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천우희 성형전, 천우희 남자친구 이상형과 결별이유

영화배우 천우희 성형전에 대한 루머가 많은데, 이에 대하여 천우희의 가치관을 살펴보면 답이 나옵니다. 아무런 큰 슬럼프를 겪더라도, 천우희는 자신을 잃고 싶어하지 않았죠.


또한 과거에 천우희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슬럼프때 결별하게 되고 말았죠.

그외에 천우희의 이상형이 흥미롭네요.


천우희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새창보기)

천우희 마더 노출 수위, 천우희 키 몸매 공개


(스폰서 링크)


# 목차

* 천우희 써니로 인정을 받지만

* 천우희 친구의 지혜로운 조언

* 천우희 한공주로 슬럼프를 탈출하며

* 천우희 성형전 수술을 거부한 이유

* 천우희 남자친구 결별 이유(천우희 남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천우희 써니로 인정을 받지만


그리고 천우희는 써니에서 본드를 흡입하는 강렬한 역할을 잘 소화하면서,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게 됩니다.

주연들인 심은경, 강소라 등에 비해서 짧은 분량이었지만, 존재감만은 누구 못지 않았죠.


천우희: "써니 촬영 당시 강형철 감독님이 저에게 "너는 내 자존심이다"라는 말을 해준 적이 있어요. 사실 처음에는 그냥 넘어갔는데, 나중에 영화의 흥행 소식을 듣고 감독님이 "내가 뭐랬어. 자존심이라고 했지?"라고 또 말씀을 해주셨어요. 그때는 정말 찡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박진주(동료 여배우): "써니 촬영때 강형철 감독님께서 천우희에게 "너는 내 자존심이야"라고 하셨는데, 정말 부러웠어요."


강형철 감독이 써니의 주연배우도 아니고 비중이 작은 천우희를 보고 '자존심' 운운했던 것은, 그만큼 천우희의 연기력을 믿었기 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하지만 천우희는 써니로 일약 주목을 받게 되지만,

이 점때문에 천우희는 오히려 약 2년 동안의 슬럼프에 빠지게 됩니다.


천우희 사진


천우희: "써니 이후에 주변의 기대가 컸어요. 원래는 들뜨지 않으려고 노력했는데, "넌 이제 앞으로 잘 풀리겠다"라는 말을 워낙 많이 들으니까 저도 모르게 들떠지더라고요. 더 잘해서 칭찬도 많이 받고 싶은 욕심도 생기고요."


천우희: "써니를 끝내고 2년 동안 방황을 했어요. 어떤 연기를 해도 써니의 이미지를 벗어나기 어려웠죠. 스트레스가 심했어요."



* 천우희 친구의 지혜로운 조언


그렇다면 천우희는 어떻게 이런 난관을 극복했을까요?


천우희: "성격이 원래 낙천적이에요. 오디션에서 떨어지거나, 어떤 어려운 일이 생겨도 '아, 내 인생이 앞으로 더 잘 되려나 보다'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죠. 하지만 써니 이후 연속적으로 고배를 마시니 저에 대한 의심과 더불어 불안감이 생겼어요."


천우희: "그렇다고 이런 말을 부모님에게는 하지 못했고, 그냥 친구들에게 편하게 이야기했어요. "요즘 잠도 못 자고 불안하다." 그러니까 친구들이 (병원에서) 치료받으라고 하는데, 그중에서 한 친구는 달랐어요."


천우희: "그 친구가 "난 그래도 너에 대한 걱정은 안 해. 불안감이 크다는 건 살고자 하는 마음이 강하다는 뜻이니까!"라는 거래요. 그 순간 제 고민이 한 방에 날아갔어요. 어떤 사람에게도 잠재력이 있고, 그게 사실이라면 모든 건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까요.'


결국 천우희가 슬럼프를 벗어난 것은 바로 친구의 조언 덕분이었습니다.

천우희의 친구라면 아직 어린 나이일텐데, 삶의 이면을 바라볼 수 있는 혜안을 가지고 있네요.



* 천우희 한공주로 슬럼프를 탈출하며


이후 천우희는 한공주에 출연하면서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을 받게 됩니다.

