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배우(40대) 결혼 생활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첫만남과 실형 선고된 이유

영화배우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와의 첫만남과 결혼 생활, 그리고 이후에 신은경 전남편의 재판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또한, 신은경의 어린 시절과 탤런트로 데뷔하게 된 계기, 그리고 신은경 음주운전의 비하인드 스토리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신은경 고현정)

신은경처럼 이혼으로 돌아온 여배우 고현정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조인성 고현정 나이차이, 조인성 찌라시 정리


(스폰서 링크)


# 목차

* 신은경 데뷔 계기

* 신은경 리즈시절(전성기)

* 신은경 음주운전 사고의 전말

*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와의 첫만남

*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집안과 프로필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영화배우 겸 탤런트 신은경은 1973년 2월 15일 부산에서 태어납니다(신은경 고향 부산). 올해 43살이죠(신은경 나이).

(신은경 키 몸무게 혈액형) 170cm, 47kg, O형

(신은경 학력 학벌) 가락초등학교, 일신여자중학교,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신은경 프로필 및 경력) 1988년 드라마 욕망의 문에서 아역배우로 데뷔


이후 드라마 옛날의 금잔디, 마지막 승부, 종합병원, 불량커플, 엄마가 뿔났다, 욕망의 불꽃, 네 이웃의 아내, 너를 사랑한 시간, 마을 아치아라의 비밀 등과 영화 구로 아리랑, 젊은 남자, 건축무한육며각체의 비밀, 링, 조폭마누라, 블루, 조폭마누라2, 미스터 주부 퀴즈왕, 전국노래자랑, 설계 등에 출연합니다.


영하 배우 신은경 전남편 사진


* 신은경 데뷔 계기


신은경은 아역배우루 연기를 시작합니다.


신은경: "처음 연기는 우연히 시작했어요. 중학교 다닐 때 남동생 친구가 아역 탤런트로 활동했는데, 그를 따라서 방송국에 놀러갔죠. 그때 '욕망의 문(1987년 작품)' PD의 눈에 띄었어요."


신은경: "사실 (어릴 때) 제가 특출하게 예쁜 편은 아니었어요. 이웃집 아이처럼 평범한 얼굴이었는데, 오히려 그게 PD님의 마음에 들었던 거 같아요."


신은경: "그리고 아버지가 엄하셔서 처음에는 연기를 한다는 말을 못했어요. 그래서  촬영이 있는 날은 독서실에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는 방송국에 갔죠. 그러다가 결국 들켰는데, 아버지가 의외로 "네가 하면 얼마나 하겠니?"라고 지나가는 말처럼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오기로 더 열심히 하게 되었어요."


이후 신은경은 종합병원과 마지막 승부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1994년 작품, 당시 신은경 나이는 22살)


신은경 리즈시절 사진


신은경 과거 사진

* 신은경 리즈시절(전성기)


특히 종합병원에서 신은경은 중성적인 이미지로 나왔는데, 당시의 시대상의 변화를 대표하는 아이콘이 됩니다.


신은경: "어릴 때는 머리 감고 그냥 툭툭 털고 나서 아무 옷이나 걸치고 나가도 예뻐 보였는데, 이젠 청바지에 티셔츠만 입을 수 없으니 의상과도 맞춰야 하고..."


신은경: "사람들은 ‘종합병원’이 제 리즈시절이었다고들 하는데, (그 때가) 돈 잘 벌고 화려했을지는 몰라도 저는 그 당시에 대한 기억이 별로 없어요. 너무 바쁘고 찌들어서 내가 뭘 하는지도 모르고 일을 했거든요."


당시 신은경이 엄청난 광고도 찍으면서 차세대 기대주로 꼽히곤 했죠.


그러다가 신은경은 음주운전 사고를 칩니다(1996년 11월 신은경 무면허 음주운전).



* 신은경 음주운전 사고의 전말


신은경: "가정형편이 어려운 팬을 도와주고자 그 동안 수입관리를 했던 부모님께 돈을 달라고 했다. 그런데 그 말을 부모님이 "내 돈 내놔라"로 오해를 하셨다. 그래서 "지금까지 네가 번 돈은 아무것도 없고 다 빚이다. 재산은 차 한 대밖에 없다."라고 말해서 반발심에 집을 나왔다."


