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20대 이하)

추수현 비키니 몸매, 추수현 성형 해명하면서

탤런트 추수현이 비키니와 몸매로 유명해지자, '추수현 성형'이라는 루머가 생기게 됩니다. 결국 추수현이 이에 대하여 직접 해명하게 되네요.


또한, 추수현의 어린 시절과 더불어, 연기를 시작하게 된 과정이 흥미롭네요.


추수현과 더불어 몸매로 각광받는 여배우 이채영 포스팅 (새창보기)

이채영 남자친구 폭로-언니 서승아 사건으로 바뀐 이상형


(스폰서 링크)


# 목차

* 추수현 배우를 꿈꾸며

* 추수현 갑동이로 주목받으며

* 추수현 성형 수술 반박하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추수현은 1988년 3월 11일 광주에서 태어납니다(추수현 고향). 올해 28살이죠(추수현 나이).

(추수현 종교) 기독교(개신교)

(추수현 키) 169.5cm

(추수현 신체 사이즈) 35 24 35.5

(추수현 학력 학벌) 광주대학교 영문학과 졸업

(추수현 프로필 및 경력) 2014년 tvN 드라마 '갑동이'로 데뷔


사실 2013년 드라마 7급 공무원에 단역으로 출연합니다.

이후 드라마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리게 됩니다.




* 추수현 배우를 꿈꾸며


추수현은 어릴 때부터 배우를 하고 싶어하지만, 아버지의 반대로 뜻을 이루지 못합니다.


추수현: "과거 중학교때부터 배우를 꿈꿨어요. 배우에 대한 막연한 동경이 있었죠."


추수현: '고등학교때는 길거리 캐스팅을 당하기도 했고요. 하지만 부모님은 제가 일반적인 삶을 살기를 바라셨어요. 제가 배우가 되는 것에 반대를 하셨어요. 하지만 제가 대학을 가고, 시간이 지나도 제가 원하는 것이 변하지 않더라구요."


추수현: "아버지는 딸이 평범하게 살기를 바라셨는데, 다 큰 딸이 연기하겠다고 하니 결국은 존중을 해주셨어요."결심했죠." 


추수현: "결국 졸업을 한 다음에 서울에 올라와서 압구정동 연기학원에서 연기를 배웠어요. 그런데 배울수록 연기가 더 좋아진 거예요. 그래서 제 인생 전부를 여기에 걸자고 결심했죠."


추수현 비키니 사진



추수현 몸매 사진


* 추수현 갑동이로 주목받으며


이후 추수현은 7급공무원을 거쳐, 갑동이에 출연하게 됩니다.


추수현: "'갑동이'가 데뷔작이나 마찬가지죠. 2013년에 MBC '7급 공무원'에 국가정보원 직원 중 한 명으로 출연하기는 했는데, 극 초반부터 끝까지 출연한 것은 이번(갑동이)이 처음이에요. 저에겐 정말 소중한 기회였죠."



추수현은 갑동이에서 여경 역할을 맡는데, 중간에서 큰 화제를 모으게 됩니다.

바로 '추수현 비키니 몸매'때문이었죠.


추수현: "15회 때는 원피스 수영복을 입었고, 3회 뒤(18회때)에는 모노 비키니를 입었어요. 조수원 감독님이 조금 더 여성스러운 매력을 살리는 게 좋을 것 같다고 하시면서요."




추수현 뒤태


추수현: "신인으로서 화제가 된 건 좋은 일이지만, 물론 걱정도 있어요. 대중들이 추수현을 수영복으로만 기억해주실까 봐요."


확실히 수영복 등의 노출은 신인들에게 화제가 될 수 있지만, 이미지가 한정될 수 있는 양날의 칼이 될 수 있죠.


다행히 추수현은 비키니의 이미지를 뛰어넘어서, 피노키오에서는 비중있는 조연으로, 그리고 '너를 사랑한 시간'에서는 주연급으로 발돋움하는데 성공했네요.



* 추수현 성형 수술 반박하며


추수현: "성형 수술은 하지 않았어요. 제가 완벽한 얼굴은 아니지만, '자연산'이에요.(웃음) 키랑 몸매도 타고난 그대로죠."


간혹 '추수현 성형', '추수현 성형전 사진' 등과 같은 루머가 인터넷에 떠돌지만, 추수현은 정면으로 반박합니다.


추수현: "몸매 유지를 위해서 런닝을 꾸준히 해서 땀을 쫙 빼면서 군살은 안찌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수영장 신에서도 전보다 더 열심히 운동하면서 몸매를 관리했죠."


추수현 사진


참고로 추수현은 드라마 갑동이,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에 연달아 출연하는데, 묘하게도 여기의 감독이 바로 조수원 PD입니다.

조수원이 추수현을 잘 본 것 같네요.


그런데 추수현 소속사가 뽀빠이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기에 소속된 남자배우 윤균상 역시 추수현처럼 갑동이, 피노키오, 너를 사랑한 시간에 연달아 출연하는데, 조수원 PD가 이들 남녀 배우들을 잘 본 것인지, 아니면 뽀빠이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스타에 대한 홍보가 뛰어난 것인지는 굉장히 흥미로운 부분이네요.


참고로, 추수현과 더불어 몸매로 각광받는 여배우 유승옥 포스팅 (새창보기)

유승옥 미스코리아 비키니 대학시절 이야기들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