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자가수(40대)결혼생활

박준형 부인(아내)김유진 사진 직업-대한항공 평판

god 박준형 아내 김유진에 대하여 좀 잘못된 루머가 돌고 있네요.

먼저 가수 박준형 부인 김유진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입니다.


(박준형 한고은)

과거 박준형과 한고은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박준형 퇴출사건- 박준형 한고은 결별 이유와 멱살 잡힌


(스폰서 링크)


박준형: "데니 친구 모임에 갔다가 만나게 되었다. 첫눈에 예쁘고 털털한 점들이 마음에 들었다. 처음부터 대화가 잘 통해서 오빠 동생하다가...(사귀게 되었다.)"


박준형: "아내 얼굴이 예쁘기도 했지만, 그걸 떠나서 사람 눈치보지 않고 자기가 행복할 때 크게 웃는 모습이 굉장히 예뻤다. 또 춤을 추는데 되게 못춘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 의식하지 않고 스스로 잘 즐기는 모습이 굉장히 예뻤다."


박준형: "그런 가식적인 모습이 아닌 소탈한 모습이 예뻤다. 사실 나도 되게 솔직한 편인데 (아내가) 나만큼 솔직하다. 그래서 만났다. 또한 가족들 앞에서 가식없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박준형; "내가 나는 미국에서 왔기 때문에 호칭이 없는데, 아내가 '오빠'라고 부르는 호칭이 귀엽더라. (물론) 이후 2, 3주 지나서는 반말을 했다."




박준형 아내 김유진 직업은 항공사 승무원입니다.

(박준형 부인 김유진 직업 스튜어디스)(박준형 아내 김유진 대한항공)


그리고 나이는 박준형보다 14살 연하이죠.


박준형: "아내 나이가 나보다 14살 연하다. 기사에는 13살 연하라고 났는데...(잘못된 것이다.)"


올해 박준형이 47살(1969년생)이니, 박준형 아내 나이는 33살이네요(1982년생).


god 박준형 아내 사진


박준형: "결혼 한달 전에 SNS을 통해 (아내) 사진을 한장씩 업데이트하며 천천히 결혼 소식을 전할려고 했다. 하지만 연예 기사가 먼저 나서 내가 생각했던 이벤트를 못하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 멤버들도 기사보고 내 결혼 날짜를 알게 되었다."


박준형: "재작년 크리스마스때 아내가 명동을 가고 싶어 했는데 사람이 많다고 주저하더라. 그래서 내가 마스크를 쓰고 데리고 갔는데, 차에서 내리자마자 사람들이 나를 알아보더라."


박준형: "여자친구(당시)에게 그 사건이 너무 미안해서 작년 크리스마스 이브날 그날을 생각하며 똑같은 시간에 똑같은 장소에 갔다. 그리고 여자친구에게 "결혼해줄래?"라고 물었더니 울더라. 그게 허락한다는 답으로 생각하고 (아내를) 껴안았다."


god 박준형 부인 사진



박준형 김유진은 2015년 6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god 박준형 배우자 와이프 김유진)(박준형 신부 김유진)


박준형 자녀 계획: "적어도 6개월에서 1년간은 신혼생활을 즐기고 싶다. (아내가) 승무원이니까 일할 때는 서로 일하고, 쉴때는 쉬면서 같이 돌아다녀도 떳떳할 것 같다."


박준형: "신혼 준비전에 몸이 더 건강해져야 한다고 들었다. 몸보신한 후 (아이를) 생각해보겠다. 어떤 사람은 (나보고) 40대 후반이라 안될거다고 하던데, 사실 내가 20대 못지않은 체력을 갖고 있다."


현재 박준형 자녀(자식)은 없습니다.

아마 신혼을 즐기다가 내년 후에 아이를 가질 것 같네요.(박준형 가족관계)



박준형 아내 김유진은 대한항공에서 근무하고 있는데, 항공사내에서도 건강하고 일 잘하며, 게다가 미모까지 뛰어난 직원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박준형 이혼 루머, 박준형 재혼 루머는 박준형의 나이가 많기 때문에 생긴 루머로, 사실무근임)



참고로 박준형의 과거 발언이 무척 의미심장하네요.


박준형: "과거에는 글래머 스타일을 좋아했는데 지금은 질렸다."


박준형: "성형 수술을 많이 한 스타일보다 자연미인이 좋다."


박준형: "가슴 성형 수술한 여자는 싫다. 막말로 가슴 성형은 나도 할 수 있는 것 아니냐. 사실 인공적으로 가슴 성형을 하면, (가슴이) 밥그릇처럼 되니까 그게 싫은 거다. (게다가) 내가 바닷가 근처에 살아서 종류별로 다 봤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젊을 때는 여자의 미모를 쫓아다니지만,

나이가 들면 결국은 자연 미인을 좋아하는 것 같네요.


(데니안 박준형 어릴 때에 대한 포스팅)

데니안 박준형 사촌 어릴 때 일화- 데니안 군대와 원정출산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