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신동미 남편 허규 나이와 더불어, 신동미 허규 첫만남과 결혼 생활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신동미 남편 허규

* 신동미 허규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 신동미 허규가 서로 반한 이유

* 신동미 최고 전성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신동미 고은미

고은미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고은미 성형전 티라비- 한때의 실수가 언니에게

고은미 남편 결혼- 이혼에 대한 경고


(스폰서 링크)

..

탤런트 겸 영화배우 신동미는 1977년 11월 29일 태어납니다. 올해 40살이죠(신동미 나이).

(신동미 키) 170cm

(신동미 종교) 기독교(개신교)

(신동미 학력 학벌) 계원예술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신동미 프로필 및 경력) MBC 공채 30기 탤런트로 데뷔


이후 드라마 내사랑 팥쥐, 12월의 열대야, 행복한 여자, 골든타임, 황금의 제국, 유나의 거리, 구여친클럽, 그녀는 예뻤다, 마녀의 성 등과 영화 내 청춘에 고함, 스탠드업, 소설 영화와 만나다, 끝까지 간다, 방안의 코끼리, 고산자 대동여지도등에 출연합니다.

신동미 남편 사진

* 신동미 남편 허규


신동미가 최근에 출연한 드라마 '마녀의 성'에서 보면 이런 대화가 나옵니다.


신동미: "(굴욕을 당할 때마다) 쭈꾸미 아가씨 진을 뭘로 보고..."


그런데 신동미가 실제로 2001년 쭈꾸미 아가씨 진이었죠.

드라마에 신동미의 개인적인 경험이 반영된 것 같네요.

배우 신동미 과거 사진

오랫동안 무명배우, 그리고 조연을 연기하던 신동미는 2015년 그녀는 예뻤다로 큰 주목을 받습니다. 당시 걸크러쉬를 일으킬 정도였죠.

(걸크러쉬 - 자가 봐도 멋있는 여자)


신동미 남편은 허규입니다. 뮤지컬 배우인데, 과거 다른 직업을 가지고 있었죠(신동미 남편 직업).


신동미: "원래는 로커였는데, 음악으로는 돈이 안 돼서 (남편이) 뮤지컬을 하게 됐다."


가수 겸 뮤지컬배우 허규 프로필 및 경력

1997년 피노키오 3집 앨범 [피노키오 3]로 데뷔


가수로 활동하다가, 허규 부인 신동미의 말처럼 뮤지컬배우로 전향하게 됩니다.

뮤지컬 포비든 플래닛, 오디션, 광화문연가, 파라다이스 티켓 등에 출연합니다.

(허규 종교)기독교(개신교)


신동미 허규가 뜨거운 키스를 보여줬던

허규&신동미 - 인형의 꿈, 원곡 일기예보, kpop, 韓國歌謠


* 신동미 허규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신동미 허규가 처음 만난 것은 뮤지컬 파라다이스 티켓이었습니다.


허규: "아내(신동미)는 2011년 타라다이스 티켓에서 처음 만났다. 이후 친구로 지내다가 공식적으로 연인이 된 것은 올해(2014년) 4월이었다."


허규: "서로 친구가 된 이후에 자주 만나면서 서로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다. 사실 내가 가수이기에, 작품속의 연기에 대하여 조언도 많이 구했다."


허규: "특히 내가 지난해(2013년) 목수술로 힘들었는데, 그때 아내가 큰 힘이 되어주었다."


결국 허규 신동미는 2014년 12월 결혼식을 올립니다.

연인이 된지 4개월만에 결혼을 발표했고, 8개월만의 결혼식이었죠.

(신동미 배우자(신랑)허규)


아직 두 사람 사이에 아이는 없습니다

(허규 신동미 자녀(자식))(허규 신동미 가족 관계)

신동미 남편 허규 사진

* 신동미 허규가 서로 반한 이유


신동미: "전 남편과 결혼할지는 몰랐는데, (사귀고 나니까) 성격이 서로 잘 맞아요. 사실 제가 배우로써 좀 센 이미지가 있는데, 결혼한뒤 남편의 순수한 이미지가 저를 순화시켜 주는 것 같아요."


신동미: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중의 하나가 바로 식전기도였어요. 사실 남편은 좀 날라리같은 이미지가 있는데, 같이 밥을 먹을때 식전기도를 하는 거예요."


신동미: "사실 사회생활을 할때 식전기도가 그리 쉬운 일은 아니죠. 원래 배우자 기도로, 저보다 믿음이 좋은 남자를 원했는데, 그런 모습에서 반했어요."


허규: "전 아내의 지혜로운 면에 반했어요. 답이 쉽게 나오지 않더라도, 아내와 같이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스트레스가 사라지고, (에너지가) 충전이 돼요."


허규: "이혼도 쉽고 결혼도 쉬운 시대인데, 전 평생 배우자를 제대로 만난 것 같아요."


참고로 허규는 평강 교회에 다니고, 결혼 후에 신동미도 여기를 다니게 됩니다.

* 신동미 최고 전성기


신동미: "결혼 이후 우리부부가 모두 바쁘고 (배우로) 잘 되어서 감사해요. 하지만 (서로 만날 시간이 많이 없어서) 때때로 남편에게 미안하기도 하죠. 그래서 전화통화를 자주하고, 또 촬영이 없는 날에는 남편 공연을 보러 자주가기도 해요."


실제로 신동미는 2015년 전후로 약 1년, 1년 반동안 '그녀는 예뻤다'외에도 드라마 '가족의 비밀, '너를 기억해', '구 여친클럽'부터 시작해서 영화 '뷰티 인사이드', '방안의 코끼리', '고산자, 대동여지도' 등 무려 십여편의 작품에 출연합니다.

가히 최고 전성기라고 할만하네요.


이제 여배우들 역시 결혼으로 인기가 떨어진다는 말은 확실히 옛말이 된 것 같습니다.

오히려 좋은 짝을 만나서 안정된 연기를 펼치면, 신동미처럼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할 수도 있죠.


(신동미 허규 김선경)

김선경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뮤지컬배우 김선경 결혼 실패- 여자들의 치맛바람에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