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하리수 근황,하리수 이혼 루머와 임신 가능성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하리수 근황, 하리수 이혼 루머가 많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하리수 임신 가능성을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하리수 악플들

* 하리수 이혼 루머 이유

* 하리수 근황(하리수 최근모습)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하리수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하리수 남편 미키정 직업-용돈 받아쓰면서

* 하리수 악플들


결혼 이후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악플에 시달립니다.

미키정: "결혼할 때 악플이 많았다. '남자끼리 결혼했네' 혹은 '남자랑 같이 살면 어때?' 라는 악플들이다. 또한 미니 홈피에도 욕이 많이 올라온다."


하리수: "제 결혼 기사 댓글에 이런 글이 달렸어요. ‘(하)리수형, 이제 그만 남자로 돌아가야지ㅋㅋ’라고요. 그걸 본 순간 제 가슴이 무너져 내렸어요. 전 남편앞에서는 늘 아름다운 여자이고 싶거든요."


하리수: "또한 남편까지도 악플에 시달렸어요. ‘하리수와 결혼하는 걸 보니 미키정이 게이인가보다’라는 말이 대표적이죠. 정확하게 말하면, 게이는 동성에게 호감을 느끼는 사람이에요. 하지만 전 이미 성전환수술을 받았기 때문에, 만약 남편이 정말로 게이였다면 저에게 관심을 갖지 않았을테죠."


하리수: "또 한번은 인터뷰를 할 때 어떤 기자가 이런 질문을 하기도 했어요. ‘하리수 부부가 일반인들처럼 성생활을 할 수 있냐?’라고요. 전 이미 여자로 성을 전환했기 때문에, 우리 부부는 당연히 남녀로서 성생활을 한다”라고 대답을 했죠."


사실 하리수 악플외에도 이처럼 연예인들이나 기자들처럼 '특정 다수'로부터도 백안시당하기도 합니다.

과거 대만 방송에서는 이런 일이 발생하기도 했죠.


(기사 발췌)

- 대만 쇼 프로그램에 출연한 하리수는 모 출연자로부터 이런 질문을 받았다.

"(성전환 수술 이후에) 그것은 얻다 뒀냐?"라는 질문이었다.



이처럼 하리수가 알게 모르게 상처를 많이 받았는 것 같네요.하리수진

하리수 남편 사진

* 하리수 이혼 루머 이유


또한, 하리수 이혼 루머 역시 굉장히 많았습니다.

미키정: "결혼 일년 만에 내가 하리수의 돈 30억 원을 들고 날랐다, 라는 루머가 떠돌기도 했다. 그리고 부부싸움을 하다가 내가 하리수에게 맞았다는 루머도 돌았고, 그 다음에는 경찰서에서 합의를 한 다음에, 우리 부부가 이혼했다는 루머도 돌았다."


하리수: "과거에 남편과 같이 온라인 게임을 했다. 그때 게임머니 30억원을 빌렸는데, 아마 그것때문에 30억원 루머가 생긴 것 같다. 하지만 우리 부부는 현재까지도 잘 살고 있다."

결혼 이전부터 하리수 부부는 입양에 관심을 갖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입양을 실제로 시도하지는 않고 있죠.


하리수: "남편과 전 정말로 아이를 좋아해요. 그래서 처음에는 한 7~8명을 입양할까도 생각했지만, 지금은 주변의 반대로 4명으로 줄였어요."


하리수: "결혼 2~3달 뒤쯤 딸을 첫아이를 입양할 계획이에요. 처음에는 딸, 아들, 아들, 딸 차례대로 입양하려고 했는데, 셋째딸은 어디를 가나 대우가 좋다고 해요. 그래서 딸, 아들, 딸, 아들 순서대로 입양하려고요(웃음)."


미키정: "입양에 대해서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우리 부부가) 입양을 하는 것이 법적으로는 문제가 없지만, 지금은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하리수 부부는 입양을 하지 않고 있죠.

하리수: "사랑하는 남자의 아이를 임신하고 싶다. (내 성전환수술을 한 교수님이) '자궁이식' 연구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 연구가 빨리 성공해서 남편의 아이를 가질 수 있다면,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을 것 같다."(하리수 자궁이식 바람)


하리수: "물론 입양 계획도 열어두고 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는 좀 더 시간적인 여유가 생겼을 때 실행할 예정이다."(2012년 하리수 인터뷰)


어쩌면, 정말로 '하리수 임신' 뉴스를 조만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 하리수 근황(하리수 최근모습)


하리수는 이혼 루머에 시달렸지만, 현재까지 남편 미키정과 함께 잘 살고 있습니다.

2015년에는 리마인드 웨딩을 거행하기도 했죠.


하리수: ""다시 찍는 웨딩 촬영(리마인드 웨딩 화보)이어서 무척 설레면서도 부끄러웠어요. 하지만 (촬영내내) 즐겁고 행복했어요."


그리고 올해 2016년이 바로 결혼 9주년이 되었죠.

하리수 근황 사진(하리수 최근모습 사진)


이혼 루머는 굉장히 많았지만, 현재까지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네요.

하리수: "여보, (결혼 이후) 9년간 고생했어. 결혼기념일인데 미용학회 일정 차 공항으로 간다. 결혼 9년차 기념일은 뭐니뭐니해도 일하는 게 최고."


하리수처럼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홍수아에 대한 포스팅입니다(새창보기).

2015/08/11 - 홍수아 시구 동영상과 홍수아 류현진 열애설 만든 사진

2015/08/11 - 홍수아 최근 성형전사진과 홍수아 예전얼굴 과거사진 중국 인기


홍석천에 대한 포스팅

2015/06/30 - 홍석천 게이 커밍아웃 후에 홍석천 레스토랑을 하면서

2015/06/30 - 홍석천 남자친구 경험담 고백- 300명 이상과 성관계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