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타리스트 김세황 이혼이라는 루머가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김세황 부인(아내)정애화와의 첫만남이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김세황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김세황 게이, 김세황 결혼 후 흔적없이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세황 해외에서 인정받는

* 김세황과 야마하의 관계

* 김세황 기타 음색이 등록되는

* 김세황 아내 정애화 직업

* 김세황 이혼 루머 이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김세황 해외에서 인정받는


기타리스트로써 김세황은 국내보다는 오히려 해외에서 더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김세황은 조 린 터너(딥 퍼플 보컬)와 함께 '포에버'를 같이 녹음하기도 합니다(2013년, 작곡은 터너와 김세황, 드라마 음악가 김동혁 공동 작업)).


터너: "(김세황은) 좋은 멜로디를 훌륭한 기술로 표현해내는 기타리스트였어요. (김세황과 함께) 낯선 나라에서 역사적인 뭔가를 만들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죠."


터너: "함께 일해 본 '크레이지 기타리스트'들에 비해서 김세황은 정말 따뜻하고 착한 사람이에요. 인간성과 실력을 겸비한..."



또한, 김세황의 기타가 헐리우드 '록의 거리'에 전시되기도 합니다.


(기사 발췌)

- 기타리스트 김세황의 기타가 세계 록 뮤지션들의 성지라고 불리는 미국 '록의 거리'(Rock Walk)에 전시됐다. 한국인 기타리스트로는 처음이다.


- 기존에 이 전시관에는 지미 헨드릭스, 스티브 바이, 에디 반 헤일런, 제프 백, 커크 해밋(메탈리카), 슬래시(건스앤로지스) 등 세계적 뮤지션들이 사용하던 기타가 사진과 함께 보관되어 '기타의 성지'로 여겨진다.


김세황 아내 사진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김세황 국적은 한국임)

참고로 김세황의 기타는 일본 악기 전문업체 야마하의 제품으로, 야마하 106년 역사상 최초의 일이었죠.


김세황 개인적으로 영광스러운 일이지만, 야마하 역시 오랜 숙원 사업이 하나 해결된 셈입니다.



* 김세황과 야마하의 관계


이에 야마하는 '김세황 시그니처 기타'를 출시하기도 합니다.


야마하: "이번에 출시하는 '김세황 시기니쳐 기타'는 2006년부터 야마하 아티스트로서 활동해 온 김세황씨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야마하 그룹 본사 차원에서 제작됐다."


야마하: "김세황씨는 이번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평소에 김세황씨가 아쉽게 생각하거나 필요로 했던 부분을 적극 반영해 '김세황 시그니쳐 기타'가 개발되었다."


사실 김세황이 야마하 기타를 다룬 것은 아주 오래된 전부터입니다.

클래식 기타리스트였던 김세황 어머니가 야마하 기타를 자주 사용했고, 어린 김세황 역시 어머니로 야마하를 처음 접하게 되었죠.



* 김세황 기타 음색이 등록되는


또한, 김세황의 기타가 전시되는 것외에도, 김세황의 기타 음색이 '보스 톤 센트럴(BOSS TONE CENTRAL)'에 등록되기도 합니다.


보스는 세계적인 기타 이펙터(전자신호를 조정해 독특한 소리를 만드는 장치) 제조업체로, 그런 보스가 운영하는 '보스 톤 센트럴'이란 웹사이트는 세계적인 기타리스트의 연주를 데이터화해서 제공하는 곳이죠.


역시 한국인 기타리스트로서는 김세황이 최초로 등록됩니다.


보스 관계자: "이번에 등록한 김세황의 음색은 영화 '기술자들'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에 수록된 '더 테크니션'에서 사용된 음색을 포함해서 총 11개다. 기타리스트 김세황은 이 곡을 연주할 당시 우리 보스의 멀티 이펙터를 사용했다."


보스 관계자: "따라서 이 음색을 사용하면 김세황의 연주와 같은 소리를 낼 수 있다."



젊은 날 기타에 빠져살던 김세황의 노력과 열정이 빛을 보는 것 같네요.



* 김세황 아내 정애화 직업


2008년 김세황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

김세황 부인 정애화(이름)은 당시 모 기업에서 디자이너로 근무하고 있었죠.

(김세황 부인 직업)

(김세황 아내 나이는 7살 연하, 김세황 나이차이)



원래 김세황과 정애화는 2000년 친구들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서 2001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됩니다.


그리고 약 8년간 연애를 하다가 2008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2008년 1월)


김세황 부인 사진


그리고 2008년 10월 정애화 김세황은 딸을 출산하게 됩니다.

허니문 베이비네요.


김세황: "걱정도 많이 했지만, 막상 아내가 순산했다는 소식을 듣고는 너무 기뻐서 방을 펄쩍펄쩍 뛰어 다녔다."


김세황: "(아이가 태어난 후에) 책임감이 전혀 다르다. 멋진 록커 아빠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2011년에는 김세황이 아들을 얻게 됩니다.


넥스트 소속사 관계자: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 김세황 씨가 딸 하나 아들 하나를 얻어 아주 기뻐하고 있다."


김세황: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은) 아주 드라마틱한 순간이었다. 성원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김세황 자녀(자식) 1남 1녀)(김세황 가족 관계)


김세황 아내 정애화 사진

김세황 딸 사진

* 김세황 이혼 루머 이유


참고로 한때 '김세황 이혼'이라는 루머가 떠돌기도 합니다.

김세황이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잘 언급하지 않기 때문에, 종종 사람들이 오해하기도 하죠(김세황 이혼 루머 이유).



그런데 김세황은 최근(2015년) 아이의 유치원에 등장해서 무대 위에서 직접 기타 연주를 들려주기도 합니다.

당시 유치원 졸업식에 참가한 원생들과 학부모들은 국내 최고 기타리스트중의 한명의 공연을 직접 볼 수 있었네요.


이런 유치원 행사까지 직접 참석해서 연주까지 하는 것을 보면, 김세황이 많이 가정적인 것 같습니다(김세황 유치원 학예회)(김세황 학예회).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지만, 김세황은 현재까지 다양한 나눔과 봉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세황: "고아나 경제적으로 어려운 아이들 음악 교육에 꾸준히 참여하거나 그들을 제 연주회에 초청하기도 합니다. 또한 매년 크리스마스 때면 20여 개의 해외 악기 제조사로부터 악기를 협찬 받아 세종문화회관이 주관하는 재능 나눔 활동을 돕기도 하고요."


김세황: "사실 물질적인 성공은 본인 하기 나름이고, 또한 운도 따라야하죠. 하지만 재능 기부는 마음과 시간만 있으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저는 영국의 기타리스트 에릭 클랩턴을 좋아하는데, 물론 그분의 기타 테크닉도 좋지만, 보다 더 큰 이유는 그분이 진정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서 다른 사람들을 돕기 때문입니다."


김세황: "저는 그런 모습이 진정한 인생의 성공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김세황 신대철)

신대철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신대철 부인 김진희, 결혼 후 아이 낳고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