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선우재덕 부인(아내)박수현과 선우재덕 아들 이야기

(2/2) 총 2개의 글중 두번째 글


탤런트 선우재덕 아내 박수현 직업이 무엇인지, 그리고 선우재덕이 아들과 함께 한 추억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선우재덕 부인 박수현 직업

* 선우재덕 결혼 생활

* 선우재덕 아들 이야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선우재덕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선우재덕 나이 성형수술 3번한 이유


* 선우재덕 부인 박수현 직업


젊었을 때 선우재덕의 인기는 엄청났습니다.

선우재덕: "사생팬이 있었다. (심지어) 남자 사생팬이었다. 그 사생팬이 내 생일에 생일선물을 챙겨주는 것은 물론이고, 어머니 생신에도 직접 찾아와서 돈봉투를 줬다. 그런데 (몇년 전쯤에) 권상우 팬으로 돌아서더라."


사생팬이 어머니 생신 잔치까지 찾아올 정도라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선우재덕진

선우재덕 부인 사진

탤런트 선우재덕 아내 박수현(이름) 직업은 디자이너입니다.

둘은 1997년 11월에 결혼을 했죠(나이는 선우재덕보다 8살 연하).

(선우재덕 배우자 와이프 박수현)


이후 선우재덕은 아들 3명을 낳게 됩니다.

(선우재덕 자녀(자식))(선우재덕 가족 관계)


원래 선우재덕 아내는 결혼 후에도 직장 생활을 계속했는데, 그러다가 큰 아들을 출산하면서 전업주부가 됩니다.


선우재덕: "아내가 유년시절을 미국에서 보냈음에도, 가족들 뒷바라지를 묵묵하게 한다. 솔직히 (아내가) 친정이 많이 그리울 텐데도, 내색을 하지 않아서 무척 고맙다."

* 선우재덕 결혼 생활


선우재덕: "장인 어른, 장모님을 뵌 지가 꽤 오래됐다. (처가집도) 자주 찾아뵙고 해야 하는데... 사는 게 바쁘다 보니 (마음처럼) 많이 못 가게 된다. 마지막으로 다녀온 때가 3~4년 전이다."(2009년 선우재덕 인터뷰에서)


선우재덕: "아내는 결혼 전부터 어머니를 모시고 살겠다고 하더라. 지금까지 고부갈등없이 어머니와 무척 잘 지낸다."


선우재덕: "총각이었을 때는 난 용돈만 받아 썼고, 어머니가 수입과 지출을 관리하셨다. 그런데 (결혼 이후에는) 자연스럽게 아내가 경제권을 가지게 되었다."


선우재덕: "어머니가 한동안 서운해하셨는데, 그래도 별다른 문제는 없었다. 뭐, 나야 용돈 타 쓰니까... 어쩌다가 이렇게 됐는지...(웃음)."


시어머니가 경제권을 잡고 놓치 않으면, 고부갈등이 일어나기 쉽상이죠.

선우재덕 어머니가 현명한 것 같네요.


또한, 선우재덕 역시 눈여겨볼 부분이 있습니다.

선우재덕: "원래 술자리를 좋아했는데, 결혼 뒤에는 되도록 피학 있다. 왜냐하면 술때문에 (아내와) 불화가 생기더라. 그래서 아내가 신경쓰는 건 아예 하지 않기로 마음먹었다."


이런 집이면 화목할 수밖에 없을 것 같네요.

참고로 한때 선우재덕 이혼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현재도 잘 살고 있죠.

 

게다가 선우재덕의 둘째와 셋째 아들이 쌍둥이이고, 아들만 총 3명입니다.

선우재덕 부인 혼자서 육아를 하려면 힘에 붙일 수밖에 없죠.

선우재덕이 술자리를 피하고, 가정에 충실하는 것이, 이들 부부의 행복의 비결이 아닌가 하네요.

탤런트 선우재덕 아들 사진

* 선우재덕 아들 이야기


선우재덕이 아들들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합니다.

선우재덕: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에 출연했을 당시에) 요즘 훈이 때문에 제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았어요(웃음). 공개적으로 제 나이를 말하지 않나, 방송에서 절 보고 방귀대장이라고 놀리지 않나, 아유~"


선우재덕: "아들이 저보다 방송을 더 즐기는 걸 보고 깜짝 놀랐어요. 사실 여기에 나올지 많이 망설였는데, 아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서 많이 뿌듯해요."


참고로 선우재덕은 봉사활동에도 큰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가 하는 사업(스게티)의 스파게티 가맹점이 1개씩 늘때마다 백만원을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내놓고 있고, 몇 년 전부터는 소년소녀가장 1백명과 함께 캠프를 떠나기도 하죠.


선우재덕: "큰돈 안 들이고 아이들 백 명을 기쁘게 해주는 일이기에, 앞으로도 꾸준하게 하려고요. 사실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 돈을 어떻게 가치 있게 쓰느냐가 더 중요한 것 같아요."


선우재덕 외 선우은숙 선우용녀 최수종 전노민 김청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3/12/12 - 이영하 선우은숙 이혼사유 유지인 불륜까지 언급된 이유

2014/04/09 - 선우용녀 남편 김세명(선우용여)무능한 가장대신에

2013/12/19 - 최수종 하희라 집공개와 러브스토리 루머 논란

2015/06/22 - 최수종 하희라 구원파, 하희라 최수종 여호와의 증인의 진실

2014/06/06 - 전노민 아내(부인)김보연 이혼사유-전노민 딸의 아픔

2015/09/15 - 김보연 전노민 이혼사유와 김보연 전남편 심경 고백

2013/10/06 - 김청 결혼 전남편 배준성과의 이혼 이유

2013/10/06 - 김청의 감금 폭행사건의 진실, 기자와 대중의 문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