함에 (섭섭하는 것이 아니라) 화가 난다. 내 몸으로 다 때워서 해주는데(몸으로 직접 행동하는데), 자기 귀를 즐겁게 해주지 못하는 걸로, 그렇게 표현을 하면, 남자를 너무 모르는 것 같다."

. .
두 사람 사이의 입장 차이는 아래의 2편의 동영상에 잘 나와 있습니다.


남편 무관심에 병난 아내, 탤런트 김경숙!_채널A_명랑해결단 19회 

 

 무관심한 탤런트 김경숙의 남편의 인터뷰!_채널A_명랑해결단 19회 


여자는 위로와 공감을 바라고, 남자는 '말' 대신에 상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려는 '행위'를 합니다.

여자와 남자의 영원한 평행선이 아닌가 하네요.


구태여, 여자가 남자처럼 행동할 필요도 없고, 또 남자가 여자처럼 행동할 필요도 없습니다.

본인 스스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니까요.


다만, 한가지 중요한 것은, 상대의 행동에 대한 이해(저 행동은 나를 위한 마음에서 나온 행동이구나)를 하게 되면, 부부의 사랑은 절대 식지 않을 것 같습니다.


 김경숙외 서유정 전미선 선우재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미혼 여배우(30대)] - 서유정 나이 맘보걸 과거 후회하면서

[미혼 여배우(30대)] - 서유정 입 성형x,서유정 김현주 결혼x 사건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전미선 글래머 몸매,전미선 남동생 사망과 양호실사건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전미선 남편 박상훈,전미선 아들과 결혼 생활 이야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선우재덕 나이 성형수술 3번한 이유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선우재덕 부인(아내)박수현과 선우재덕 아들 이야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