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배우(50대 이상) 결혼 생활

선우재덕 나이 성형수술 3번한 이유

(1/2) 총 2개의 글중 첫번째 글


탤런트 선우재덕 나이, 선우재덕이 성형수술을 3번이나 한 이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참으로 안타까운 사연이네요.


# 목차

* 선우재덕 성형수술한 이유

* 선우재덕 나이

* 선우재덕 김청 관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선우재덕 외 정보석 유정현 박상원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2015/06/17 - 정보석 젊은시절 싸움 실력- 정보석 연기력과 리즈시절 고백

영화배우 겸 탤런트 선우재덕은 1962년 7월 23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선우재덕 고향). 올해 55살이죠(탤런트 선우재덕 나이).

(선우재덕 키 추정) 약 175cm

(선우재덕 학력 학벌) 성북초등학교, 신일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 연극영화과

(선우재덕 프로필 및 경력) 1982년 영화 《사랑 만들기》로 데뷔


그리고 1986년 KBS 특채 탤런트로 브라운관에 데뷔


영화 기타리스트, 싸이렌, 노브레싱, 연평해전 등과 드라마 토지, TV손자병법, 옥이 이모, 목욕탕집 남자들, 아씨, 섹소폰과 찹쌀떡, 백만송이 장미, 해를 품은 달, 사랑은 노래를 타고, 맨도롱 또똣, 돌아온 황금복, 별난가족 등에 출연합니다.선우재덕진

탤런트 선우재덕 사진

* 선우재덕 성형수술한 이유


선우재덕은 중학교2학년때 아버지를 여의고 홀어머니 손에서 자라게 됩니다.

형제자매는 선우재덕과 손위 누나였죠.


또한, 연예계에 데뷔한 이후, 무명이었던 1988년 생명의 위협을 느낄 정도로 대형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선우재덕: "덤프트럭과 충돌을 했는데, 이것때문에 2개월간 병원신세를 졌다. 요즘도 대형트럭들이 정차해 있는 곳에 가면...(두렵다)"


선우재덕: "당시 돌아가신 아버지가 보였다. 아마 그 당시 아버지를 따라갔다면, 현재 난 여기에 없었을 것이다."


선우재덕: "성형수술을 3번이나 했다. (미를 위하여) 눈코입을 한 것이 아니라, 교통사고때문에 턱 밑을 160바늘이나 꿰맸다."


선우재덕: "천만다행으로 얼굴에는 흉터가 남지 않았다. 하지만 (턱밑 상처때문에) 한동한 침을 삼키지 못할 정도로 많이 아팠다. 이후 흉터를 가릴려고 목폴라티를 자주 입었는데, 그것때문에 지적인 이미지가 생기게 되더라. 요즘은 자연스럽게 보이는 게 더 좋은 것 같아서 (일부러) 가리지는 않는다."


이후 선우재덕은 약 9개월간의 공백기간을 지냈고, 드라마 '사랑의 굴레'에 출연하면서 서서히 인지도를 쌓게 되었죠.

* 선우재덕 나이


선우재덕은 굉장한 동안입니다.

현재 선우재덕 나이가 55살인데, 대략 40대 전후로 보일 정도죠.


또한, 드라마에서도 자기 나이때보다 더 어린 역할을 많이 맡기 때문인지, 본인의 나이를 잘 언급하지 않습니다.

과거 선우재덕이 '미녀들의 수다'에 출연했을 때에도, 이런 모습이 잘 나타납니다.


선우재덕: "평소에 '미녀들의 수다'를 즐겨 봤는데, '(TV에 나오는) 미녀들이 정말 예쁠까'라는 의심을 했다."


선우재덕: "그런데 오늘 미녀들을 분장실에서 직접 만났는데, 숨이 탁 막힐 정도로 모두들 예뻤다. 내가 너무 일찍 결혼을 했구나, 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들더라(농담)."


이에 '미녀들의 수다' 출연진들이 선우재덕에게 몇살이냐고 연달아 물었지만,

선우재덕은 끝까지 '난 28살 꽃띠'라고 하면서 넘어갔었죠.

* 선우재덕 김청 관계


참고로 선우재덕과 김청은 초등학교 동창입니다. 서로 동갑내기 스타이죠.

그래서 예능 프로그램에 같이 나오면, 서로 흉허물없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기도 합니다.


김청: "아이를 갖고 싶다."

선우재덕: "부탁이 있다. 우리 아이 한 명만 키워달라(농담식으로)."


김청: "나는 아이를 최소 3명 이상을 낳고 싶었다. 내가 형제가 워낙 없었기에, 자녀를 많이 낳고 싶었다. 현재도 쌍둥이나 세쌍둥이를 낳았으면 좋겠다."


선우재덕: "(김청에게) 아줌마, 나이를 생각하세요."

확실히 어릴 때부터의 친구이기에, 이런 모습이 가능한 것이 아닌가 하네요.


선우재덕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2)

선우재덕 부인(아내)박수현과 선우재덕 아들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