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수(50대 이상) 결혼 생활

패티김 재혼 남편과 패티김 국적 최원석 배인순 루머

(3/3) 총 3개의 글중 세번째 글


가수 패티김 재혼 남편과 패티김 국적에 대하여 살펴봅니다.

또한, 패티김이 최원석 배인순에 대하여 언급하기도 했죠.



패티김에 대한 이야기가 2편에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2/3)

길옥윤 재혼 부인,길옥윤 혜은이 패티김 과거


(스폰서 링크)


# 목차

* 패티김 외국인 남편(이탈리아인)

* 패티김 재혼 남편

* 패티김 국적은 한국

* 패티김 은퇴이유

* 패티김 근황

* 패티김 최원석 배인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패티김 외국인 남편(이탈리아인)


패티김이 길옥윤과 1972년 이혼한 다음에, 1976년 이탈리아 계 미국인 아바라도 게디니(이름이 알만도 케디니 혹은 알마도 게디니라고 표기되기도 함)와 재혼하게 되는데, 이때 패티김의 불륜(외도) 루머가 퍼지기도 합니다.

(패티김 남편 국적 미국)


패티김: "내가 외국 남자와 눈이 맞아 남편(길옥윤)을 버렸다는 루머가 퍼졌는데, 사실이 아니다."


패티김: "길옥윤과 1972년에 이혼하고 지금 남편과 1796년에 결혼식을 올렸다. 나 자신과 음악을 위해서라도 절대 부정한 짓을 한 적이 없다."


패티김 외국인 남편 아라바도 게디니 직업은 사업가이며, 나이는 패티김보다 3살 연상입니다.

(묘하게도 패티김은 1편에서 언급한 것처럼 처음에 '외국 남자'와의 결혼을 로망으로 간직하다가 결국은 그렇게 되었네요.)



패티김: "현재 남편이 청혼할 때 "당신이 아이를 낳아주면 아이 몸무게 만한 보석을 선물하겠다"고 했다. 나중에 딸아이(카밀라)를 낳고 7.5캐럿 사파이어를 받았다."


패티김: "남편이 나와 만난 뒤 50일간 매일 100송이 장미를 보냈다. 사실 남편은 내 팬으로 만난 사람이었다. 집이 꽃으로 가득차기도 했다."


패티김 이탈리아 남편 사진(패티김 가족사진)


* 패티김 재혼 남편


이후 패티김은 둘째딸 카밀라를 1978년에 낳게 됩니다.

(패티김 자녀(자식))(패티김 가족관계)

(후에 직업은 가수로 활동하다가 결혼 후 전업주부가 됨)



참고로 패티김이 외국인 남편 아라바도 게디니와 이혼했다는 루머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닙니다. 패티김이 남편과 떨어져 지내기 때문에 생긴 루머였죠.


패티김: "요즘은 남편과 1년에 다섯 번 정도 볼까요? 각자의 생활을 하다보니 그렇게 됐어요. 사실 30년 동안이나 같이 살았잖아요. 이제 아이들도 다 컸고 우리 인생도 좀 즐겨야죠."


패티김: "그리고 남편과 오랜 기간 떨어져 있다 만나는 것도 그다지 나쁘지 않아요. 이 나이에 다시 연애하는 기분이죠."



* 패티김 국적은 한국


패티김은 국내에서 최고의 인기를 얻는 가수였는데, 몇가지 안 좋은 루머에 시달립니다.


패티김: "과거에 "패티김은 용돈 떨어지면 한국에 들어와 공연한다."는 루머가 떠돌기도 했다. 가장 치명적이고 기분 나쁘고 불쾌한 얘기였다. 나는 한 번도 미국 시민권으로 살아본 적이 없다. 한국에 정착한 지가 20년이 넘었는데, 아직도 사람들은 나를 미국에서 살면서 한 번씩 들어와 노래 부르는 줄 안다."

(패티김 국적 해명)


또한, 패티김은 과거 대통령들과의 교분도 있었습니다.


패티김: "과거 박정희 대통령 계실 때에는 청와대에 참 자주 갔어요. 저말고도 가수들이 많이 갔어요. 그랬는데 전두환 대통령 때부터는 문화 분야로 굉장히 딱딱해졌죠. 전두환 대통령이 축구만 후원을 많이 했지 예술 쪽에는 안 했잖아요."


패티김: "그래서 청와대에 몇번은 들어 갔지만 어떤 때는 심히 불쾌할 정도로 가고 싶지 않았어요. 그래도 당시에는 안 가면 미운 털이 박히니까 할 수 없이 갔죠."


패티김: "청와대에 가면 모자도 쓰지 말라, 반지도 끼지 말라는 등 간섭이 아주 심했어요."



* 패티김 은퇴이유


패티김은 오랜 세월(54년) 가수로 활동하다가 2012년 은퇴를 하게 됩니다.


패티김: "오랫동안 고민하고 갈등했지만 지금이 가장 적절한 시기라고 생각했어요. 사실 시작도 중요하지만 화려하고 멋진 마무리도 중요하잖아요."


패티김: "절대 건강 문제로 은퇴하는 것은 아니에요. 제 신체 나이는 아직 40대예요. 매일 운동하고 있죠. 그런데 한 번 올라간 자리를 지키는 것은 그 자리에 올라가는 것보다 몇 배는 힘들어요. 그래서 작년(2011년) 9월에 은퇴를 결심했어요."


패티김: "석양이 온 세상을 붉고 화려하게 장식하는 것처럼 멋진 모습으로 여러분의 기억에 남고 싶어서... (지금 은퇴를 하는 거에요)."



* 패티김 근황


패티김: "은퇴 후에는 정말 제 도움이 필요하고, 그리고 (관객을) 무료로 모실 수 있는 곳에서만 노래할 거예요."


이처럼 패티김은 자신이 절정의 모습을 보일 수 있을 때 은퇴를 결행하게 됩니다.

팬들에게 마지막까지 좋은 모습만 보이고 싶어하는 원로 가수의 마음이네요.


(패티김 근황)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패티김은 은퇴 이후에 무료 무대에 몇번 서면서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지만, 공식적인 석상에는 전혀 서지 않고 있습니다.


패티김에게 그녀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와 더불어 무료 공연을 요청하면, 어쩌면 팬들이 다시 그녀의 얼굴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길지도 모르겠네요.


* 패티김 최원석 배인순


또한, 패티김은 최원석 회장(동아그룹)과도 교분이 있습니다.

(패티김 배인순 사건)


패티김: "(최원석 회장과는) 아주 오래 전부터 알았어요. 그분이 처음에 결혼했던 사람이 영화배우 김혜정씨인데 제가 아는 사람이고, 또한 두번째 결혼한 배인순씨가 제 후배였으니까 자연스럽게 알게 됐죠."


패티김: "또한 그분이 굉장히 음악을 좋아하세요. 그래서 기업행사가 있을 때면 연예인들을 많이 부르셨죠. 그래서 아무래도 자주 만나게 되었죠."



이처럼 패티김은 배인순과 과거부터 인연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배인순은 본인의 자서전에 모 가수 선배에 대하여 충격적인 폭로를 했죠.


패티김 최원석 배인순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최원석 장은영 결혼 전 최원석 배인순 과거 사건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