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나운서 결혼 생활

조은정 아나운서 조은정 영어와 몸매, 남자친구 이야기


조은정 아나운서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조은정 영어와 몸매, 조은정 남자친구 이상형에 대한 바램이 흥미롭네요.


조은정과 더불어 몸매로 유명한 여배우 유승옥 포스팅 (새창보기)

유승옥 성형전- 유승옥 화보와 클라라 이태임과의 차이점


(스폰서 링크)


# 목차

* 조은정 무용을 하다가

* 조은정 아나운서 사회 생활을 일찍 시작하면서

* 조은정 아나운서 영어 실력

* 조은정 아나운서 남자친구(조은정 남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조은정 아나운서는 1994년 3월 25일 태어납니다. 올해 22살이죠(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조은정 아나운서 키) 165~168cm로 추정

(조은정 아나운서 학력 학벌)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과 재학중(조은정 학교)

(조은정 아나운서 프로필 및 경력) 2014년 온게임넷 LOL 2014 월드챔피언십로 데뷔


현재 온게임넷 2015 SBENU LoL Champions Korea Summer 인터뷰어 및 아나운서 등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조은정 무용을 하다가


조은정 아나운서는 어릴 때부터 한국 무용을 시작해서 약 15년동안 합니다.


조은정: "학창시절엔 ‘무용’이 전부였다. 예중(예술 중학교)와 예고(예술 고등학교)에차례로 진학했고, 대학 전공도 한국무용을 선택했다."


조은정 아나운서 사진


조은정: "그런데 무용외에도 아나운서가 되는 것이 꿈이었어요. 중학교 3학년 때 한창 무용과 출신 분들이 아나운서를 많이 하셨는데, 그분들을 보면서 저도 아나운서가 되기를 바랬던 것 같아요."



이렇게 2가지 꿈을 가지고 있었던 조은정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이화여대 1학년때부터 본격적으로 아나운서가 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조은정: "학교 1학년 때부터 진로에 대해서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대학교 고학년 때 진로 계획을 하면 늦어진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죠. 그러다가 어릴 때의 꿈이었던 아나운서가 되고 싶어서 학원을 다니기 시작했어요."


조은정이 아나운서 아카데미를 1학년때부터 다녔는데, 아주 어릴 때부터 자기 미래를 준비한 것 같네요.


조은정 아나운서 각선미



* 조은정 아나운서 사회 생활을 일찍 시작하면서


조은정: "처음에는 무작정 아나운서 학원만 다니면 쉽게 아나운서가 되는 줄 알았는데, 배우다보니 쉽지 않더라구요."


조은정: "그리고 2학년때 온게임넷 아나운서를 지원했어요. 처음에는 무모한 도전이었죠. 그냥 경험을 쌓자는차원에서 지원을 했는데, 합격 소식을 듣고는 어리둥절하면서도 기분이 좋았어요."


조은정: "사실 아버지께서는 (제가 아나운서가 되겠다고 하자) 아깝다고 하셨어요. 그동안 무용만 하면서 살았으니까요. 하지만 절 믿어주시기 때문에 크게 반대는 하지 않으셨고, 지금은 든든하게 응원해주고 계세요."



사실 조은정 아나운서는 몸매와 외모외에도 뛰어난 말솜씨로 좋은 진행 실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린 나이에도 큰 무대에 잘 적응하는 것도 인상적인데, 아마 아나운서 면접때 이런 장점들이 잘 발휘되었던 것 같네요.



조은정은 현재 최연소 아나운서입니다.


조은정: "저의 장점은 웃는 얼굴과 나이인 것 같아요. 원래 나이가 어린 것이 부담이었는데, 지금은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특히 프로게이머 선수들이 어리기 때문에, 제가 선수들과도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것 같아요."


요즘 취업난때문에 사회 진출 연령대가 갈수록 늦어지고 있는데,

조은정은 21살때부터 사회 생활을 시작했으니 남들보다 훨씬 빨리 사회 경험을 쌓기 시작했네요.


조은정: "다른 사람들이 대학생활을 할 나이에 사회생활을 하고 있어요. 나중에 (사회에) 부딪히는 것과 지금 부딪히는 것이 다를 것이라 생각하지 않아요. 오히려 제가 어리기 때문에 주변의 많은 분이 더 챙겨주시는 것 같아 감사할 따름이죠."


조은정: "하지만 친구들과 놀 시간이 줄어든 것은 단점이에요. 대학 생활의 추억거리가 부족할지도 몰라요. 하지만 지금의 선택을 후회하지 않아요."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한 것에 대한 장단점이 분명히 존재하겠지만,

그래도 일찍 시작한 만큼 다양한 경험을 많이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외모로 각광받는 많은 여자스타들이 성형수술 의혹으로 곤욕을 치루는데, 

조은정은 성형수술을 하지 않은 자연스러운 얼굴이어서, 이런 쪽으로는 자유로울 것 같네요.



* 조은정 아나운서 영어 실력



또한, 조은정의 영어 실력 역시 좋은 편이네요.

TSM의 전 선수이자 사장인 레지날드와의 인터뷰에서 통역없이 직접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했죠.



조은정 니코니코 동영상 4분 50초부터 시작 허완욱 vs 조은정 2부 

[조은정의 한판만 #12-2] 토스트 소녀 [OGN PLUS]


[LoL 2014 월드챔피언십 HotClip] 조은정 아나운서 & Reginald Interview


위의 동영상과 다르게 조은정 아나운서가 영어를 말하면서 초반에 버벅거리는 실수(?)를 하는 동영상

[LoL 2014 월드챔피언십 HotClip] HolyPhoenix 조은정 아나운서 인터뷰


조은정: "처음에는 ‘영어공부를 재미있게 해 보자’는 취지로 미드(미국 드라마)와 영드(영국 드라마)를 보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자막을 틀어놓고 보고 있다."


조은정이 어떻게 영어공부를 했는지 알 것 같네요.



* 조은정 아나운서 남자친구(조은정 남친)


현재 조은정 아나운서에게 남자친구는 없습니다.


조은정: "현재 연애를 하지 않고 있어요. (2014년 12월 인터뷰에서) 곧 크리스마스인데, 슬프게도 솔로네요. 역시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보내야죠."


조은정 아나운서 이상형: "나이가 많은 연상이 좋아요. 말이 많지는 않지만 위트 있는 스타일, 예를들어 영국 드라마 '셜록홈즈'에 나왔던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같은 스타일을 좋아해요."



조은정 이상형: "사실 외모적인 부분은 이상형이 없는 거 같아요(웃음). 제가 스타일을 크게 따지지는 않거든요. 반면에 내면적인 부분은 중요하게 생각해요. 자상하고 잘 챙겨주는 남자분들이 좋아요."


조은정 이상형: "나쁜 남자는 질색이에요. 착한 남자가 좋아요. 앞에서 많이 사랑하는 것을 보여주고 표현해주는 스타일에 끌리는 것 같아요."


조은정 이전부터 게임여신으로 추앙을 받았던 서유리 포스팅 (새창보기)

서유리 과거, 서유리 성우와 게임을 발판으로 스타된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