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 - 사건사고

김용준 뺑소니 음주운전의 진실- 김용준 집행유예와 군대 이야기

SG워너비 김용준은 뺑소니 사건을 일으키기도 하는데, 이때 김용준이 음주운전을 했다는 루머가 퍼지기도 합니다.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또한, 김용준은 집행유예를 받고 군대에 입대하게 되는데, 그 과정이 참 재미있네요.


(김용준 이석훈)

SG워너비의 멤버 이석훈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이석훈 아내(부인) 최선아 결혼 이유와 과거 활동


(스폰서 링크)


# 목차

* 김용준 어린 시절 이야기

* 김용준과 SG워너비의 대단했던 인기

* 김용준 노래모음(SG워너비 노래모음)

* 김용준 뺑소니 사건의 내막

* 허당같은 김용준의 행동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가수 김용준(본명)은 1984년 9월 12일 태어납니다. 올해 32살이죠(김용준 나이).

(김용준 키 몸무게 혈액형) 174cm, 67kg, AB형

(김용준 학력 학벌)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경희사이버대학교 글로벌경영학과

(김용준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SG워너비 1집 앨범 [Wanna Be+]으로 데뷔


원래 SG워너비는 채동하, 김용준, 김진호로 출발했다가 이후 채동하가 탈퇴하고 이석훈이 대신 들어오게 됩니다.


대표곡으로 죄와벌, 내사람, 사랑했어요, 아리랑, 한 여름날의 꿈, 라라라, 사랑해 등이 있습니다.


또한, 김용준은 황정음의 연인(현재 이별했으므로, 전연인)으로 유명합니다.


sg워너비 김용준 사진


* 김용준 어린 시절 이야기


원래 김용준의 꿈은 가수가 아닌 연기자였습니다.


김용준: "고등학교 때부터 연기를 하고 싶어서 안양예고 연극영화과에 진학을 했어요. 그러다가 점점 음악이 좋아졌고, 결국 고등학교 다니면서 가수를 꿈꾸게 되었죠."


어릴 때부터 김용준은 책읽기도 좋아했습니다.


김용준: "기억나는 책으로  '선물(The Present)'이 있어요. 책 중에 어제는 과거, 내일은 미래, 오늘은 선물이라는 내용이 기억에 남아요. 즉, 오늘은 현재(present)일 뿐만 아니라 소중한 선물(present)이니까 조금도 낭비하지 말자는 내용이죠."


김용준: "나중 꿈은 음반제작사를 차리는 거에요. (대학교에서) 경영학을 공부해놓으면, 나중에 도움이 될 것 같아서 경희대 글로벌경영학과에 진학했죠."



* 김용준과 SG워너비의 대단했던 인기


가수를 꿈꾸던 김용준은 2004년 SG워너비를 결성하여 가수로 데뷔하게 됩니다.


김용준: "SG워너비라는 이름은 미국의 듀엣가수들인 '사이먼 앤 가펑클(Simon & Garfunkel)'의 이니셜 첫글자를 딴 'SG'와 워너비(Wannabeㆍ닮고싶은 사람들)’를 합친 말이에요. 단순히 그들의 음악을 따라하자는 것이 아니라, 그들만큼 훌륭한 가수가 되자는 뜻이죠."

(SG워너비 이름 뜻)


SG워너비는 데뷔 이후인 2005년 ~ 2007년까지 우리나라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게 됩니다. 당시 '소몰이 창법'으로 국내 가요 시장의 판도를 바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죠.

(참고로 SG워너비 데뷔 초기에 채동하는 데이빗, 김용준은 와이미(Why Me), 김진호는 진호(원래는 찰스였음)로 아주 잠깐 활동하기도 합니다.)



김용준: "(한창 전성기일 때) 은밀한 유혹을 받은 적이 있어요. 2집 활동을 할 때였는데, 어느 팬들이 3시간만 놀아주면 500만원을 주겠다고 하더라고요. '논다'는 의미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모르겠지만, 그런 제안을 받은 적이 있죠. 당시에 너무 놀라서 매니저에게 부탁해서 대신 거절 의사를 전했어요."


확실히 이런 제안들은 여자 연예인이건, 남자 연예인이건 많이 받는 것 같네요.



* 김용준 노래모음(SG워너비 노래모음)


SG 워너비 내사람 (2006)  


 sg워너비 살다가

 


SG WannaBe 라라라(LaLaLa)  


[MV] SG WANNABE+(Duet with 옥주현) 한여름날의 꿈  


SG워너비 죄와벌 [MTV Special Concert 2005]  


SG Wannabe 아리랑

 


 [Km 150 / SG WANNABE] SG 워너비 (사랑해)



* 김용준 뺑소니 사건의 내막


김용준은 2011년에 큰 물의를 일으키고 군대에 입대합니다(김용준 군대 - 공익근무요원으로 서울고등법원에서 근무함).

바로 뺑소니 후에 자수한 사건이었죠(결국 김용준 방송금지 처분을 받게 됨)(SG워너비 김용준 출연금지 처분).



김용준 뺑소니 사건 개요

- 2011년 1월8일 새벽 4시45분 경 김용준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시네시티극장 앞 도로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운전하다 앞차를 추월하기 위해 중앙선을 침범해 역주행을 함


- 그러다가 당시에 신호에 따라 유턴 중이던 J(32)씨의 쏘렌토 차량을 들이받은 사고를 내고 도주함

(J씨 차량에 탑승하고 있던 피해자 2명은 각각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었고, 차량 수리비는 390만원이 나옴)



sg워너비 김용준 군대 사진


* 허당같은 김용준의 행동


그런데 재미있는 것은 사고 다음에 벌어집니다.

바로 김용준이 경찰에 전화를 해서 '떠보기'를 하다가 자수를 하게 되었죠.


김용준: "(강남경찰서에 전화해서) 신사동 부근 벤츠가 낸 뺑소니 사고가 접수된 것이 있나요?"


경찰: "당신이 범인이지?"


여기서 깜짝 놀란 김용준이 결국 자신이 뺑소니 사건의 범인이라고 자백하고 자수하게 됩니다.

사건이 발생하고 약 1시간 30분만이었죠.


(사건 초기에 '김용준 음주운전'을 한 뒤에 사건 현장을 달아났다는 루머가 퍼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김용준이 1시간 30분만에 자수함으로써, 음주운전 혐의는 잘못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사건으로 김용준은 재판을 받게 됩니다.

서울중앙지법 형사7단독 이석재 판사: "피고인(김용준)이 초범인 점, 자수한 점, 그리고 교통사고로 인한 상해의 결과가 비교적 중하지 않은 점, 가해 차량이 종합보험에 가입돼 있어 (피해자의) 상당 정도 피해 회복이 이루어진 점 등의 정상을 참작해 형량을 정했다."


결국 김용준에게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과 사회봉사명령 80시간이 선고됩니다.

(즉, 김용준은 집행유예로 풀려남)



교통사고를 내고 도주한 것은 물론 비판받아 마땅하지만,

1시간 30분만에 경찰에 전화했다가 "당신이 범인이지?"라는 말 한마디에 결국 실토를 하게 되는 김용준이 좀 재미있네요.


아마 김용준이 도망친 후에도 수없이 많은 고민을 했을 것 같습니다.


김용준 황정음에 대한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2편 새창보기)

김용준 황정음 결별 이유와 폭행 사건의 진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