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하리수 남편 미키정 직업-용돈 받아쓰면서

(2/3) 총 3개의 글중 두번째 글


하리수 남편 미키정 직업, 그리고 하리수 결혼 생활이 어떤지 흥미롭네요.


# 목차

* 하리수 남편 미키정 직업

* 하리수 스캔들에 대한 태도

* 하리수 시어머니 시아버지와의 관계

* 하리수 미키정 수입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하리수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3)

하리수 군대 면제 이유,하리수 리즈 시절

* 하리수 남편 미키정 직업


가수 겸 영화배우 하리수 남편은 미키정입니다.

원래 과거에 가수(래퍼)로 활동했었죠.


(하리수 남편 미키정 프로필 및 나이)

미키정(본명 정영진)은 1979년 12월 6일 태어납니다. 하리수보다 4살 연하이죠.


그룹 '이퀄라이저' 멤버로 활동

그리고 2006년 하리수 '디지털싱글 - 눈이 내리면'에 피처링으로 참가하기도 함.


두 사람은 미니홈피를 통하여 처음 인연이 시작됩니다.

하리수가 미키정의 후배 미니홈피에 글을 남겼고, 미키정이 여기에 답글을 하면서 처음 알게 되었죠.

그리고 온라인 게임 리니지를 하면서 친분을 쌓았고, 2005년부터 교제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공개연애를 하다가 중간에 결별을 했고, 하리수는 모 케이블방송 ‘하리수의 남자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의류매장 운영자 우모씨와의 연애 과정을 방송함으로써, 대중들에게 혼란을 주기도 합니다.


그런 다음에 하리수와 미키정은 다시 재회를 하게 되었죠.하리수진

미키정: "(하리수와) 이별뒤에 내 분신이 사라진 것 같은 생각이 들었다. 결별후에도 같은 계통에서 활동하다 보니까 자꾸 하리수가 생각이 났다. 그래서 먼저 다시 만나자고 했다."


결국 하리수 미키정은 2007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하리수 배우자(신랑)미키정)


현재까지 미키정 하리수에게 아이는 없습니다.

(하리수 자녀(자식))(하리수 가족관계)

하리수 남편 사진

* 하리수 스캔들에 대한 태도


그런데 원래 하리수가 입양에 대하여 생각을 했는데, 최근에는 '하리수 임신'에 대하여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죠.(밑에서 추가 설명)


참고로 하리수는 스캔들이 과거에 많았습니다.

그런데 이들 부부는 그런 부분에 대하여 전혀 개의치를 않네요.


미키정: "아내의 과거 스캔들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우리는 서로의 과거를 묻지 않는다. 사실 배우자의 과거를 알다보면 서로 안좋은 점도 많을 것이다. (아내에 대한) 과거의 남자 관계 등에는 신경을 쓰지 말아야 한다."


하리수: "과거에 연애하던 남자가 팔베개를 해주면 숨이 막혔다. 하지만 우리 신랑(미키정)이 팔베개를 해주면 숨이 막히기는커녕, 잠이 아주 잘 오더라. 그래서 '아, 이 남자 품이 바로 내 안식처구나’라고 생각하게 되었다(웃음)."


하리수: "결혼하기전에 남편에게 '나와 결혼하면 (너희 집안) 대가 끊겨'라고 말한 적이 있다. 신랑 집안에 누나 한명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남편은 ‘괜찮아. 입양하면 돼’라고 대답하더라."


하리수: "그래서 '자기 혈육도 아닌데 괜찮아?’라고 물으니까, 남편이 ‘괜찮아. 내 피를 수혈하면 되지’라고 대답했어요."

* 하리수 시어머니 시아버지와의 관계


하리수 미키정 부부뿐만 아니라, 하리수 시댁에서도 이들 부부를 지지합니다.

하리수: "시부모님들께서는 저희들에게 ‘그냥 너희 둘만 행복하면 되지. 자식이 뭐 필요하냐’라고 말씀하세요. (시부모님 당신들께서)‘우리는 우리끼리 행복하니까, 너희들도 그냥 너희들끼리 잘 살아라’라고 말씀하시죠."


하리수: "고부 갈등이 전혀 없어요. 많은 분들이 그런 걱정을 하시기도 하는데, 좋은 시부모님을 만났기 때문에, 고부 갈등을 전혀 겪어보지 않았어요."


사실 세상에는 이보다 훨씬 작은 문제로도 심각한 고부갈등을 겪는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많은데, 이들은 진정 현명하고 행복하게 잘 사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하리수 남편 미키정의 현재 직업은 무엇일까요?

하리수는 현재에도 가수 겸 영화배우,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미키정은 일반인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키정: "다시 가수 활동을 할 생각은 없다. (2010년) 6월에 장안대학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한다.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얻게 되면, 고아원과 실버 사업을 할 계획이다."


그리고 2012년에는 건축 분야 일을 한다는 기사가 나기도 했죠.

(기사 발췌)

- 미키정은 현재 시부모님이 계신 부산에서 지인과 함께 건축 분야 일을 하고 있다. 그래서 1주일에 3일 동안은 부산에서 일하고, 나머지 4일은 서울에서 머무른다.


- 미키정은 장인 어른과 장모님(하리수 친부모님)을 모시고 살 정도로 사이가 좋다.

* 하리수 미키정 수입


하리수: "우리가 (결혼 전에 1년동안) 동거를 할때에도 (하리수) 부모님을 모시고 살았다. 동거 1년, 결혼 6년 동안 같이 살았기 때문인지, 이제는 남편을 사위보다는 아들이나 가족처럼 여기신다."(2012년 하리수 인터뷰)


하리수: "남편 역시 아버지, 엄마와 같이 사는 것을 좋아했고, 또 같이 살면서 불편한 걸 전혀 못 느낀다고 한다."


미키정: "경제적으로 와이프(하리수)가 많이 벌기는 한다. 하지만 그렇다고 내가 (하리수에게) 얹혀 산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 돈 관리는 장모님(하리수 어머니)이 다 하고, 우리 둘 다 용돈을 타서 쓰고 있다."(2010년 미키정 인터뷰)


하리수에 대한 이야기가 3편으로 이어집니다. (3편 새창보기, 3/3)

(글이 길어지는 관계로 6월 17일 포스팅됩니다.)

2016/06/17 - 하리수 근황,하리수 이혼 루머와 임신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