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라준의 특별한 이야기

전편에 이어서 계속됩니다.

(새창보기) 

2015/04/01 - 박강성 히트곡 노래연속듣기- 동시에 박강성 과거 일화 읽기


# 목차

* 박강성의 인기 이유 2가지

* 박강성 아내 결혼

* 박강성 부인의 사랑 방법

* 박강성에게 여러 여자들의 유혹이...

* 박강성의 깨달음


박강성 사진


* 박강성의 인기 이유 2가지


사실 우리나라에 노래 잘하는 가수들이 많고 많은데,

중년들이 왜 박강성을 좋아할까요?


첫번째는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박강성의 삶의 애환이 담긴 풍부한 감정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중년의 나이가 되면, 누구나 한번쯤은 실패와 좌절을 겪었기 마련이고,

박강성의 노래에는 그런 감성들이 가슴 절절하게 담겨 있기 때문이죠.


참고로 나이가 들면 목소리가 달라지기 마련인데, 특이하게 박강성은 자신의 목소리를 유지합니다. 여기에 감성만 더 풍부해질 뿐이죠.


박강성: "전 그냥 생활이 연습이에요. 차를 타면 늘 노래를 하고 있고, 어디를 가든지 조용한 곳을 찾아 목을 풀죠. 하루 목을 풀지 않으면 사흘 동안 노래가 잘 안되요. 마치 기름칠을 치듯, 목을 정성스럽게 준비를 해놔야 해요."


본인의 목소리를 유지하기 위한 박강성의 노력이 어느 정도인지 알 것 같네요.


박강성 과거 사진(젊은 시절)


두번째, 박강성이 특히 중년들에게 호응을 받은 이유는 2000년대 이후 방송가를 장악한 아이돌때문이 아닌가 합니다.

TV에는 나이 어린 보이그룹과 걸그룹만 나오기에, 중장년층들은 방송에 흥미를 잃게 된 것이죠.


결국 미사리의 록카페가 활성화된 것도 아이돌 일률적인 방송의 폐해때문이 아닐가 하네요.




* 박강성 아내 결혼


박강성은 1998년 위에서 언급한 팬과 결혼하게 됩니다.

(박강성 배우자 와이프)


박강성 프러포즈: "아내 회사에서 어느날 나를 초대가수로 불렀다. 그때 반지를 가지고 무대에 올라갔고, 노래를 다 한 다음에 '내가 여기에 온 이유는 바로 한 여인 때문이다'라고 하면서 아내를 무대위로 불렀다. 그리고 천명 앞에서 여자친구에게 청혼을 했다."(박강성 아내 직업 회사원)


그리고 박강성은 아들 두명을 낳게 됩니다.

(이름은 박요셉, 박예준)

(박강성 자녀 자식)(박강성 가족 관계)


박강성 가족 사진(박강성 큰 아들 박요셉, 둘째아들 박예준)


결혼 후 박강성 아내는 전업 주부가 됩니다.


박강성: "아내는 현재 평범한 가정 주부다. 내가 아내를 숨기는 것은 아니지만, 내 얼굴이 조금씩 알려질 때 와이프와 마트에 가니까, 아줌마들이 알아보더라."


박강성: "그런데  아줌마들은 날 보는게 아니라, 와이프부터 유심하게 보더라. 와이프가 어떤 옷을 입어도 입방아에 올랐고, '생김새가 어떠니 저떠니' 수군거리더라. 연예인 아내라는 선입견이 컸다. 그 이후로 아내가 불편해할 것 같아서 방송에서도 공개하지 않는다."


결국 박강성은 아내 사진과 이름 등을 비공개합니다.



* 박강성 부인의 사랑 방법


그런데 박강성 부인이 좀 특이하네요.

둘이 처음 만났을 때는 박강성이 오늘날처럼 성공을 한 다음이 아니라, 한창 술에 빠져 있을 때, 즉 노래를 제대로 못해서 인기가 없을 때였죠.


박강성: "아내가 훗날 얘기했는데, 처음 만날 당시에 내가 무척 각박해 보여서 감싸주고 싶었다고 하더라."


박강성 부인은 박강성의 인기나 재산때문에 사랑한 것이 아니라,

그저 박강성 자체를 사랑한 것 같네요.


