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성현아 재혼 남편의 속사정,성현아 결혼 이례적으로

탤런트 성현아 재혼 남편에 대한 여러가지 속사정을 짚어봅니다.

사실 성현아는 결혼을 굉장히 빨리 했는데, 상당히 이례적이었죠.


성현아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성현아 이혼사유,성현아 전남편과 불행했던


(스폰서 링크)


# 목차

* 성현아 이혼이유

* 성현아 재혼 남편 직업

* 성현아 재혼 남편과 별거를 하면서

* 성현아 시댁의 입장

* 성현아의 재판에 임하는 태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성현아 이혼이유


성현아 이혼사유는 제대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단순히 성격차이라고만 알려져 있죠.


사실 부부 사이의 내밀한 일은 외부 사람이 잘 모릅니다.

그런데 여기서 성현아의 결혼 결심 인터뷰를 주목할 필요가 있네요(성현아 이혼이유).


성현아는 "(남편과) 만나는 동안 별다른 위기가 없었어요."라면서, 남편이 자신에게 잘 맞춰준다는 것을 자랑(?)하죠.


사실 남자들의 경우는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기 전까지는 여자의 환심을 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특히 외모가 예쁜 여자들일수록 남자들은 자존심까지도 버리고 비위를 잘 맞춰주죠.


하지만 대개 결혼 등을 통하여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게 되면, 더 이상 여자의 비위를 맞춰주지 않습니다. 그럴 필요가 없으니까요.


성현아 재혼 남편 사진


따라서 지혜가 있는 여자라면, 상대 남자가 목적을 위하여 자신에게 잘 대해주는지, 아니면 정말로 성격이 좋기 때문에 자신과 잘 맞는 것인지는 확실하게 구분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본인의 인생과 행복이 걸린 일은 신중하게 선택해야 하죠.



결국 성현아는 2010년 3월 이혼하고, 불과 2개월만인 2010년 5월 재혼하게 됩니다.

(이 시기를 주목. 이 시기에 성현아 성매매 사건이 벌어짐. 밑에서 추가 설명)


미스코리아 성현아 사진


* 성현아 재혼 남편 직업


2010년 5월 성현아는 재혼 남편과 혼인신고부터 먼저합니다.


성현아: "남들의 시선에서 당당하고 싶어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


사실 성현아가 이혼을 한지 불과 2,3개월밖에 되지 않은 시점이었기에, 사람들이 많이 의아해했죠.

(결혼식은 2010년 11월에 올림)


성현아 재혼 남편 최모씨 직업은 사업가로, 나이는 성현아보다 6살 연상이었습니다.


그리고 2012년 성현아는 아들을 낳게 됩니다.

(성현아 자녀(자식))(성현아 가족 관계)



* 성현아 재혼 남편과 별거를 하면서


후에 성현아가 성매매 사건으로 재판을 받는 동안에, '성현아 재혼 남편'과의 관계가 극도로 악화되었다는 보도가 나옵니다.


성현아 지인: "성현아 남편 최모씨는 엔터테인먼트 사업가로 수완이 좋아 그동안 사업을 키워왔다. 하지만 최근에 사업이 어려워져 파산 직전에 이를렀다."


성현아 지인: "성현아 남편은 1년 반 전(2013년 1월 경)부터 성현아와 별거에 들어갔고 현재는 연락이 끊긴 상태다. 그냥 외국과 국내를 전전한다는 소문만 무성하다. 성현아가 별거 당시 아이를 출산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성현아가 굉장히 힘든 시간을 보냈다."(성현아 근황, 최근에)



참고로 성현아 시어머니의 인터뷰를 봐도, 성현아 재혼남편의 경제적인 사정은 별로 좋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성현아 시댁의 입장


성현아 시어머니: "아들과 연락이 안 된다. 우리도 답답하니까 아예 알아보려고 생각하지도 않고 그냥 지낸다. 연락이 끊긴 지 몇 년 됐다."


성현아 시어머니: "우린 전화번호도 모른다. 그쪽(성현아 남편)에서만 번호를 알고 있어 마냥 기다리고만 있다. 이곳으로 이사 온 지 얼마 안 돼 아들 내외(성현아 부부)가 찾아왔었다. 이후로는 찾아온 적이 없다."


성현아 시어머니: "(성혀아 성매매 사건과 관련하여) 말도 안되는 소문이다. 우리 애(성현아)는 똑 부러지는 성격이다. 나는 며느리(성현아)를 믿는다. 대쪽 같은 성격이다."


즉, 성현아 재혼 남편이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본가와도 연락을 잘 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마 성현아도 남편으로부터 금전적인 지원을 거의 받지 못하고 있을 것 같네요.



* 성현아의 재판에 임하는 태도


그런데 성현아는 재판 과정에 '비싼 변호사'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에 따른 비판도 상당했죠.

(성현아는 최초 선임했던 법무법인 금성외에 추가로 법무법인 단원을 선임함. 법무법인 단원은 성현아 재판이 이뤄지는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고, 안산지원과 관련된 주요 사건을 수임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산 지역에서는 최상급 로펌으로 분류됨)


(특히 법무법인 단웡에서 수임계를 제출한 변 변호사는 안산지청 부장검사 출신으로, 사건 당시 검찰을 떠난지 약 1년 정도 되었기에, 전관예우가 추측되기도 함)


하지만 성현아 측근의 말에 의하면, 성현아는 당시 명품가방 등을 처분하는 등의 생활고에 시달린 것으로 전해집니다.



아무튼 성현아는 막강한 위력의 로펌을 고용하는 등, 재판에 만반의 준비를 취합니다. 하지만 결국 성현아는 재판에 지고 말았는데, 성현아가 왜 졌는지, 그리고 성현아에게 과연 억울한 점은 없는지, 한번 짚어보지 않을 수가 없네요.


검찰의 성현아 수사가 과연 진실일까요?

아래 글은 11월 4일 포스팅됩니다. 


성현아에 대한 이야기가 3편으로 이어집니다. (3편 새창보기)

성현아 재판 결과,성현아 유죄가 억울한 이유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