신은경: "그래서 영화를 새로 계약하고 어머니가 다리 수술을 해 병문안을 갔는데 병실에서 만난 아버지께서 "당시에는 너에게 그런 말로 상처를 줘서 미안하다. 앞으로 새롭게 시작하자"고 말씀하셨다. 그러면서 새롭게 시작하는 사업에 대해 설명하셨다."


신은경: "(아버지의 새 사업은) 내가 듣기에도 비전이 있어 보여 밀린 세금으로 내려했던 계약금을 모두 아버지께 드리게 되었다."


신은경: "세금 낼 돈을 급전으로 쓰고 돌려주시겠단 (아버지의) 말만 믿었는데, 아버지 사업이 어려워져 돈을 받지 못했다. 결국 세금을 내기 위해 영화 출연료를 미리 받아야 했다. 하지만 (내 성격에) 영화 관계자에게 돈을 미리 달라고 말하기가 죽기보다 싫었다."



신은경: "겨우 마련한 술자리에서 (영화 제작) 대표님을 기다리면서 마음이 너무 안 좋았다. 내가 잘못한 일도 아닌데 남에게 손을 벌려야 하는 상황이 참을 수 없을 정도로 싫었다. 결국 (영화 제작사) 대표님이 오기도 전에 술을 마셨고, 돈 얘기는 꺼내지도 못한 채 취해버렸다."


신은경: "(술에 취해서) 기억도 안 나는데, 매니저 언니한테는 먼저 가라고 하고 술김에 내가 대표님을 차로 모셔다 드리겠다며 운전대를 잡았다. 결국 (운전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앞차와 접촉사고를 냈고, 경찰서에 연행되어 곧바로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구치소로 송치됐다."


신은경: "처음 조서를 작성할 때 제대로 해야 했는데, 건방지게 행동하다가 괘씸죄까지 걸린 것 같았다."



스타가 화려한 것처럼 보이지만, 신은경처럼 가족들이 문제가 있는 경우가 많죠.




이후 약 2년간의 자숙기간을 거친 신은경은 1998년 드라마 바람의 노래로 복귀하게 됩니다.

그리고 연기생활을 계속하다가 2002년에 전남편 김정수를 만나게 됩니다.



*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와의 첫만남


당시 신은경은 2001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큰 인기를 끌었는데, 소속사 없이 활동하고 있었습니다.

결국 새 소속사를 물색하던 신은경에게, 조폭마누라2 제작자인 이순열 현진시네마 대표가 김정수의 플레이어 회사를 소개시켜주었던 것이죠.

(2002년 1월 신은경 김정수는 여배우와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로 만나게 됨)

(신은경 전남편 직업 엔터테인먼트 회사 대표)


그리고 두 사람은 곧 연인관계로 발전을 했고, 2003년 9월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신은경 배우자 신랑 김정수)

(신은경 남편 김정수 나이는 신은경보다 8살 연상)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사진



* 신은경 전남편 김정수 집안과 프로필


김정수 아버지는 일본 와세다 대학교를 졸업한 후 롯데 미즈노 대표이사를 역임한 기업인 출신임

김정수는 용산고등학교, 중앙대학교 무역학과(84학번)를 졸업한 뒤 1990년 한진그룹에 입사해서 3년간 근무하다가 연예계 일을 하게 됨


이때 김정수는 용산고 동창인 박중훈의 매니저로 처음 연예계 일을 시작했고, 1995년에는 최진실, 안재욱, 박중훈, 김보성을 매니지먼트를 담당할 정도로 사세가 커짐



이후 김정수 신은경은 아들을 낳게 됩니다.

(신은경 자녀(자식))(신은경 가족관계)

(신은경 아들 장애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11월 2일, 포스팅 예정

"신은경 아들 장애,신은경 양악수술 전후, 성형전후의 문제점")


신은경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신은경 이혼사유와 남자친구, 신은경이 깨달은 점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