아마 이런 좋은 사람을 만났기 때문에, 박강성 역시 술과 담배를 끊고 노래를 제대로 할 수 있었던 것이 아닌가 합니다.



* 박강성에게 여러 여자들의 유혹이...


참고로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박강성은 미사리의 '서태지'로 불릴 정도로 라이브 공연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인기가 좋으면 당연히 여자들도 많이 달라붙기 마련이죠.


지인의 증언: "박강성의 생활은 무척 건실하다. 불륜이나 바람은 물론이고 무절제한 낭비와 지나친 음주와 흡연을 단호히 비판한다. 다른 연예인들과 많이 다르다. 팬들중에는 가정이 흔들리다가 박강성의 조언으로 다시 행복을 찾은 경우도 있다."


팬들중에 이혼 위기에 빠진 사람들도 박강성의 좋은 영향력으로 다시 행복을 찾게 되었네요.

스타의 좋은 영향력인 것 같습니다(박강성 이혼 방지).



박강성: "가끔 유혹에 빠지고 싶을 때도 있지만, 저는 끊임없이 제 자신과 내면에서 싸우죠. 아직까지 한번도 져 본 적이 없어요."


* 박강성의 깨달음


마지막으로 오랜 무명 생활을 거쳤던 박강성이 깨달은 것입니다.


박강성: "인생은 끊임없는 훈련이에요. 좌절하면 안 되죠. (인생의 고통을) 견디면 언젠가 빛이 보여요. 물론 노력은 해야죠. 저도 고통속에서도 노래를 놓지 않았어요. 그랬더니 지금의 행복이 찾아온 거예요."


박강성: "노래에는 요행이 없어요. 제 인생의 목표는 스타가 아닙니다. 그저 노래 잘하는 가수가 되고 싶고, 그 노력과 과정은 끝이 없는 것 같아요."


박강성: "제 신조는 첫 번째 종교, 두 번째 가족, 그리고 세 번째가 노래입니다. 제 삶은 이 세가지가 전부죠. 신앙을 통해 저 스스로를 다스리고 물질적인 욕심을 버릴 수 있어요. 그리고 가족을 사랑하고, 좋은 노래를 부르죠.


비록 한때 삶의 굴곡을 겪기는 했지만, 박강성이 지금은 진실로 행복한 것 같네요.


꼭 종교를 가질 필요는 없지만, 가족과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열심인 삶은, 누구에게나 행복을 주지 않을까 합니다.


참고로 가수 박강성과 연관이 있는 연예인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특히, 가수 한헤진은 박강성 덕분에 재혼할 수 있었죠.

2013/11/20 - 가수한혜진 남편 허준서 재혼의 수상한 속사정

2013/12/10 - 조관우 아내(부인)손혜련 이혼후에도 남편돕는 장연우

2014/10/29 - 조규찬 아내(부인)해이/조규찬 해이가 고쳐야 할점

2014/04/06 - 양미경 남편 허성룡- 안좋아했던 사람과

변진섭 아내 이주영-우울증을 함께 극복한


(스폰서 링크)
. .

댓글
  • 프로필사진 아름 " 모든 열방 주 볼때 까지 " 곡을 듣고 또 듣고 감사합니다...
    이렇게 힘찬 하나님을 경외 하는 진실함이 음악 속에서 숨쉬며 마음으로 전달 되네요...
    미국에 온지 하두 오래 되어서 " 박강성 "이란 분이 누구인지 모르다가 오늘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서 보았읍니다......
    주님 안에서 승리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그분과 깊은 교제를 갖이세요...
    창조주이신 위대하신 우리 하나님 앞에 두 손 높이 들고 찬양합시다...
    " 모든 열방 주 볼때까지" 는 따라 부를 수록 마음에 용기를 전해주는대단한 명작입니다 특히 나에게는...
    이 혼탁한 세상을 이끌어 가시는 살아계신 그리고 직접 역사하시는주님을 전해 주세요 .
    주의 나라를 바라보는 현명한 오늘을 사는 소망의 전도자가 되어주세요.
    감사합니다
    2016.05.17 13:21
댓글쓰기 폼