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미스코리아 탤런트 김경숙 과거 은퇴 이유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김경숙(미스코리아 출신 김경숙) 과거 은퇴 이유와 다시 연기를 재개하게 된 계기가 궁금하네요.



# 목차

* 김경숙 어린 시절에

* 김경숙 은퇴 이유

* 김경숙 연기 재개를 하면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경숙외 선우재덕 김예령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김경숙진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선우재덕 나이 성형수술 3번한 이유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 선우재덕 부인(아내)박수현과 선우재덕 아들 이야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김예령 나이,김예령 박영훈 결혼과 어린 시절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김예령 남편 박영훈 감독, 김예령 이혼 위기 극복방법


(스폰서 링크)
. .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경숙(본명 김현아)은 1972년 2월 23일 강원도 정선에서 태어납니다(미스코리아 김경숙 고향). 올해 45살이죠(탤런트 김경숙 나이).

(김경숙 종교) 개신교(기독교)

(김경숙 키 몸무게) 170cm 53kg

(김경숙 학력 학벌) 대원외국어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김경숙 프로필 및 경력) 1990년 미스코리아 경기 미로 당선


이후 드라마 산너머 저쪽(데뷔작), 동양극장, 서울 1945, 산 너머 남촌에는, 사랑과 전쟁, 사랑아 사랑아, 가시꽃, 별난 가족 등과 영화 그 마지막 겨울, 보스 상륙 작전, 그림자 살인 등에 출연합니다.

(별난가족 김경숙 정주란 역할)

미스코리아 출신 탤런트 김경숙 사진(별난가족 김경숙 정주란 역할)

* 김경숙 어린 시절에


원래 어릴 때 김경숙의 꿈은 선생님이었습니다.

김경숙: "부모님이 교육자이셨고, 그래서 저 역시 장래에 선생님이라는 직업을 당연하게 생각했어요. 사실 제 성격이 낯가림이 심해서 연예인은 꿈도 꾸지 않았거든요."

 

김경숙: "그런데 공부가 적성에 맞지 않았는지, 결국은 서울예대에 입학하게 되었고, 거기서 영화와 연기를 전공하게 되었어요. 또한 주변에서는 저보고 연예인을 권유했는데, 아마 다른 사람들이 나도 모르는 나의 끼를 발견했나 봐요."


결국 김경숙은 대학교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일본 속옷 브랜드 모델로 데뷔하게 되었고, 당시 모 미용실 원장의 추천으로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서 미스코리아 경기 미 및 본선까지 진출하게 됩니다.


그리고는 드라마에 바로 캐스팅되면서, 연기자 생활을 시작하게 되었죠.

* 김경숙 은퇴 이유


김경숙: "쉽게쉽게 되었어요. 첫 데뷔작이 MBC 주말드라마 '산너머 저쪽(1991년)'에서 탤런트 김희애 선배의 친구 역할이었는데, 신인치고는 제법 큰 역할이었죠."


김경숙: 우울하면서도 아픔이 있는 캐릭터였는데, 제가 그 기대에 부응하는 연기를 하지 못했어요. 사실 (데뷔까지) 나름 운이 좋았지만, 배우로서 저의 열정이 부족했던 것 같아요."


결국 김경숙은 연예계 생활을 접고 미국으로 떠나게 됩니다.

김경숙; "샌프란시스코로 2년 정도 유학을 떠났어요. 사실 그곳에서 아주 정착하려고 생각했는데, 어느날 방송국에서 다시 연기할 생각이 없냐고 전화가 왔어요. 제가 당시에 소속사가 있었던 것도 아닌데, 그렇게 연락을 주셨더라구요."


다시 한국으로 귀국한 김경숙은 동양극장, 사랑과 전쟁, 서울 1945 등으로 다시 연기를 재개하게 됩니다.

. .
* 김경숙 연기 재개를 하면서


김경숙: "돌이켜보면, (연기자란 직업이) 축복의 직업인데, (제가 처음에는) 소명감 없이 지낸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동안 저에게 주어졌던 좋은 기회들을 버린 것 같아 아쉬워요."


김경숙: "이제야 과거의 김경숙을 벗고 배우로 한 발짝을 내딛는 것 같아요. 이젠 배우로서의 사명감과 목표의식이 생겼어요."


김경숙: "과거에 (연기를 못할 때에) 저를 캐스팅 해주셨던 감독님들께 죄책감을 갖고 있어요. 그 배우가 이제 다시 부활해서 잘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어요. 그리고 내 안에 있는 에너지를 순수한 에너지로 바꿔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고 싶어요."


결국 김경숙은 초창기에 방황을 하다가, 실패를 하고 나이가 어느 정도 든 다음에 다시 눈을 뜨게 되었네요.


 김경숙 다음 글 2편 새창보기 (2/2)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 김경숙 남편 김동연 직업 나이와 다툼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