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자 스타들의 이야기

서유리 성형전후 서유리 몸매와 남자친구 고백

서우리 성우는 몸매와 외모로 섹시 스타중의 한명으로 군림하고 있습니다.

이런 서유리의 성형전후 혹은 서유리 과거사진은 좀 충격적이네요.


또한, 서유리의 남자친구, 혹은 썸남과의 고백이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서유리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 (1편 새창보기)

서유리 과거 캐스팅 비화, 서유리 성우와 게임으로 스타된


(스폰서 링크)


# 목차

* 서유리 몸매와 섹시 이미지에 대하여

* 서유리 다이어트

* 서유리 성형전후 사진

* 서유리와 남자 연예인들과의 관계

* 서유리 남자친구 썸남 고백(서유리 남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서유리 몸매와 섹시 이미지에 대하여


서유리는 게임 관련 캐릭터로 일하는 시절부터 몸매와 얼굴 등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얻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원래 성격은 방송으로 보여지는 이미지와는 크게 다르네요.


서유리: "내가 원래 성적인 부분에서 개방적인 스타일이 아니다. 핫팬츠도 23살 때 처음 입어봤다. 그런 성격이기 때문에, 'SNL코리아'에서 노출 연기를 하면서 스스로 '내가 이렇게까지도 할 수 있구나'라고 놀랐다."


서유리: "나는 알레르기 때문에 술도 못 마시고 담배 연기와 시끄러운 곳도 싫어한다. 그래서 태어나서 클럽을 딱 한 번 가봤을 뿐이다. 26살까지 치마도 몇 벌 없었고 루즈한 티셔츠에 바지만 입었을 정도다."


서유리의 과거 모습과 현재 이미지의 서유리는 크게 다른 것 같네요.



* 서유리 다이어트


일반인이었을 당시의 서유리는 뚱뚱한 편이었네요.


서유리: "원래 몸무게가 70kg 가까이 나갔었다. 그러다가 다이어트로 거의 20kg을 감량했다. 당시에 전남자친구에게 차이고 마음 고생이 겹치면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이게 (다이어트에 대한) 원동력이 되었다."


서유리: "그냥 차를 안 타고 걸어다녔다. 집까지 버스로 20~30분 되는 거리도 무조건 걸었다녔다."



참고로 서유리 다이어트 방법

1. 간장종지를 밥그릇으로 쓰세요.

2. 그 간장 종지로 하루 두끼.

3. 간식 금지.

4. 7시 이후 금식


서유리가 정말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한 것 같네요.


서유리 다이어트 전 사진



* 서유리 성형전후 사진


외모로 크게 주목받는 여자스타답게 서유리에 대한 성형수술 루머 역시 끊이지 않습니다. 그런데 서유리가 성형수술에 대하여 인정을 하면서, 동시에 본인에 대한 잘못된 루머에 대해서는 해명을 하네요.


서유리: "눈과 코를 성형수술로 고쳤다. 하지만 남들이 생각하는 만큼 심각하게 많이는 고치지 않았다."


서유리: "사람들이 나보고 성형수술을 많이 했다고 비판하는데, 성형중독은 아니다."


서유리: "열파참이란 연관검색어가 있는데, 이것은 게임의 기술 이름이다. 과거에 모 방송에서 그 기술을 소개하면서, 그 장면이 순간 캡쳐 되어서 인터넷에 올라왔는데, 그 사진을 보면서 내가 이렇게까지 못 생기지는 않았다고 생각한다."(서유리 열파침)



서유리 열파참 사진


서유리: "사실 그 방송 전에 이미 공사(얼굴 성형수술)를 한 상태였다. 그래서 (성형수술) 이미 완공 상태였다. 이후 지금의 미모는 관리(운동 등) 덕분이다."


서유리: "사람들이 '서유리가 3단 변신을 했다', '서유리가 얼굴을 갈았다'고 하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 영상 말고도 서유리 변천사 사진이 인터넷에 있던데, 사실 내가 피부과 시술을 받으면 얼굴이 잘 붓는다. 그때 사진들로 '서유리 변천사 사진'이 만들어져 좀 억울하다."



결국 서유리가 성형수술을 인정을 하지만,

현재 인터넷에 떠돌고 있는 사진들은 결코 '서유리 성형전 사진'이 아니라는 해명이죠.


사실 서유리가 일반인이었던 시절의 '서유리 성형전 사진'은 현재까지 공개되지 않고 있습니다.



서유리 성형전 사진

확실히 서유리 과거사진을 살펴보면, 통통한 볼살은 다이어트로 뺐다고 하더라도, 

눈매와 코 등은 많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 서유리와 남자 연예인들과의 관계


참고로 서유리는 유명 남자 연예인들과 친분이 깊습니다.

최근에야 지상파 방송에 출연하기 때문에, 연예계 인맥이 상당히 얕을 것 같지만, '게임'이라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요소 덕분에 굉장한 인맥을 자랑하고 있죠.


서유리: "친분으로 가끔 밥 먹고 게임을 하는 모임이 있다. 그 모임 멤버로 FT 아일랜드 이홍기와 슈퍼주니어 김희철, 씨엔블루 이종현, 배우 이민호 등이 있다. 이중에서 이민호는 아직 오프라인 모엠이 참석한 적이 없다. 그외에는 가끔 만나 밥도 먹고 게임을 한다.



서유리 이상형: "배우 중에서 주상욱을 좋아한다. 실제로 외모를 그 정도까지 바라는 것은 아니고, 외모보다 사람의 가치관이나 성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 (만약 남자의) 가치관이나 성향이 섹시하다면 다른 부분은 커버가 된다."


서유리가 남자의 외모보다는 가치관 등을 중시하는 스타일같네요.




* 서유리 남자친구 썸남 고백(서유리 남친)


서유리: "남자친구는 현재 없다. 하지만 썸남은 있다. 혹시 나 혼자만 좋다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지, 걱정하고 있다. 상대는 게임할 때 내가 궁지에 몰려있으면 와서 구해주는 사람이다."


서유리: "남자친구는 나보다 잘해야 한다. 게임상으로 의지할 수 있어야 한다."


확실히 게임을 좋아하는 서유리다운 답변이네요.


서유리 결혼 생각: "주변의 결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최소한 1년 2개월은 연애를 한 후에 결혼해야 한다더라. 그래서 단기간내에 할 수는 없고... 사실 아직은 일을 해야 할 시기인 것 같다."


이종격투기 선수 송가연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송가연 팬티 노출 사진 삭제- 송가연의 생각은 뭘까?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