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계 연예인

기욤 패트리 결혼, 기욤 패트리 여자친구와 사기 사건

기욤 패트리이 여자친구(여친) 때문에, 한때 '여성스러운' 말투를 가지게 됩니다. 이 때문에 한때 기욤 패트리가 게이라는 오해를 받기도 했죠.


또한, 기욤 패트리의 결혼에 대한 생각과 사기 사건 이야기가 무척 흥미롭네요.


기욤 패트리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기욤 패트리 직업 스타, 기욤 이상형과 한국으로 온 이유


(스폰서 링크)


# 목차

* 기욤 패트리 사기 사건

* 기욤 패트리 가족관계

* 기욤 패트리 전여자친구(여친)과 이별 이유

* 기욤 패트리 여자친구와 동거를(기욤 여친)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 기욤 패트리 사기 사건


한때 기욤은 한국에서 사기를 당한 경험이 있습니다(기욤 패트리 사기).


기욤 패트리: "1999년, 2000년에는 스타크래프트 대회에 한 번 이기면 상금을 1만 달러(약 천백만원 원) 정도 받았다. 어린 나이에 엄청나게 큰 돈이었다."


기욤 패트리: "프로게이머가 되면서 한국에서는 스폰서도 받았지만, 2003년에 프로게이머를 은퇴한 후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지냈다. 프로게이머를 할 때 벌었던 돈은 사람을 잘못 만나서 잃었다. 믿었던 친구한테 1억 원 정도 사기를 당했다."(기욤 사기)


(참고로 기욤이 프로게이머 이후에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데, 한때 미국 마우스 제작업체인 레이저(RAZOR)의 한국 지사장을 맡기도 합니다. 한국의 사정에 능통했기 때문이죠.)

(이후에 기욤 패트리는 프로 겜블러(포커선수)로도 활동을 하는데, 2007 시즌 ~ 2009 시즌(대략 2년 정도)에서 약 1억 4천만원 정도의 수입을 올리게 됩니다.)(기욤 패트리 근황)


기욤 패트리 프로겜블러 시절 사진


기욤 패트리: "결국 그 친구는 한국에 없다. 한국으로 못 돌아온다. 사실 내가 엄청 빚이 많았다. 빚 부자다. 그런데 벌써 많이 갚았다."(기욤 빚)


기욤 패트리: "한 명 빼고는 빚을 다 갚았다. 그 한 명(동료 프로게이머 베르트랑)이 제일 큰 금액이지만, 달라는 말을 절대 말 안 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없다."


그런데 기욤 패트리가 한국인에게 사기를 당했는데, 한국인에 대하여 부정적인 생각을 갖지는 않습니다.


기욤 패트리: "(사기 사건으로) 한국이 미워지진 않는다. 나중에 생각해 보니까, (사기 사건이) 정말 좋은 경험이었다."


기욤 패트리에게는 한국이 기회의 땅임과 동시에, '삶의 쓴맛'도 보여준 곳인 것 같네요.


기욤패트리 사진


* 기욤 패트리 가족관계


참고로 기욤 패트리의 가족 관계(캐나다)는 아버지, 어머니와 형이 있습니다.


기욤 패트리: "부모님이 이혼하셨다. 아빠는 재혼하셨고 엄마는 솔로로 살고 계신다. 엄마가 처음에 이혼하셨을 때는 되게 외로워하셨는데, 이제는 이혼한지도 오래됐고, 또 새로운 친구도 많이 사귀셔서 엄마 걱정은 안 한다."


기욤 패트리: "다만 아빠 걱정은 한다. 아빠가 제발 몸 관리했으면 좋겠다. 건강해야 하는데..."


기욤 패트리: "3살 위의 형이 있다. 형은 나와는 정반대의 성격이다. 나보다 덩치나 키도 작은 편이고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기욤 패트리 집안)



* 기욤 패트리 전여자친구(여친)과 이별 이유


그런데 초창기때 기욤 패트리의 한국어 말투는 굉장히 '여자'스러웠습니다.

당시 기욤 패트리의 여자친구(여친)가 2살 연상의 한국인이었는데, 기욤이 그 여자로부터 한국어를 배웠기 때문이죠.


기욤 패트리: "참 예쁘고 똑똑한 여자였어요. PC방에서 함께 ‘포트리스’를 하기도 하고 한국어 공부도 같이 하면서 거의 매일 붙어 다녔죠."(기욤 패트리 김혜영)


기욤 패트리: "하지만 너무 많은 시간을 함께 하다보니 상대에 대해서 속속들이 너무 잘 알게 되었어요. 결국 서로에 대한 열정이 식어버리게 되었죠."(기욤 패트리 이별 이유)


기욤 패트리 사진



* 기욤 패트리 여자친구와 동거를(기욤 여친)


이후 기욤 패트리는 또다른 한국인 여자친구를 사귀게 됩니다.

한국인과의 국제 결혼 역시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것 같네요.

(현재 기욤 패트리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임, 기욤패트리 부인(아내)는 없음)


기욤 패트리: "과거에 여자 친구와 동거한 경험이 있다. 여자 친구가 집이 멀어서 내 집에 같이 있다가 아침에 여자친구가 가는 생활을 했다. 그러다보니 차츰 여자친구가 옷을 하나둘씩 가지고 오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동거를 시작했다."


기욤 패트리: "내가 한국인 여성과 결혼한다면 우리 부모님은 반대하시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여자친구의 부모님이 반대하신다면, 예비 장인, 장모님에게 애교 부려서 허락을 받을 것이다. 또한 국제결혼한 알베르토에게 조언을 구할 것이다."

(참고로 현재 기욤 패트리에게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기욤 패트리의 동료 게이머였던 홍진호에 대한 포스팅 (새창보기)

홍진호가 수많은 여자들로부터 인기있는 이유 2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