(2014년 한공주는 마라케시 국제 영화제, 로테르담 국제 영화제 등에서 잇따라 최고상을 수상함. 특히 마라케시 국제영화제에서는 '만장일치'로 심사위원 대상을 수상함)


마틴 스코세지 감독(심사위원장): "영화 '한공주'를 통해 난 아직도 배울 게 많은 감독이란 걸 알았다."


마리옹 꼬티아르(프랑스 여배우): "천우희의 연기가 무척 놀랍다."



천우희: "(한공주에 대한) 칭찬에 눈물이 났다. 그동안 겪은 맘고생이 한 번에 사라지는 기분이었다."


또한, 천우희는 한공주로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여우주연상,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 등을 수상하게 됩니다.


천우희 수상소감: "이 상(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주신 게, (앞으로 연기를) 포기하지 말라는 뜻으로 주신 것 같다. 앞으로도 배우 생활을 하면서 의심하지 않고 정말 자신감을 가지고 열심히 배우를 하겠다."


천우희가 한공주 이전에 얼마나 마음고생을 심하게 했는지 알 수 있는 수상소감이네요.


다시봐도 감동적인 천우희 수상소감 동영상

천우희 청룡영화상 여우 주연상



* 천우희 성형전 수술을 거부한 이유


사실 천우희의 슬럼프는 그녀의 외모와 몸매와도 연관이 있습니다(천우희 몸매).


천우희: "내가 예쁘지 않고 날씬하지 않으니 (영화에 대한) 벽이 있더라. 지금도 그런 벽이 느껴진다. 그렇지만 오기를 부리고 싶다. 내 방식을 지키고 싶다."


천우희: "대중예술이라는 게, 재능만으로 되는 게 아닌 것 같아요. 어찌할 수 없는 상황을 받아들이는 포기의 연속, 부족함을 받아들여야 하는 인정의 연속. 그런 깨달음의 연속이죠."


천우희: "사실 (여배우가 나에게) 뭐가 부족할까 생각하면 결국 얼굴을 고쳐야 할까, 하는 생각으로 이어져요. (그래서) 좀 모자란 것 같지만, 그럼에도 지금 제 얼굴이 좋아요. 배우 천우희로서 존재하는 얼굴이죠."


천우희: "성형 수술을 통해서 더 예뻐지면 더 좋은 작품을 할 수 있고. 지금보다 더 잘될 수도 있었겠지만, 그건 결국 나 자신을 잃는 거잖아요. 저는 스스로 지켜야 할 제 자신이 있어요. 저의 존재감마저 버릴 수는 없으니까요."


천우희 과거사진

어렸을 때의 눈과 코 등이 현재 그대로네요.


결국 천우희는 성형전부터 수술을 거부하고,

오직 실력만으로 영화계의 인정을 받기를 원했던 것이죠.


천우희 이상형: "평생 저만 바라볼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인데, (현실에서는) 그럴 수는 없다는 걸 누구나 알잖아요. (한 남자가) 한 여자만을 사랑하는 건 정말 쉽지 않죠."


천우희 이상형: "그래서 저는 남자의 얼굴, 키 그런 거는 다 안봐요. 그냥 착한 사람이 좋고, 또 지낼수록 괜찮은 사람이 좋아요. 특히 위트 있는 사람. 그리고 제일 중요한 것은 힘든 일이 있어도 재치 있게 받아들일 수 있는 사람이 이상형이에요."


천우희는 남자의 외모보다는 가치관과 성격을 중요시하는 것 같네요.



* 천우희 남자친구 결별 이유(천우희 남친)


천우희 결혼 생각: "결혼에 대해서는 항상 생각하고 있어요. 


현재 천우희에게 남자친구는 없습니다(천우희 남친).


천우희: "스물다섯살때가 마지막 연애였어요. 제가 일이 없어지면서 연애도 그만두었죠. 그때는 (남자친구는 물론이고) 친구를 비롯해서 아무도 만나지 않았어요. 혼자 있고 싶었거든요. 그걸(슬럼프에 빠진 천우희를) 보기가, 견디기가 힘들었던 것 같아요. 서로서로."


즉, 위에서 언급했던 천우희의 슬럼프때 천우희가 남자친구와 결별을 한 것 같네요. 이런 부분에서도 천우희의 슬럼프가 얼마나 크고 깊었는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천우희 김고은)

참고로 천우희와 더불어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여배우 김고은 포스팅 (새창보기)

김고은 남자친구 변요한 문자 내용- 실수로 폭로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