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혼 여배우(30대)

이연두 노출수위 강남1970- 이연두 김정우 결별이유

탤런트 이연두는 강남1970에서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이면서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연두 노출수위가 너무 파격적이어서 대역 루머까지 돌았을 정도였죠.


이연두가 왜 이런 수위 높은 노출을 감행했는지, 그리고 이연두 김정우의 결별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이연두처럼 서현진 역시 여러 굴곡을 겪었죠

서현진 밀크 노래와 남자친구 경험 고백


(스폰서 링크)


# 목차

* 이연두 고등학교 시절에

* 이연두 슛돌이의 인기로

* 이연두 김정우 결별이유는

* 이연두 강남1970에서(이연두 노출수위는)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탤런트 겸 영화배우 이연두(본명 이현경)은 1984년 6월 20일 태어납니다. 올해 32살이죠(이연두 나이).

(이연두 종교) 개신교(기독교)

(이연두 키 몸무게 혈액형) 164cm, 47kg, B형

(이연두 학력 학벌) 항공전문대학교 휴학(중퇴), 동아방송예술대학 졸업

(이연두 프로필 및 경력) 2004년 케이블채널 VJ로 데뷔


이후 드라마 궁, 연인이여, 신데렐라 맨, 인수대비, 실종느와르 M(정선미/김정희 역할) 등과 영화 강남 1970 등에 출연합니다.

2006년 KBS 해피선데이 - 날아라 슛돌이 (이연희)에서 보조 코치로 큰 인상을 남긴 적이 있습니다.




* 이연두 고등학교 시절에


이연두(이하 이): "제가 고등학교 시절 잡지 모델로 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연예계 일을 접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제가 외동딸이다보니, 부모님께서는 반대가 심하셨죠. 물론 지금은 저를 누구보다도 응원해 주세요."



이연두는 데뷔 초기에 손예진 닮은꼴로도 큰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연두: "손예진 닮은꼴 기사가 뜨기 전에 먼저 인터넷을 통해 그 내용을 알았어요. 저랑 손예진 선배님과 닮았다는 글을 누군가가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려놓았더라구요."


이: "나중에 'TV연예'에서 손예진 선배님을 직접 만날 기회가 생겼어요. 그래서 기쁜 마음에 쌍둥이 언니를 만나게 됐다면서 (선배님보고) '언니'하면서 달려갔죠. 방송국에서는 언니와 내 모습을 담은 판넬까지 준비해놨고요. 선배님이 처음에는 조금 어리둥절하셨는데, 이내 저에게 '귀엽고 깜찍하다'고 말을 해주셨어요."


이: "그런데 그(손예진 닮은꼴이라는 말) 때문에 당시 엄청난 악플에 시달렸었어요."


이연두 사진(이연두 손예진 닮은꼴)


* 이연두 슛돌이의 인기로


이렇게 주목을 받던 이연두는 2006년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하면서 큰 인지도를 얻게 됩니다.


이: "2005, 2006년 기대주가 저랑 한효주씨랑 이연희씨였어요. 지금은 서로 좀 다른 길을 가고 있지만..."


확실히 이연희는 귀엽고 깜찍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감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이것이 그녀에게는 양날의 검이 되었죠.



이: "슛돌이가 고마운 프로그램이지만 배우로서 좋지만은 않았다. 제가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고 싶어도 '슛돌이' 이미지 때문에 미팅 기회조차 없었다."


결국 이연두는 연극과 뮤지컬 등에 출연하면서 스스로 이미지를 바꾸려고 노력합니다.


이: "배우는 선택 받는 직업이다. 물론 선택받지 못했던 시기에는 조금 슬프긴 했지만, 그래도 연극 뮤지컬 등에서 꾸준히 나를 찾아줬다."


이: "그래도 나를 기억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 내가 어떻게 활동하느냐에 따라 내 이미지는 바뀐다고 생각한다."



