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윤해영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그리고 윤해영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사실 윤해영이 딸을 낳고 잘 사는 것처럼 보이다가 갑작스럽게 이혼하게 됩니다.


(윤해영 이민영)

데뷔 초기 윤해영과 비슷한 이미지의 이민영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민영 남편 이찬 아내 집안과 폭력 유산, 재판 결과


(스폰서 링크)


# 목차

* 윤해영 과거 데뷔 초기에

* 윤해영 성형수술 고백

* 탤런트 윤해영 뒤늦게 주목을 받고

* 윤해영 전남편 직업

* 윤해영 이혼사유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윤해영(본명)은 1972년 1월 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윤해영 고향). 올해 44살이죠(윤해영 나이).

(윤해영 키 몸무게 혈액형) 170cm, 48kg, O형

(윤해영 학력 학벌) 광희초등학교, 창덕여자중학교, 신경여자상업고등학교 졸업(현 세그루패션디자인고등학교),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미용예술학과, 경기대학교 다중매체영상학부 연기학과

(윤해영 프로필 및 경력) 1993년 SBS 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처음에 광고로 먼저 얼굴을 알린 다음에 연기자로 활동합니다.

드라마 일과 사랑, 연애의 기초, 도시남녀, 보고 또 보고, 백만송이 장미, 하늘만큼 땅만큼, 총리와 나, 압구정 백야, 그래도 푸르른 날에 등과 영화 유감스러운 도시 등에 출연합니다.


탤런트 윤해영 과거 사진


* 윤해영 과거 데뷔 초기에


윤해영은 2남 1녀중 막내딸로 태어납니다.

또한 이모가 일본에 살고 있는데, 자주 일본에도 방문합니다.


윤해영: "본명은 원래 윤혜영이었어요. 바로 '은혜 혜'자를 쓰는 '혜영'이었는데, 호적에 올릴 때 실수를 하는 바람에 '해'자로 살짝 바뀌었죠."


갓 데뷔했을 때 윤해영은 고 최진실의 뒤를 이어서 삼성전자의 전속 CF를 따내면서 주목을 받게 됩니다(1994년).

당시 최진실이 삼성전자의 광고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다음에 연기로 최고의 스타로 오른 만큼, 윤해영 역시 이런 스타가 될 것이라는 기대가 있었죠.



윤해영: "대학진학의 꿈을 접고 광고회사에 취직했는데, 우연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후에도 계속 운 좋게도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돼 집안형편도 나아졌다."


윤해영: "어느날 어떤 엑스트라 모델의 펑크로, 내가 얼떨결에 첫 광고 촬영을 하게 됐다. 이후에 전자, 구두, 항공사 등 순식간에 유명 CF모델로 거듭나게 되었다."


게다가 윤해영의 얼굴은 깨끗하고 얇은 얼굴 윤곽 덕분에 다양한 캐릭터 소화가 가능했습니다. 립스틱과 눈화장만으로 가냘픈 소녀에서 섹시한 미녀로 분위기가 바뀔 정도였죠.


이 덕분에 윤해영은 CF에서는 청순한 발레리나에서 이국적인 미모의 스튜어디스로 변신했고, 드라마속에서는 수녀에서 당찬 방송작가 역할까지 폭넓은 캐릭터를 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다양한 캐릭터를 맡기는 햇지만, 데뷔 초반에 괜찮은 연기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윤해영은 묻히고 맙니다.



* 윤해영 성형수술 고백


과거에 윤해영은 성형 수술을 고백하기도 합니다.


윤해영: "데뷔 초 20대 초반에는 "얼굴에 손 안대서 자연스러웠다. 한창 CF를 많이 찍엇는데, 어느날 방송국에서 PD가 "쟤는 누구냐? 자연미인, 무공해 미인이다."라며 섭외가 들어왔다."


윤해영: "데뷔를 한다는 생각에 예쁘게 보이려고 쌍꺼풀 수술을 했는데, 그 뒤로 6개월을 쉬었다. 사실 나이가 먹으면서 (눈두덩이 살이 빠지니까) 쌍꺼풀이 자꾸 생긴다. 그 당시에 그냥 놔뒀어도 됐을 것을..."


(윤해영 성형전 사진)



이렇게 윤해영은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하는데, 사실 쌍꺼풀 수술은 별로 큰 이슈가 아니죠.

오히려 윤해영 턱이나 얼굴의 다른 부위가 더 큰 문제가 됩니다.



사실 보톡스를 맞는지 윤해영 얼굴을 보면, 턱이나 이런 부분이 별로 자연스럽지가 않습니다.




* 탤런트 윤해영 뒤늦게 주목을 받고


아무튼 윤해영이 연기력으로 주목을 받은 것은 결혼 이후인 1998년 드라마 '보고 또 보고'에서 금주 역할이었죠.

윤해영은 이 드라마로 MBC 연기대상 인기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아마 결혼 이후의 안정감이 윤해영의 잠재된 연기에 대한 끼를 분출시켰던 것 같습니다.



* 윤해영 전남편 직업


1998년 1월 윤해영은 결혼을 하게 됩니다(윤해영 배우자 신랑 정ㅎㅅ)(윤해영 남편 이름).

당시 윤해영 나이가 28살로, 여자 연예인들중에서는 상당히 빠른 나이에 결혼을 했죠.


윤해영 전남편 정ㅎㅅ 직업은 사업가였고, 윤해영은 동료 연예인의 소개로 전남편을 만나게 됩니다.

(윤해영 전남편은 광고업과 투자 사업에 종사함)



그리고 약 2년간의 연애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이후 2003년 3월에 윤해영은 딸을 낳게 됩니다.

(윤해영 자녀(자식))(윤해영 가족관계)



* 윤해영 이혼사유


결혼 이후 5년만에 딸을 낳았기에, 윤해영의 결혼 생활은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결국 7,8년만인 2005년 이혼을 하게 됩니다.


참고로 윤해영 전남편 정ㅎㅅ의 사업이 당시 굉장히 어려웠습니다.

원래 정ㅎㅅ은 투자사업에 종사했는데 사업 부진을 겪었고, 2004년에는 윤해영과 함께 서울 강남의 대형 가라오케에 투자를 했는데, 이것도 실패로 돌아가게 됩니다.


또한 이혼 직전에는 두 사람의 공동 명의로 있던 서울 강남의 S빌라 역시 매물로 내놓게 됩니다(윤해영 이혼사유)(윤해영 이혼이유).



결국 윤해영의 이혼사유는 사업 부진과 성격차이로 알려지게 됩니다.


윤해영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윤해영 재혼 남편 윤ㅅㅎ, 윤해영 갑상선암과 깨진 잔


(스폰서 링크)
.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