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박준면 박상면 실제 남매로 연기,박준면 학력 학교와 과거

박준면 박상면의 관계가 재미있네요.


또한 뮤지컬배우 박준면의 학력 학교 이야기와 더불어 그녀의 당당함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박준면 박상면)

박상면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박상면 친딸 오해 사건과 박상면 맛집 유흥비로


(스폰서 링크)


# 목차

* 박준면 노래모음

* 박준면 어린 시절에

* 박준면 대학 입시 실패한 이유는

* 박준면 박상면 남매 연기를 한 뒤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뮤지컬배우 겸 영화배우 박준면(본명)은 1976년 3월 11일 태어납니다. 올해 40살이죠(박준면 나이).

(박준면 키 몸무게) 163cm, 82kg

(박준면 학력 학벌) 고등학교 졸업(박준면 학교 에이콤 뮤지컬 아카데미) 대학교는 떨어짐(밑에 설명)

(박준면 프로필 및 경력) 1994년 연극 '노부인의 방문'으로 데뷔


이후 뮤지컬 쇼코메디, 브로드웨이 42번가, 명성황후, 씨왓아이워너씨 등과 연극 청춘예찬, 삽 아니면 도끼, 사뮤엘 베케트의 연극 등에 출연합니다.


그리고 2007년 드라마 아현동 마님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했고, 이후 내조의 여왕, 신기생뎐, 신의 퀴즈 시리즈, 황금거탑, 가면, 심야식당 등의 드라마와 행복한 장의사, 주먹이 운다,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 투혼, 탐정 더 비기닝 등의 영화에 출연합니다.



뮤지컬배우 박준면 사진


* 박준면 노래모음


[King of masked singer] 복면가왕 - Flowering Silky fowl - Brand, 꽃 피는 오골계 - 낙인 20150412


[복면가왕] 그땐 그랬지 - 도와줘요 실버맨(캔 이종원) VS 우리집 강아지 해피(박준면) k-pop  


뮤지컬 캣츠 OST 'Memory' 박준면 아티스트! ♪ 끝까지 간다 5회  


임재범 '비상' 아티스트 박준면의 폭발적인 가창력! ♪ 끝까지 간다 5회  


이은미 '애인있어요' ♪ 박준면의 위기?! 끝까지간다 6회


[온스테이지] 194. 박준면 - 취한 밤


[EBS 스페이스공감] 박준면 - 아무도 없잖아


[EBS 스페이스공감] 박준면 - 우산은 하나


[온스테이지] 194. 박준면 - 미련한 여자 For security reasons, framing is not allowed; Taking you directly to the site.



* 박준면 어린 시절에


박준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그녀의 큰(혹은 뚱뚱한) 체격입니다.

어릴 때부터 이런 모습이었죠.


박준면: "저는 어린 시절부터 먹는 것을 좋아하고, 또한 게으른 편이라서 통통했어요. 타고난 건강체질에 성격 역시 그냥 '편하게 살자 주의'였죠."


박준면: "모든 사람이 S라인을 주장할 때도 저는 자신 있게 A라인을 주장해왔어요."


박준면: "고등학교 시절에 연극 동아리에서 활동하다가 연기의 매력에 빠지게 되었어요. 가족들과 학교 선생님의 격려를 받으면서 배우의 꿈을 키웠죠."


박준면: "고등학교 3학년 때 담임 선생님에게 야간 자율학습을 빠지고 '공연 연습하러 갔다 올께요."라고 말씀드리면, 선생님께서는 "열심히 해야 한다"라면서 무조건 연습에 보내주셨어요."


박준면: "(선생님은) 한번도 저보고 "너는 안 될 거야"라는 말씀은 하지 않으셨죠. 저 역시도 무조건 장래에 배우가 될 거라고 다짐했고요."


이렇게 아이의 꿈을 잘 키워주는 선생님과 어른들은 굉장히 드뭅니다.

박준면이 선생님을 잘 만난 것 같네요.



* 박준면 대학 입시 실패한 이유는


박준면: "고등학교 3학년때 대학생이라고 속이고 공연 연출가들이 기획한 워크숍에 참여했어요. 거기서 '노부인의 방문'이라는 작품에 출연하면서 처음 데뷔하게 되었죠."

이것이 바로 박준면이 대학교를 다닌다고 속이고 연극배우로 데뷔하게 된 계기였죠.

연기에 대한 박준면의 열정이 어릴 때부터 남달랐던 것 같네요.



하지만 박준면은 갑자기 안면 근육이 마비되면서 대학 입시에는 실패하게 됩니다.

(박준면 학교)(박준면 대학 떨어진 이유)



박준면: "안면근육이 마비되어서 한 달 동안 병원치료를 받았지만, 마비된 얼굴 신경이 돌아오는 데는 오랜 시간이 걸렸어요. 결국 대학 입시에 실패했고, 뮤지컬배우를 양성하는 전문학원인 '에이콤 뮤지컬 아카데미'에 입학하게 되었죠."


이후 박준면은 명성황후, 브로드웨이 42번가, 그리스, 렌트 등의 뮤지컬에 출연하면서 무대 경험을 쌓게 됩니다.



박준면: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다가) 지난 2006년 영화 '삼거리극장'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이 많이 향상된 것 같아요. 그 작품에서 제가 낮에는 뚱뚱하고 못생긴 매점 아줌마지만, 밤이 되면 삼거리극장 최고의 여배우가 되는 역할이었거든요."


박준면: "그 영화 이후에 '사이보그지만 괜찮아'와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 등에 연달아 캐스팅되는 행운도 얻었고요."



* 박준면 박상면 남매 연기를 한 뒤로


참고로 박준면은 박상면과 남매지간이라는 루머가 나돌기도 하는데, 이는 사실무근입니다.

둘의 외모가 많이 닮았고, 또한 이름까지 비슷한 바람에 생긴 해프닝이죠.



게다가 영화 '권순분 여사 납치사건'때 박준면과 박상면은 실제 오누이 역할로 출연하기도 해서, 이런 오해를 더 크게 키운 것 같네요.

(박준면 박상면 관계)



그런데 박준면의 과거 고백이 무척 충격적이네요.


박준면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박준면 남편 정진영,박준면 연하와 결혼한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