* 이연두 김정우 결별이유는


그리고 이연두는 배우로서의 정체성에 대하여 고민하던 시기에 축구선수 김정우와 공개 연애를 하기도 합니다.


이: "친한 분이 김정우라는 선수와 소개팅을 해보지 않겠냐고 하시더라. 김정우 선수가 누군지 몰라 인터넷에 이름을 검색해봤는데 외모가 너무 별로라 나가지 말까 고민했다."


이: "그런데 실제로 만나니까, 의외로 오빠가 키도 크고 옷도 잘 입었더라. 그날 이후 지금까지 오빠가 '여봉아 빨리 일어나”라고 나에게 모닝콜을 해준다."


이연두는 김정우와 2007년 소개팅을 했고, 2008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가, 20120년 7월 결별하게 됩니다.



이연두 소속사: "이연두, 김정우가 서로의 진로를 고민하다 지난 7월 초에 결별했다."(이연두 김정우 결별이유)


이연두 소속사: "일부에서 김정우 선수가 전북으로 소속팀을 옮겨서 거리상 멀어진 것이 이별 이유라고 하는데, 이건 절대 아니다. 사실 두 사람 다 결혼 적령기에 접어들었고, 각자의 진로를 놓고 심각하게 고민하다가, 두 사람이 (이별을) 결정내린 것이다."(이연두 김정우 결별이유)



참고로 이연두는 결별 후 묘한 트위터를 남깁니다.


- 세상엔 비밀이 없고 남자는 다 똑같고 어른은 어른다워야 하고 인간관계에서 끝맺음은 예의 있게 해야 한다.


결국 이연두 김정우의 결별이유가 이때문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는데, 이연두 소속사에서는 이를 부인합니다.

"이연두가 김정우씨를 특별히 언급하고 쓴 글이 아니다. 추측이 이어질까봐 글을 삭제하라고 (이연두에게) 한건데, 그 글이 또 이렇게 타깃이 됐다. 확대 해석은 말아주시길 당부드린다."


이 부분에 대한 진실은 당사자만이 알 것 같네요.



* 이연두 강남1970에서(이연두 노출수위는)


그리고 이연두는 강남1970에서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입니다.


이: "감독님께서 원래 제가 맡은 배역(주소정 역할)을 신인배우를 캐스팅할 것을 생각하셨다고 했어요. 그런데 나중에 쫑파티에서 조감독님으로부터 들은 얘기로는 오디션 때 제가 너무나 절실해보였대요. 또 감독님께서 제가 하려고 하는 의지가 강해보여서 뽑으셨다고 하셨고요."


확실히 10년동안 슛돌이 누나의 이미지에 갇혀 있었던 이연두로서는 아주 필사적이었을 것 같네요.

이 영화에서 이연두의 노출수위는 아주 높습니다.

그 때문에 대역 얘기까지 나오기도 했죠(이연두 대역 루머)


이연두: "대역이냐는 이야기는 나도 들었다. 아마 내 (본래의) 이미지와 달라서 그런 이야기가 나왔나 보다(대역이 아니라 내가 직접 연기했다)."



이: "영화 강남1970 이후부터 연기에 임하는 자세부터 달라졌다. 사실 데뷔한 지 벌써 11년인데 아직도 배우 이미지가 불분명한 건 (어느 정도) 내 탓도 있다. 하지만 이번에 강남1970로 보여준 강렬한 연기 덕분에 조금은 내 자신이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


이연두: "강남1970으로 11년 만에 스크린데뷔를 했다. 다시 데뷔할 때의 마음으로 돌아간 듯한 느낌이었다. 설레고 긴장되고 묘하고 행복하고, 동시에 만감이 교차하더라."



비록 인터뷰이긴 하지만 이연두의 10년간의 무명배우 시절 어려움이 그대로 느껴지는 것 같네요.


사실 이연두가 당했던 고통은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이연두 이야기가 2편으로 이어집니다.

이연두 나이 결혼과 성형전 남자친구와


(스폰서 링크)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