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김희라 근황,김희라 뇌경색 극복 사연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영화배우 김희라 근황, 김희라가 뇌경색을 어떻게 앓았으며 어떻게 그 중병을 극복할 수 있었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김희라 뇌경색 전후 생활 습관

* 김희라의 오만

* 영화배우 김희라진 근황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김희라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김희라 내연녀 불륜 사건-망치로 깨부숴


* 김희라 뇌경색 전후 생활 습관


김수연: "(별거할 당시에) 남편은 말이 어눌하고 팔 왼쪽에도 힘도 없고, 기억력조차도 없었어요. 모두들 남편이 죽었다고(더 이상 재기는 불가능하다) 할 때, 내가 이 사람을 살려서 다시한번 사람들 앞에 보여주리라 다짐했어요."


김희라의 아내 김수연에 대한 생각

"(눈물을 흘리면서) 이런 여자를 또 어디 가서 제가 만나겠어요. 제가 복이 많으니까 이렇게 같이 사는 거죠. 정말 (아내가) 고마워요."


그렇다면 김희라는 뇌졸증을 어떻게 겪게 된 것일까요?

원래 김희라는 아주 건강 체질이었습니다.


김희라: "영화배우란 직업의 생활이 무척 불규칙해요. 촬영이 있으면 새벽 3~4시에 겨우 집에 들어오고, 촬영이 없으면 하루종일 집에만 있는 시간이 많아요."


김희라: "그리고 당시 전 술과 담배를 아주 많이 했어요. 매일 담배 4갑씩 피웠고, 소주는 하루에 10병 이상씩 마셨죠."


김희라: "사실 그동안 살면서 단 한 번도 병을 앓아본 적이 없었어요. 병원에 가본 적도 없었고요. 그래서 전 제 몸이 아주 강하다고 알고 있었어요(그래서 그렇게 술과 담배를 했어요)."

* 김희라의 오만


김희라: "사실 전 제가 (천하)장사인 줄 알았어요. 아내 역시 제가 불사신인 줄 알았다고 하더군요. 술과 담배를 그렇게 하면서도, 아픈 저이 한번도 없었으니까요. 전 제 자신을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었는데, 그게 아니더군요."


김희라: "그런데 갑작스럽게 뇌경색이 찾아왔어요. 회의 중이었는데, 전 그 당시 기억이 없어요. 나중에 다른 사람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제가 의자에 앉아 잠을 자고 있었다고 하더군요. 아마 그렇게 의식을 잃었던 것 같아요."


김희라: "사람들이 저를 아무리 흔들어도 일어나지 않으니까, 그 중에 한 사람이 저를 엎고 병원으로 뛰어갔어요."


김희라: "뇌경색을 앓으니 살이 많이 빠졌어요. 원래 허리사이즈가 38인치였는데, 28인치까지 줄더군요."


김희라와 아내 김수연이 재결합을 한 이후에

김수연은 직접 남편의 건강을 챙기게 됩니다.

영화배우 김희라 근황 사진

건강식으로 밥을 만들고, 당뇨와 혈압에 효과가 좋은 차들을 항상 마시게 했죠.

그리고 김희라가 아침을 먹기 전에 항상 혈당을 체크하는 등, 세심하게 건강을 관리합니다.


김희라: "재활운동 이후에 한 6개월 정도는 빠른 회복세를 보였는데, 그 다음부터는 (회복) 템포가 느려지더군요. 그래도 한참 지나고 나면 조금씩 더 나아진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김희라: "몸이 많이 회복되었지만, 여전히 다리는 좀 불편합니다. 운동을 계속 해야죠."

영화배우 김희라 최근 사진

* 영화배우 김희라 근황


뇌경색을 겪었던 김희라이지만, 이후 재활에 성공한 뒤 대학교에서 초빙 교수로 활동하기도 합니다.

(2005년부터 전북과학대학의 방송영상과 초빙교수로 '영화연기론'를 가르침)


그리고 영화 묘도야화, 시, 스타 빛나는 사랑 등에 출연하기도 했죠.


그리고 김희라는 아내 김수연과 동반으로 2015년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기도 하는 등, 이제는 아내만 바라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아무튼 김희라를 보면서, 사람은 늘 건강에 조심해야 할 것 같습니다.

평소에 '약 한번 먹어 본 적이 없고, 또 병원 한번 가본 적이 없을 정도로 건강한 사람'일지라도, 건강에 대하여 절대로 과신해서는 안될 것 같네요.


김희라처럼 뇌경색을 앓았던 스타 방실이에 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6/06/14 - 방실이 결혼 남편 야마키 가짜 결혼 이유

2016/06/14 - 방실이 근황 사망 루머와 방실이 뇌경색 건강상태


김희라 외 김병조 윤정희 문희 원미경 한혜숙에 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6/05/21 - 김병조 교수 근황과 명심보감,김병조 아들

2016/05/08 - 백건우 윤정희 과거 이야기,젊은 시절의 그들

2016/05/08 - 백건우 부인 윤정희 결혼, 부부가 행복한 이유

2015/12/23 - 문희 젊은시절 스캔들과 경찰 고소 사건

2015/02/20 - 원미경 스캔들, 원미경 남편 이창순- 새로운 사랑이 나타나면

2015/06/26 - 한혜숙 박정희 젊은시절 사진- 사유서를 쓴 후

2015/06/26 - 한혜숙 결혼 근황- 한혜숙 남편 없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