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강현수 사업 근황,브이원 강현수 결혼x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강현수(브이원) 사업 근황, 브이원(강현수) 결혼하지 않고 아직 혼자인 이유입니다.


# 목차

* 강현수 사업 직업

* 강현수 근황

* 강현수 결혼하지 않은 이유

* 강현수 인생의 변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강현수 이전 글 2편 새창보기 (2/3)  강현수진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브이원 면도,강현수 군대 사건 결과


(스폰서 링크)
. .

* 강현수 사업 직업


군대를 제대한 다음 강현수는 2010년 앨범 '...하고싶다' 를 발표하지만, 과거와 같은 주목을 받지는 못합니다(가수 강현수 브이원).

오히려 사업가로 변신하여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죠.


강현수: "지금은 스타 에이전시 일을 시작했다. 연예 기획사와 클라이언트들의 이벤트를 연결시켜주는 일이다. 내가 과거 주목받던 시절만 생각하면 이 일을 하지 못한다."


강현수: "후배 가수들을 만나도 날 알아봐주길 바란다든가 하지는 못한다. 난 그냥 행사관계자니까. 가끔 가수들 매니저께서 ‘선배님이야. 인사드려’라고 해주면 그저 고마울 뿐이다."


강현수: "사실 내가 하는 일은 클라이언트와의 관계에서 철절하게 '을'이 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가끔씩 무시 받을 때는 속상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이 일이 내 적성에 맞는 것 같다."


강현수가 주로 섭외를 맡는 행사는 돌잔치, 결혼식 축가, 지역 행사 등이고, 이를 가수들의 소속사와 연계하는 일을 합니다.

양쪽 모두에게 을이 될 수밖에 없겠네요.(가수 강현수 직업 스타 에이전시)(강현수 회사 스타코리아 대표 이사)


그리고 2015년 강현수는 슈가맨에 출연하기도 합니다. 

가수 강현수 사진


* 강현수 근황


강현수: "YG와 최근에 행사 계약을 했어요. 자이언티와 진행을 한다. 쉽지는 않았다. 슈가맨 출연 후부터 내 일에 대해서도 탄력을 받았다."


강현수: "지금 하고 있는 일(강현수 사업)을 더 열심히 하고 있다. 이 일을 하다보면, 이것 역시 비슷한 일이니까, 언젠가는 가요계에 다시 복귀할 수 있지 않을까 한다."


강현수: "사실 방송에 대한 그리움과 당시의 향수를 가지고 있지만, 지금은 사업을 하고 있기 때문에 어설프게 하는 것은 경계하고 있다. 이도 저도 아닌 상황이 될까 두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나중에) 기회가 으면 언제든지 (가수 활동을 다시) 하고 싶다는 생각은 있다."

* 강현수 결혼하지 않은 이유


현재 강현수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입니다(가수 강현수 부인(아내)없음).

그런데 강현수가 여자친구(여친) 관계에서 소극적이네요.


강현수: "현재 만나는 사람은 있지만 식장 들어가기 전까지는 모르는 일이니까 장담할 수가 없죠. 사실 며칠 전에도 작은 일로 툭탁거렸어요(웃음)."


강현수: "2살 연하의 일반인 여성이에요. 인연이 닿으면 더 좋게 발전할 수도 있겠지만, 지금 결혼 이야기는 서로에게 부담스러울 뿐이죠."


강현수의 인생에서 주목할 점은, '시대적 변화'입니다.

그가 과거 예능에서 활동할 때와, 현재의 예능적인 트렌드는 완전히 달라졌죠.

. .
* 강현수 인생의 변화


강현수: "제가 예능에서 활동하던 때는 분위기가 좀 엄격했어요.  가수는 가수, 예능인은 예능인이라는 경계가 분명했죠. 그래서 제가 정체성에 혼란을 느꼈어요(가수로 활동하고 싶었기에, 3년동안 활동을 중지하기도 했어요."


강현수: "사실 전 가수로서 노래를 하고 싶었어요. 하지만 너무 예능에서의 이미지가 강해지다보니까, 음악프로그램에서 출연을 안 시켜주더라고요."


강현수: "요즘은 예능과 가수로서의 영역이 구분되잖아요. 요즘같은 분위기에서 활동하는 후배들을 보면, 많이 부럽죠."


결과론적이긴 하지만, 강현수가 예능에서 계속 활동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도 현재의 바뀐 트랜드 덕분에, 예능인과 가수로 동시에 활동하는 것이 가능했을 테니까요.

물론 사람은 자기 일도 한치 앞을 예측하기 힘든데, 시대적인 흐름까지 미리 내다본다는 것이, 그리 쉬운 일이 아니죠.


그리고 사실, 강현수의 인생이 바뀐 것은, 전 소속사와의 잘못된 계약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그가 수프를 파는 대신에, 예능 활동으로 얻었던 수익을 조금이라도 가져갈 수 있었다면, 그의 인생은 조금 달라지지도 않았을까 하네요.


전 소속사의 끝없는 탐욕이, 한 사람의 인생을 이렇게 바꾸었네요.


 강현수외 최용준 구본승 정정아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최용준 결혼 거부 이유,가수 최용준 근황 심근경색 수술로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구본승 결혼 X이유, 구본승 골프 사업

[미혼 남자 가수 이야기] - 구본승 사건 근황-이소라 정우성 장동건 동성애 오해

[스타 - 사건사고] - 정정아 아나콘다 동영상 없는 이유와 진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